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피부과 추천 정리 7곳

2023.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광주 광산구는 피부과 분야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업체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중에서도 특히 주목할 만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업체들은 각자 독특한 특징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피부 문제를 가진 분들에게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생략)

광주 광산구 피부과 7곳 추천

 

뷰티라인의원

 

뷰티라인의원

1. 뷰티라인의원 추천

주소 : 광주 광산구 장신로 144 케이스타타워 8층

피부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뷰티라인의원은 피부 관리를 위한 전문성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뷰티라인의원의 특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설: 뷰티라인의원은 개인 관리실 베드, 무좀 치료 전용 레이저실, 제모 전용 레이저실, 아름다운 대기실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2) 기미, 잡티, 점/문신 제거: 뷰티라인의원은 다양한 레이저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기미, 잡티, 점 및 문신 제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레이저 종류는 외산 고가의 피코 레이저부터 최신 유행하는 레이저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클라리티2 레이저는 아이스점제거가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의 켄델라사와 사이노슈어사의 피코 웨이 및 피코 슈어를 사용하여 문신 치료에도 탁월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제모: 뷰티라인의원은 굵은 털부터 가는 털까지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는 2가지 제모 전용 레이저를 사용합니다. 제모 전용 레이저는 효과적인 제모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뷰티라인의원은 다양한 가격 옵션과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에 방문하시면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2인 방문 시 제모 10%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벤트로는 인중 제모 1년(12회)과 겨드랑이 제모 1년(12회)을 110,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가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러와 문신 제거도 가능하며, 가격은 웹사이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뷰티라인의원은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꼭 필요한 피부 관리를 위해 뷰티라인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첨단밝은얼굴피부과의원

 

첨단밝은얼굴피부과의원

2. 첨단밝은얼굴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805

피부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첨단밝은얼굴피부과의원은 최고 수준의 맞춤형 진료를 제공합니다. 저희의 목표는 모든 고객분들께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입니다.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밝은얼굴이 되겠습니다.

피부과는 저희의 전문 분야로, 현대적이고 첨단 기술을 통해 다양한 피부 질환과 미용 관련 문제를 해결합니다. 저희 피부과에서는 정확한 진단과 최신치료법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피부 건강 이슈를 다루고 있습니다.

첨단밝은얼굴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소속되어 있으며,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분들의 다양한 피부 이슈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공해드립니다.

저희 피부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 피부과: 여러 피부 질환 및 미용 관련 문제에 대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첨단밝은얼굴피부과의원은 고객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에 전념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피부과를 찾아주시면 정확한 진단과 세심한 치료로 고객님의 피부 건강을 돕겠습니다.

 

세가지소원의원

 

세가지소원의원

3. 세가지소원의원 추천

 

주소 :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351 뷰티힐스 3층

피부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세가지 소원은 압구정에 이어 광주에서도 2호점으로 오픈한 피부과, 성형외과 진료의원입니다. 광주 수완 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톡스, 필러, 리프팅, 제모, 레이저, 비만, 여드름 치료 등 다양한 시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세가지 소원은 수년간의 경력과 세심한 시술, 다양한 레이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최고의 결과를 추구합니다.

또한, 세가지 소원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세가지 소원의 진료 과목은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정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세가지 소원은 각각의 진료 과목에 대한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가지 소원은 최신 장비와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고객들은 세가지 소원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전문성과 신뢰성 있는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세가지 소원은 광주에서 피부와 관련된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청담리브의원

 

청담리브의원

4. 청담리브의원 추천

 

주소 : 광주 광산구 선운중앙로 65 선운메디컬스퀘어 5층

피부과

 

 

 

광주 광산구 피부과 소개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청담리브의원은 최신 시설과 더 넓은 주차 공간,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3년 7월 17일부터 수완지구에서 선운지구로 확장 이전하였습니다. 이제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여러분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저희 청담리브의원에서는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과, 가정의학과, 피부과 전문의가 함께 근무하고 있어 환자분들에게 더욱 효과적이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몇 가지 인기 있는 진료 항목과 가격에 대한 정보입니다:

1. 점 제거

- 1개 당 5,000원

2. 얼굴 전체 잡티 레이저 + CO2 점 제거

- 220,000원

3. 엑셀V레이저 3회

- 490,000원

4. 트리플토닝 10회

- 790,000원

5. 여드름 스케일링 관리 1회

- 50,000원

6. 여드름 스케일링 관리 5회

- 220,000원

7. 문제성 여드름 5주 치료 패키지

- 790,000원

8. 주름 보톡스

- 30,000원

9.턱 보톡스

- 35,000원

10. 침샘 보톡스

- 40,000원

또한, 청담리브의원에서는 내과, 가정의학과,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고 있으며, 내과 전문의는 1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청담리브의원에서는 항상 환자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더욱 나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함께 성장해나가고자 합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예약에 관한 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닥터지의원

 

닥터지의원

5. 닥터지의원 추천

 

주소 :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342 국선빌딩 4층

피부과

 

 

 

광주 광산구 피부과 소개입니다.

