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피부과 추천 장소 6곳

2023. 8.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부평구는 인천에 위치한 대표적인 도시 중 하나로,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많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한번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부평구 피부과 6곳 소개

 

메이드유의원 부평점

 

메이드유의원 부평점

1. 메이드유의원 부평점 소개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12 타이콘스빌딩 8층

피부과

 

 

 

인천 부평구 피부과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부평구에 위치한 메이드유의원 부평점은 지금까지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들은 고객님들의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부평 메이드유 피부과는 고객님들을 가족처럼 대하고 있으며, 항상 사랑과 관심을 기울여 모시고 있습니다. 피부과 진료의 안내를 드리면, 쁘띠성형, 동안성형, V라인 리프팅, 기미 잡티, 안티에이징, 체형관리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톡스에 관련된 가격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름보톡스(국산)는 19,000원, 사각턱보톡스(국산)는 33,000원, 침샘보톡스(국산)는 50,000원, 주름보톡스(수입 제오민)는 50,000원, 사각턱보톡스(수입 제오민)는 99,000원, 스킨보톡스(국산)는 69,000원, 겨땀보톡스(국산) 100u는 99,000원, 바디보톡스(승모근/종아리) 200u는 140,000원입니다.

또한 필러에 관련된 진료 과목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 과목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나 방문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인천 부평구 피부과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임의원

 

타임의원

2. 타임의원 소개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5 타임피부과빌딩 2층

피부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타임의원은 피부과 분야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타임의원은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5에 위치한 타임피부과빌딩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임의원은 당신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진단, 제모, 리프팅, 안면윤곽, 여드름, 모공, 흉터, 체형관리, 보톡스, 필러, 색소 집중치료, 백미 백화진료, 스킨부스터, 실리프팅, 스컬트라, 안티에이징, 트러블케어, 튼살, 주름제거, 피부관리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또한 타임의원은 다양한 보유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울쎄라, 인모드, 피코하이,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 디스커버리 루비피코 레이저, 스펙트라레이저, VRM3, 데필라이트, 비키니레이저, 슈링크, 더블로, 엑스카, 뉴프락셔널셀라스(어븀프락셀), 시크릿 등의 다양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임의원은 최신 장비와 전문적인 의료진들을 통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아름다움과 피부 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타임의원을 방문하시면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닥터에버스의원 부평

 

닥터에버스의원 부평

3. 닥터에버스의원 부평 소개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16 9층 닥터에버스의원 부평

피부과

 

부평구에 위치한 닥터에버스의원은 피부 성형과 미용을 전문으로 하는 의원입니다. 고객님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1:1 맞춤 상담을 진행합니다. 특히 동안시술에 대한 노하우가 풍부한 닥터에버스는 다양한 성형 시술과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의원은 보톡스, 필러, 피부 레이저, 리프팅, 비만 항노화 등의 다양한 진료를 진행합니다. 고객님의 요구에 맞춰 정확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며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효과적인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피부 상태와 원하는 결과를 파악한 후, 필요한 시술을 결정합니다. 주름보톡스, 사각턱보톡스 등의 시술은 부위당 12유닛으로 가격이 다양하게 책정되어 있으며, 스킨보톡스, 종아리/승모근/허벅지보톡스, 윤곽주사 등의 다양한 시술도 진행됩니다.

