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요양병원 추천 좋아요 3곳

2023. 8. 13.
 

 

서울 강서구에는 수많은 요양병원들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몇 가지 우수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고품질의 의료서비스와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노후 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강서구 요양병원 3곳 추천

 

핑크힐병원

 

핑크힐병원

1. 핑크힐병원 추천

주소 : 서울 강서구 양천로 712

병원,의원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핑크힐병원은 여성 전용 요양병원으로, 여성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수술 전후의 케어와 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핑크힐병원은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설계된 병원으로, 침상은 총 30석으로 소규모로 운영되어 세심하고 정성스러운 케어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고주파 온열치료, 항암약물치료, 림프도수 및 재활치료, 통증치료 및 정밀검사, 영양요법 등 다양한 치료 중점을 둔 병원입니다.

또한, 핑크힐병원은 유방암과 여성암을 중심으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최신의 치료 방법과 기술을 적용하여 환자들의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더불어 핑크힐병원은 여성들의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여성들이 암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의료진은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치료 과정에서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친절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위치는 서울 강서구 양천로 712에 있으며, 핑크힐병원은 여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전문 요양병원입니다.

 

다솜병원

 

다솜병원

2. 다솜병원 추천

주소 : 경기 부천시 삼작로 286

요양병원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다솜병원은 부천시 삼작로 286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솜병원의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다만, 혈액투석은 일요일에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국경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일이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재활의학과와 가정의학과는 다솜병원에서 전문의가 담당하고 있는 진료과목입니다. 재활의학과 전문의는 2명이 있으며,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1명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솜병원에서는 내과,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신경외과, 외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침구과, 피부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솜병원에서는 혈액투석이라는 전문, 특수진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혈액투석은 신장질환 등에 대한 치료로, 신장 대신 혈액 투석을 통해 몸 속의 폐기물을 제거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혈액투석은 다솜병원에서 진행되는 진료 중 일부로, 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다솜병원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양천효요양병원

 

양천효요양병원

3. 양천효요양병원 추천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121 양천효요양병원

요양병원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업체는 양천효요양병원입니다. 양천효요양병원은 서울 양천구 오목로 121에 위치해 있습니다. 13년 동안 양천구 지역사회의 보건의료에 힘쓰며 활동하고 있는 요양병원입니다. 양천효요양병원은 친절한 상담을 위해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이며 내선 1번으로 연결됩니다.

양천효요양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진료과목은 심장혈관흉부외과입니다. 해당 진료과목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전문의는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양천효요양병원은 지역사회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지속적인 노력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천효요양병원을 찾아주시면 정성어린 치료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나 예약은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라북도 전주시 피부과 추천 BEST 6곳

전주시 피부과를 찾다니, 어느덧 더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햇빛이 강해지고 습도가 높아지면서 우리 피부는 조금 더 특별한 관리가 필요할 때입니다. 다행히도 전라북도 전주시에는 피부건강

henkgfis.tistory.com

 

충청남도 천안시 피부과 추천 BEST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천안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피부건강은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를 찾

henkgfis.tistory.com

 

서울 송파구 피부과 추천 소개 3곳

서울 송파구 피부과는 매년 점차 늘어나는 피부 관련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피부 상태에 대한 걱정과 함께 아름다움에 대한 열망이 더해지는 요즘, 제대로 된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핑크힐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1. 핑크힐병원은 여성 전용 요양병원으로, 여성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수술 전후의 케어와 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고주파 온열치료, 항암약물치료, 림프도수 및 재활치료 등 다양한 치료 중점을 둔 병원입니다.

Q2. 다솜병원은 어떤 진료과목을 제공하나요?

A2. 다솜병원은 부천시에 위치한 요양병원으로, 내과,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신경외과, 외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침구과, 피부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재활의학과와 가정의학과도 다솜병원에서 전문의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Q3. 양천효요양병원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3. 양천효요양병원은 심장혈관흉부외과를 전문으로 하는 요양병원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양천효요양병원을 방문하시면 친절한 상담과 의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