닥터지의원은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342 국선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은 광주 수완지구에서 다양한 피부과와 성형외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 진료는 가슴성형, 눈성형, 코성형, 이마거상술, 안면거상술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겨드랑이 액취증과 다한증에 대한 미라드라이프레쉬 시술도 가능합니다. 쁘띠성형에서는 필러, 보톡스, 실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진료 분야에서는 리프팅, 색소치료, 여드름 치료, 점 및 사마귀 제거, 스킨부스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프팅 시술로는 슈링크 유니버스 리프팅과 인모드 리프팅이 있으며, 색소치료로는 기미, 잡티, 주근깨, 안면홍조, 문신 제거가 가능합니다. 여드름 치료에는 여드름 압출, 아쿠아필, 아그네스, 플라듀오, 여드름 흉터 치료 등이 있습니다. 또한 점, 사마귀, 쥐젖 제거와 스킨부스터 시술로는 엑소좀, 리쥬란힐러, 쥬베룩 등이 있습니다.

비만클리닉에서는 다이어트 약처방과 르쉐 상담 등을 진행합니다.

해당 병원에는 외과, 내과, 비뇨의학과,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의 전문의가 있으며, 전문의 수는 외과가 1명입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주 광산구 피부과로 방문해보세요. 상담 및 예약은 상담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선필피부과의원

 

최선필피부과의원

6. 최선필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광산구 사암로 211 4층 최선필피부과

피부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최선필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최선필피부과는 광주 광산구 사암로 211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특히 여드름흉터 치료로 유명한 피부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환자들이 전국에서 찾아와 신뢰를 가지고 진료를 받고 있으며, 이미 경험해본 환자들이 이 곳을 먼저 추천하고 있습니다.

최선필피부과는 피부 치료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맑고 깨끗한 피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피부과 비뇨의학과와 함께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최선필피부과에서는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피부과비뇨의학과와 같이 다양한 전문 분야를 담당하는 의사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최선필피부과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광주 광산구의 피부과로, 시술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상담을 받아보세요. 최선필피부과에서 당신의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드릴 것입니다.

 

웰의원

 

웰의원

7. 웰의원 추천

 

주소 : 광주 광산구 장신로 76

피부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웰의원은 피부과 전문 업체로서, 수완지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웰의원은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들이 피부, 쁘띠, 비만, 성형 등의 상담과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의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비뇨의학과는 웰의원에서 제공하는 진료과목 중 하나이며, 한 명의 전문의가 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비뇨의학과는 비뇨기계 질환 및 기능 이상에 대한 치료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학문 분야입니다.

또한, 웰의원에서는 성형외과와 피부과도 전문적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는 외형적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수술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분야이며, 피부과는 피부 질환의 예방, 진단, 치료를 담당하는 분야입니다.

뿐만 아니라, 웰의원은 체외충격파쇄석술이라는 특수진료항목을 제공합니다. 체외충격파쇄석술은 비뇨기계 결석, 퇴행성 관절 질환, 만성 피부 창상 등을 치료하기 위해 충격파를 이용하는 비침습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웰의원은 광주 광산구 장신로 76에 위치해 있으며, 피부 관련 진료와 상담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웰의원을 찾아가시면 전문적이고 친절한 의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종시 피부과 추천 LIST 5곳

세종시 피부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몇 곳의 업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세종시에는 다양한 피부과들이 있지만, 오늘은 특히 정통 한의학을 기반으로 한 피부과, 최신 장비와 기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광주 광산구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광주 광산구 피부과에서는 여러 가지 피부 질환에 대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여드름, 기미, 잡티, 주근깨, 피부 탄력 부족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피부 노화 예방과 주름 개선을 위한 미백, 리프팅, 필러 등의 시술도 가능합니다. 피부과 전문의들이 최신 기술과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제공해드립니다.

2. 광주 광산구 피부과에서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광주 광산구 피부과에서는 예약을 전화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병원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예약 절차와 방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예약 시간에 맞춰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사전에 예약을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3. 광주 광산구 피부과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광주 광산구 피부과의 비용은 진료나 시술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피부 문제에 따른 진단과 치료의 경우, 일반적으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술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을 알기 위해서는 직접 병원을 방문하시거나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격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피부문제에 따라 치료 방법과 비용도 상이할 수 있으니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비용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