서울 도봉구 피부과 추천 장소 5곳

2023. 9. 1.
 

 

서울에는 다양한 피부과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도봉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도봉구에 있는 몇몇 피부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전문성과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관리와 문제 해결을 도와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서울 도봉구 피부과 5곳 정보

 

아비쥬의원 노원

 

아비쥬의원 노원

1. 아비쥬의원 노원 정보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7 삼양빌딩 2, 5층

성형외과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아비쥬의원 노원 지점을 소개합니다. 아비쥬의원은 동일로 1417 삼양빌딩 2, 5층에 있습니다.

아비쥬의원은 친절한 상담을 통해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과 정직한 가격정책으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프리미엄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이루어나가고 있습니다. 아비쥬의원은 정품과 정량을 원칙으로 하여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역세권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아비쥬의원에서는 다양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우라 화이트닝 관리, 인모드 포마 2+1, 피부관리 첫 방문 체험, 제모 서비스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비쥬의원은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카카오톡 @아비쥬노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병철의원

 

김병철의원

2. 김병철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도봉구 노해로65길 14-3

내과

 

 

 

도봉구에 위치한 김병철의원은 도봉구 창동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병원은 주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리 가족 주치의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병철의원은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진료를 진행하며, 접근하기 쉽고 환자들에게 가족 같은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내과,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김병철의원은 고혈압 진료를 포함한 다양한 진료를 수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우수기관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이외에도 김병철의원은 평가항목별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병철의원은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의 건강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안정과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병철의원을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시봄날의원 노원

 

다시봄날의원 노원

3. 다시봄날의원 노원 정보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215길 2 하나빌딩 3층 301호

피부과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 한 곳인 다시봄날의원 노원점을 소개합니다. 다시봄날의원 노원점은 의료진들이 다양하고 풍부한 시술 경력을 가지고 있어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일대일 케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품, 정량, 정직의 원칙을 따르며 쁘띠, 보톡스, 필러, 리프팅, 제모, 레이저, 스킨케어, 바디관리 등 다양한 시술을 통해 고품질의 시술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시봄날의원 노원점은 고객들의 믿음을 위해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 상담 및 진료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능합니다. 병원의 연락처는 *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시봄날의원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9월 이벤트로는 주름보톡스 1부위를 15,000원에, 베이직토닝+모델링 1회를 30,000원에, 아쿠아필 1회를 20,000원에, 스킨케어(미백 또는 보습) 1회를 20,000원에, 인모드 FX 1부위를 50,000원에, 국산 필러 1cc를 99,000원에, 턱끝 수입 필러 1cc를 190,000원에, 슈링크 유니버스 100샷 리프팅을 59,000원에, V윤곽주사 1회를 19,000원에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봄날의원 노원점에서는 고객들의 아름다움과 피부 건강에 최선을 다하며,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샤인한스의원

 

더샤인한스의원

4. 더샤인한스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도봉구 노해로 341 창동신원리베르텔

피부과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피부과 클리닉인 더샤인한스의원을 소개합니다. 더샤인한스의원은 피부, 비만, 탈모 치료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약속합니다. 전화번호는 *이며 팩스번호는 *입니다.

더샤인한스의원은 탈모 클리닉으로, 탈모의 원인과 진단 뿐만 아니라 내부적, 외부적 치료, 자가모발 강화 프로그램, 그리고 개인별 맞춤식 식단 프로그램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더 나은 치료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샤인한스의원은 피부과 전문의를 비롯한 내과,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과 전문의는 1명이 있으며, 다양한 전문의들이 환자들에게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더샤인한스의원은 최근 평가에서 고혈압 치료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더 자세한 평가 정보는 해당 기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클라라의원

 

라클라라의원

5. 라클라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150다길 22 매경더힐스 4층, 5층, 6층 라클라라의원

피부과

 

 

 

라클라라의원은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피부과 병원으로, 도봉로150다길 22 매경더힐스 건물의 4층, 5층,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예약 없이 내원하신 분들은 시간에 따라 진료가 어려울 수 있거나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라클라라의원은 아름다운 일상과 환한 피부를 위해 다양한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실리프팅, 보톡스, 필러와 같은 쁘띠성형 시술과 맑은 피부를 위한 레이저 시술, 맞춤형 안티에이징 관리 등이 있습니다. 이 병원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주름보톡스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 과목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와 같은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사들이 함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광주 광산구 피부과 추천 정리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광주 광산구는 피부과 분야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

henkgfis.tistory.com

 

세종시 피부과 추천 LIST 5곳

세종시 피부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몇 곳의 업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세종시에는 다양한 피부과들이 있지만, 오늘은 특히 정통 한의학을 기반으로 한 피부과, 최신 장비와 기

henkgfis.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도봉구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1. 도봉구에 위치한 피부과에서는 여러 종류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피부 관리, 여드름 치료, 주름 보톡스, 필러 시술 등 다양한 피부문제 해결을 위한 진료가 가능합니다.

Q2. 도봉구 피부과 예약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2. 도봉구 피부과 예약은 전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의 연락처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Q3. 도봉구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시술 장비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3. 도봉구 피부과에서는 다양한 최신 시술 장비를 사용합니다. 레이저 기기, 쁘띠 성형 장비, 앰플 침입 장치 등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효과적인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Q4. 도봉구 피부과에서 시술의 효과를 얼마나 빨리 확인할 수 있나요?

A4. 도봉구 피부과에서 시술의 효과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며, 시술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시술은 즉각적인 효과를 보일 수 있지만, 일부 시술은 시간이 걸려서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