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요양병원 추천 좋아요 5곳

2023. 9. 29.
 

 

안녕하세요, 대구 서구 요양병원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대구 서구에는 다양한 요양병원이 있어 많은 분들이 건강을 지켜가고 계십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몇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서구 요양병원 5곳 정보

 

대구요양병원

 

대구요양병원

1. 대구요양병원 정보

주소 : 대구 남구 현충로 184

요양병원

 

 

 

대구 서구에 위치한 대구요양병원은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84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내과전문의가 운영하며, 내과 중점으로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공호흡기와 다제내성균 격리실(CRE, VRE 등)을 갖추고 있어 섬세한 치료와 감염 예방에 특히 신경을 쏟고 있습니다.

대구요양병원은 중풍, 치매, 욕창, 폐렴 등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진료과목별로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대구요양병원에서 진료되는 주요 진료과목들과 해당 진료과목 전문의 수입니다.

- 내과: 2명

- 외과: 1명

- 가정의학과

- 신경과

- 신경외과

- 이비인후과

- 정형외과

- 침구과

- 한방내과

이처럼 대구요양병원은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사들이 협력하여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대구 남구에 거주하시고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요양병원을 찾고 계시다면, 대구요양병원을 고려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요양병원

 

대한요양병원

2. 대한요양병원 정보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297

요양병원

 

 

 

대구 서구에 위치한 대한요양병원은 깨끗한 시설과 전문 의료진으로 유명합니다. 내과, 가정의학과, 재활의학과, 한방과 전문의 선생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전문재활치료실과 집중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암면역치료(고주파온열치료기)와 24시간 간병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요양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를 비롯하여 내과, 사상체질과, 신경과, 외과, 침구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서 전문의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한요양병원은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첨단적인 시설을 갖추었으며, 암면역치료(고주파온열치료기)를 통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간병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대한요양병원은 지역 내에서 신뢰받는 요양병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주변 지역에서 오는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와 안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진료과목별 전문의의 숫자와 세부 진료 과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정의학과 : 1명

- 마취통증의학과 : 1명

- 재활의학과 : 1명

대한요양병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대재활요양병원

 

경대재활요양병원

3. 경대재활요양병원 정보

 

주소 :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223 (평리동, 대원빌딩)

요양병원

 

대구 서구에 위치한 경대재활요양병원은 국채보상로 22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대원빌딩 4~10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주소는 대구광역시 서구 국채보상로 223, 대원빌딩이며, 전화번호는 *입니다. 이메일 주소는 kdrham@naver.com입니다.

경대재활요양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에는 2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내과, 외과, 재활의학과에는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또한 마취통증의학과, 비뇨의학과, 산부인과, 성형외과, 신경과, 안과, 정형외과, 피부과, 한방내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대재활요양병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선의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별 전문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정의학과: 2명

- 내과: 1명

- 외과: 1명

- 재활의학과: 1명

경대재활요양병원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항상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웰니스1004요양병원

 

웰니스1004요양병원

4. 웰니스1004요양병원 정보

 

주소 :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 1889

요양병원

 

 

 

웰니스1004 요양병원은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 1889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병원은 어르신들의 요양, 치료, 재활을 전문으로 하는 요양병원으로, 노인성 질환, 만성 질환, 말기암 등에 대한 입원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관절, 허리, 무릎 수술 후에도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당뇨, 고혈압, 암 검사 및 치료도 가능합니다.

웰니스1004 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외과, 내과,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신경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피부과, 한방내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가 있어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진료 과목별 전문의의 수입니다:

- 가정의학과: 1명

- 외과: 1명

- 내과

- 비뇨의학과

- 소아청소년과

- 신경과

- 이비인후과

- 정형외과

- 피부과

- 한방내과

웰니스1004 요양병원은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와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함께하는 곳입니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병원입니다.

 

장수효요양병원

 

장수효요양병원

5. 장수효요양병원 정보

 

주소 : 대구 서구 평리로 380

요양병원

 

 

 

대구 서구에 위치한 장수효요양병원은 다양한 질환과 상태를 가진 환자들을 대상으로 치료와 요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병원은 대구 서구 평리로 380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수효요양병원은 주로 뇌혈관질환, 파킨슨병, 치매, 신경계질환, 노인성질환, 만성질환, 말기암환자, 욕창, 수술후 회복, 장기적인 치료 요양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입원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에는 다양한 진료 과목의 전문 의사들이 있어, 입원 환자들에게 최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정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 의사가 있으며, 외과에도 1명의 전문 의사가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침구과, 한방내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수효요양병원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문 의사들과 함께 다양한 진료 과목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경기도 양주시 피부과 추천 정리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양주시에는 다양한 피부과들이

henkgfis.tistory.com

 

성남시 수정구 피부과 추천 정리 4곳

안녕하세요, 성남시 수정구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두에

henkgfis.tistory.com

 

경상남도 거제시 피부과 추천 좋아요 6곳

안녕하세요, 거제시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거제시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현대적인 시설과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Q1. 대구 서구 요양병원은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1. 대구 서구 요양병원은 내과, 외과, 가정의학과, 신경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침구과, 한방내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Q2. 대구 서구 요양병원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A2. 대구 서구 요양병원은 대구 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대구 서구 **********입니다.

Q3. 대구 서구 요양병원에서 진료받을 수 있는 주요 질병은 무엇인가요?

A3. 대구 서구 요양병원에서는 중풍, 치매, 욕창, 폐렴 등 다양한 질병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