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피부과 추천 소개 3곳

2023. 8. 12.
 

 

서울 송파구 피부과는 매년 점차 늘어나는 피부 관련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피부 상태에 대한 걱정과 함께 아름다움에 대한 열망이 더해지는 요즘, 제대로 된 피부 관리와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피부과는 희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송파구에 위치한 몇몇 피부과 업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송파구에 거주하거나 근처에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가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가 포함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서울 송파구 피부과 3곳 정보

 

리엔장의원 잠실

 

리엔장의원 잠실

1. 리엔장의원 잠실 정보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562 4층 웰리스타워

피부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피부과인 "리엔장의원 잠실"은 최신 레이저 장비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웰리스타워 4층에 위치한 이 곳은 당일 예약을 카카오톡 아이디 @잠실리엔장 또는 전화 *로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리엔장의원 잠실에서는 정품 정량의 레이저 시술을 좋은 가격에 제공합니다. 또한, 이곳에서 시술하는 의료진은 평균 수만 건이 넘는 케이스를 다루며 끊임없이 시술에 대한 분석과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엔장의원 잠실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름보톡스 시술은 국산 제품으로 1부위에 대해서는 15,000원으로 시술이 가능하며, 제오민 주름보톡스 시술은 4부위에 대해서는 99,000원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각턱 보톡스 시술은 국산 제품으로 50 유닛에 대해서는 19,000원으로 시술이 가능하며, 윤곽주사는 2cc에 대해서는 25,000원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워윤곽주사는 4cc에 대해서는 50,000원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기타 시술로는 피코모공포커스 시술이 59,000원, 피코지우개 시술이 99,000원, 리프테라 펜 1,000샷 시술이 29,000원, 인모드 FX 1부위 시술이 39,000원, 그리고 인모드FX 얼굴 전체 시술이 79,000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리엔장의원 잠실은 고객에게 정성을 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당일 예약을 받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비쥬의원 신천

 

아비쥬의원 신천

2. 아비쥬의원 신천 정보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96 동신빌딩 6, 7층

피부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아비쥬의원 신천은 동신빌딩의 6, 7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비쥬의원은 친절한 상담을 통해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저렴하고 정직한 가격으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비쥬의원은 정품과 정량을 원칙으로 하여 신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역세권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아비쥬의원 신천에서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피부관리: 평일 1회 체험으로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스산소필: 1회 체험으로 2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피코토닝: 1회 체험으로 2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여성 겨드랑이 제모: 5회에 1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남성 수염라인 제모: 5회에 8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파워V윤곽주사: 12cc로 4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인모드 부분 FX: 1회에 4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리프테라: 3천샷으로 81,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슈링크유니버스: 300샷으로 12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쥬베룩: 3cc로 3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비쥬의원 신천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위치도 편리하고 친절한 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뷰티라운지의원 잠실점

 

뷰티라운지의원 잠실점

3. 뷰티라운지의원 잠실점 정보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89 1201호

피부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뷰티라운지의원 잠실점은 피부과 전문 업체입니다. 정품과 정량에 노력을 기울이는 뷰티라운지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들이 직접 시술을 진행합니다. 또한, 전문적이고 친절한 피부관리사들이 함께하여 고객들의 피부를 전문적으로 관리해줍니다. 이 때문에 뷰티라운지의원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가격 측면에서도 뷰티라운지의원은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고품질의 시술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등급의 레이저 장비를 사용하여 겨드랑이 제모, 턱 보톡스, 아쿠아필 + 수딩팩 등 다양한 시술들을 저렴한 가격에 체험할 수 있습니다.

뷰티라운지의원 잠실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특히 피부과 진료를 중점적으로 하며, 피부 관련 다양한 문제에 대해 상담과 시술을 진행합니다. 또한, 종아리 제모, 브라질리언 제모(항문 포함), 바디 슈링크 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들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줍니다.

뷰티라운지의원 잠실점은 정품과 정량을 고집하며,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과 전문적인 피부관리사들이 함께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시술을 제공하는 피부과 전문 업체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뷰티라운지의원에서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상담과 시술을 받아보세요.

 

 

 

 

 

서울 노원구 요양병원 추천 TOP 5곳

서울 노원구에는 다양한 종류의 요양병원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노원구 내에서 높은 평판을 지닌 몇 개의 요양병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곳들은 최신의 시설과 기술을

henkgfis.tistory.com

 

대구 달서구 요양병원 추천 리스트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멋진 요양병원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구 달서구는 다양한 고령화 문제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지역으로, 제대로 된 요양병원을 가졌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송파구 피부과 방문 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1. 송파구 피부과 방문 시 여러 종류의 시술과 피부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름보톡스, 사각턱 보톡스, 윤곽주사, 피부관리, 제모 등 다양한 시술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2. 송파구 피부과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2. 송파구 피부과의 가격은 시술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주름보톡스 1부위는 15,000원, 사각턱 보톡스 50 유닛은 19,000원 등의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피부관리, 제모와 같은 서비스의 가격도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Q3. 송파구 피부과 방문 시 예약은 필요한가요?

A3. 송파구 피부과 방문 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을 통해 당일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잠실리엔장 또는 전화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