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김해시 피부과 추천 장소 8곳

2023. 8.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경상남도 김해시 내에서 유명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직결되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어떤 피부과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결과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지금부터 함께 경상남도 김해시의 피부과 업체들을 살펴보도록 해요!

경상남도 김해시 피부과 7곳 정보

 

율하엘의원

 

율하엘의원

1. 율하엘의원 정보

주소 : 경남 김해시 율하1로 110 중앙프라자 601호

피부과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한 율하엘의원은 피부과 분야에서 평판이 좋은 업체입니다. 중앙프라자 601호에 위치해 있으며, 김해장유율하 N0.1 피부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병원은 다양한 피부 질환과 관련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가 있으며, 이들 분야의 전문 의사가 상주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가정의학과는 한 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양한 가정의학과 관련 질환과 문제에 대한 진료를 담당합니다. 또한 성형외과는 다양한 성형수술 및 시술을 통해 환자들의 외모 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진료과목은 피부과입니다. 병원은 피부과 전문의들이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수행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여드름, 피부염, 아토피 피부염과 같은 흔한 피부 문제부터 화상, 농피, 피부암과 같은 심각한 질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상남도 김해시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율하엘의원을 방문하여 피부 건강에 대한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율하수안피부과의원

 

율하수안피부과의원

2. 율하수안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경남 김해시 율하3로 38 경보오션 6층

피부과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한 율하수안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율하수안피부과의원은 경남 김해시 율하3로 38 경보오션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검증된 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의 오리지널 의료장비와 숙련된 의료기술을 활용하여 환자 개인의 피부상태에 맞춰 진료를 진행합니다.

율하수안피부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레이저치료, 여드름흉터, 리프팅, 미용시술, 백반증엑시머, 아토피피부염, 사마귀냉동치료, 발톱백선 등의 진료를 수행합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수요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야간진료) 진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가 가능하지만 점심시간은 없습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피부과 전문의는 1명이 있으며, 피부과를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율하수안피부과의원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피부 관련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메디라움의원

 

메디라움의원

3. 메디라움의원 정보

 

주소 : 경남 김해시 내외중앙로 81 동화선프라자 7층

피부과

 

메디라움의원은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한 피부과로, 동화선프라자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8년 8월에 개원한 메디라움의원은 진실하고 과잉진료 없이 환자들에게 솔직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디라움은 깨끗한 시설과 다양한 치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정직하고 체계적인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메디라움의원은 다양한 레이저 기기를 보유하고 있어 피부 고민을 가진 환자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미, 잡티, 홍조, 여드름, 흉터, 점, 주근깨, 리프팅, 리주란힐러, 스킨부스터 등 다양한 레이저 및 미용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메디라움의원에서는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과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 비뇨의학과 (전문의 1명)

또한, 메디라움의원은 체외충격파쇄석술과 같은 특수진료 항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디라움의원은 안전하고 정확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신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박재영내과의원

 

박재영내과의원

4. 박재영내과의원 정보

 

주소 : 경남 김해시 진영읍 진영로 211 1층

내과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한 박재영 내과의원은 내과, 소아과, 피부과, 이비인후과, 비만클리닉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진영로 211에 위치해 있으며,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박재영 내과의원은 다양한 검사를 실시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적절한 치료를 시행합니다. 수면위내시경, 초음파검사(상복부/갑상선), 심전도검사, 혈액종합검사 등의 검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빈혈, 당뇨, 간염, 고지혈증, 간기능, 지방간, 갑상선, 신장기능, 종양표지자, 호르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박재영 내과의원은 비만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클리닉에서는 삭센다와 메조세라피를 통해 비만을 관리하며, 예방접종도 제공합니다. 코로나, 독감, 성인용 폐렴, 대상포진, Td, 일본뇌염, 자궁경부암, A형간염, B형간염 등의 예방접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박재영 내과의원은 내과,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전문의가 있어 각각의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내과 전문의는 1명이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의 전문의들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박재영 내과의원은 고혈압과 당뇨병 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연속적으로 3회에 걸쳐 고혈압과 당뇨병에 대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박재영 내과의원의 전문성과 높은 진료 품질을 반영한 결과입니다.

박재영 내과의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신뢰와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들에게 유익하고 정보성 있는 글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의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참사랑의원 김해

 

참사랑의원 김해

5. 참사랑의원 김해 정보

 

주소 : 경남 김해시 분성로 14-4 일동한신아파트 주상가 204호

병원,의원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한 참사랑의원은 15년 전통을 자랑하는 의료기관입니다. 공휴일과 일요일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내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가정의학과, 피부과, 통증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항목을 제공합니다.

또한, 참사랑의원은 뷰티클리닉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난치성 색소 레이저치료, 피부 및 미용 관리, 비만클리닉, 필러 및 보톡스 클리닉 등 다양한 미용 및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사랑의원은 경남 김해시 분성로 14-4 일동한신아파트 주상가 204호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로 예약 및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입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정의학과: 1명

참사랑의원은 가정의학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종합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그의원 김해

 

바로그의원 김해

6. 바로그의원 김해 정보

 

주소 : 경남 김해시 가락로 19 아름다운 뉴욕 메디컬센터 3층

피부과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한 아름다운 뉴욕 메디컬센터 3층에 있는 바로그의원 김해는 피부과와 성형외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바로그의원 김해점은 보톡스, 필러, 리프팅, 피부, 비만 등의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며, 개인 맞춤형 1:1 시술을 통해 고객의 특성을 최대한 고려합니다. 바로그의원 김해는 쾌적한 환경과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이 진료를 담당합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진료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바로그의원 김해점을 찾아보세요.

 

더맑은피부과의원

 

더맑은피부과의원

7. 더맑은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경남 김해시 능동로167번길 1

피부과

 

더맑은피부과의원은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해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능동로167번길 1입니다. 해당 클리닉은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소속되어 있어 피부과 진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 찾아올 수 있습니다.

더맑은피부과의원은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7시30분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의 날들에는 정상적으로 진료를 진행하며, 수요일 오후는 휴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진료를 받으실 때는 미리 진료 시간을 확인하시고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맑은피부과의원에서는 피부과, 내과, 성형외과, 소아청소년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방문자들은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피부 관리와 진료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더맑은피부과의원은 지역에 위치한 피부과 클리닉으로서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의의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어 환자들께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경기도 안양시 피부과 추천 안내 7곳

안녕하세요, 안양시 피부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안양시에 위치한 몇 가지 인기 있는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은 물론 아름다움을 추구하

henkgfis.tistory.com

 

인천 부평구 피부과 추천 장소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부평구는 인천에 위치한 대표적인 도시 중 하나로,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많은 분들을 위해 다양

henkgfis.tistory.com

 

경상북도 포항시 요양병원 추천 장소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상북도 포항시에 위치한 다양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우리나라의 빠른 고령화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율하엘의원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1. 율하엘의원에서는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는 가정의학 관련 질환에 대해 진료하며, 성형외과는 다양한 성형 수술 및 시술을 실시합니다. 또한 피부과는 피부 질환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Q2. 율하수안피부과의원에서는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2. 율하수안피부과의원은 레이저치료, 여드름흉터, 리프팅, 미용시술 등 다양한 피부 관련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마귀 냉동치료, 발톱 백선과 같은 진료도 가능합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목요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야간 진료를 진행합니다.

Q3. 메디라움의원에서는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3. 메디라움의원에서는 피부 고민에 대한 다양한 레이저 및 미용 시술을 제공합니다. 기미, 잡티, 홍조, 여드름, 흉터, 점, 주근깨, 리프팅 등의 시술이 가능합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