또한 진료과목으로는 피부과가 있으며, 부평구 부평대로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닥터에버스의원은 고객님의 아름다움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 및 예약은 닥터에버스의원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엘레슈의원 인천부평

 

엘레슈의원 인천부평

4. 엘레슈의원 인천부평 소개

 

주소 : 인천 부평구 광장로4번길 11 중보빌딩 9층

피부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엘레슈의원은 흉터 및 난치성 색소 치료 전문, 제모, 여드름, 모공, 기미, 미백, 주름, 비만 클리닉을 제공하는 피부과 전문 병원입니다. 엘레슈의원은 건강하고 젊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엘레슈의원의 대표원장은 가천대 길병원 외래 교수 및 건국대 병원 외래 교수 출신으로 우수한 전문성을 갖추고 계십니다. 엘레슈의원은 다양한 치료 옵션과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분들의 치료 결과를 극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와 진료 과목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흉터 및 난치성 색소 치료

- 제모

- 여드름

- 모공

- 기미

- 미백

- 주름

- 비만 클리닉

더불어 엘레슈의원은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엘레슈의원은 환자분들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해내고, 최적의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엘레슈의원은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치료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 부평점

 

닥터디자이너의원 부평점

5. 닥터디자이너의원 부평점 소개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9 5층

피부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닥터디자이너의원 부평점은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이재철 대표원장을 비롯한 닥터디자이너의원의 의료진들은 친절한 상담과 세심한 진단을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맞춤형 쁘띠 시술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 부평점에서는 보톡스, 필러, 윤곽주사, 인모드, 슈링크, 리쥬 란힐러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들 시술은 자연스러우면서도 확실한 변화를 선사합니다. 피부의 디자인에 중점을 두며 개개인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 부평점은 정직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년간 축적된 쁘띠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닥터디자이너의원 부평점에서는 여드름 관리, 국산 보톡스, 입술 및 입꼬리 필러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 부평점은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9에 위치해 있으며,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친절한 상담과 함께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맞춤형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부평예쁨주의쁨의원

 

부평예쁨주의쁨의원

6. 부평예쁨주의쁨의원 소개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11 제일메디컬클리닉센터 4층

피부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예쁨주의쁨의원은 피부과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뷰티 솔루션 센터입니다. 병원은 쁘띠 전문 피부과로써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에 다양한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예쁨주의쁨의원 부평점에서는 핫하고 트렌디한 피부, 쁘띠 그리고 다이어트 시술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쁨주의쁨의원은 원활한 시술을 위해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의 정품과 정량을 사용합니다. 또한, 큐오필 마스터 닥터스 & 정품시술 인증병원으로서 개인별 맞춤 1회용 캐뉼라와 니들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진행합니다. 병원은 다양한 프리미엄 레이저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예쁨주의쁨의원 부평점은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평 1호선 25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편리한 위치에서도 다양한 시술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쁨주의쁨의원 부평점에서는 다양한 시술들을 제공합니다. 슈링크 유니버스 울트라 100샷은 59,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고, 슈링크 유니버스 부스터 100샷은 79,000원입니다. 인모드 FX+FORMA 시술은 18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올리지오 100샷은 129,000원, 리쥬란힐러 2CC는 200,000원, 리프테라 1000샷은 29,000원, 국산 턱보톡스 50U는 22,000원, 국산필러 1CC는 200,000원, 윤곽주사 3CC는 9,900원, 피코토닝(1회 체험가)는 39,000원입니다.

예쁨주의쁨의원은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그리고 피부과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합니다. 상세한 내용과 진료 시간 등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예쁨주의쁨의원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요양병원 추천 장소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상북도 포항시에 위치한 다양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우리나라의 빠른 고령화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

henkgfis.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 FAQ

1. 메이드유의원 부평점에서는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메이드유의원 부평점에서는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주름보톡스, 사각턱보톡스, 피부 레이저, 리프팅, 필러 등의 시술이 있으며, 보톡스와 같은 시술은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타임의원에서는 어떤 시술을 진행하나요?

타임의원에서는 피부관리, 제모, 리프팅, 여드름 치료, 모공 관리, 흉터 치료, 비만 클리닉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엘레슈의원의 위치와 주요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엘레슈의원은 인천 부평구 광장로4번길에 위치해 있으며, 흉터 및 난치성 색소 치료, 제모, 여드름, 모공, 기미, 미백, 주름, 비만 클리닉 등의 다양한 진료 과목을 다룹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