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거제시 피부과 추천 좋아요 6곳

2023. 9. 29.
 

 

안녕하세요, 거제시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거제시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현대적인 시설과 최신 기술을 갖춘 피부과들이 많이 분포해 있어 건강한 피부를 위해 최적의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함께 거제시의 몇 가지 피부과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서 업체 소개 내용 작성)

경상남도 거제시 피부과 5곳 안내

 

장성호이비인후과의원

 

장성호이비인후과의원

1. 장성호이비인후과의원 안내

주소 : 경남 거제시 서문로 56 5층

이비인후과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장성호 이비인후과의원은 위치한 장소는 거제시 서문로 56 5층에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를 비롯하여 내과, 소아청소년과, 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는 1명의 전문의가 진료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는 의사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외에도 내과, 소아청소년과, 외과, 피부과 등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는 코, 목, 귀에 관련된 질환을 치료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막힘, 코피, 코피나는 소리, 코피로 인한 수면장애 등과 같은 코와 관련된 증상을 가진 환자들이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피부과는 피부에 관련된 질환을 치료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드름, 피부염, 피부암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합니다. 또한, 미용 목적으로 피부 관리와 피부 관련한 상담도 제공합니다.

장성호 이비인후과의원은 전문 의료진들과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고품질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분야별로 전문가들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료 기관입니다.

이상으로 장성호 이비인후과의원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건강에 관련한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이곳을 방문하여 전문적인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재홍의원

 

재홍의원

2. 재홍의원 안내

주소 : 경남 거제시 중곡로 15

내과

 

 

 

재홍의원은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입니다. 주소는 거제시 중곡로 15입니다. 재홍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과, 소아청소년과, 외과, 비뇨기과, 산업의학과, 피부과 등을 전문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과 분야에서는 다양한 치료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홍의원은 여러 분야의 의료진들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와 신뢰성 있는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항상 친절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자이의원

 

자이의원

3. 자이의원 안내

 

주소 :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925 GJ 빌딩 2층 201호

피부과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거제피부과 자이의원을 소개합니다. 거제피부과 자이의원은 거제중앙로 1925 GJ 빌딩 2층 201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의원은 주요 진료과목으로 피부과를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자이의원은 미백, 탄력, 볼륨 등 다양한 피부 관련 이슈를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색소질환과 주름 개선에도 탁월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이의원은 모든 환자분들께 자신의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더욱 아름답고 예쁘게 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이의원은 거제도에서 유일하게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코슈어 및 써마지와 같은 검증된 오리지널 첨단 장비만을 사용하여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피부과를 전문으로 하는 거제피부과 자이의원은 지역 내에서 평판이 높아 입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앞으로도 자이의원은 환자분들께 최상의 서비스와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센텀쁘띠의원

 

센텀쁘띠의원

4. 센텀쁘띠의원 안내

 

주소 : 경남 거제시 서문로5길 6 우형빌딩 4층

피부과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센텀쁘띠의원은 고객들에게 조화로운 미와 과학적인 미를 추구하며 품격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센텀쁘띠의원은 다양한 피부 진료부터 시술, 비만치료, 제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담을 통해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친절하고 꼼꼼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센텀쁘띠의원에서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사각턱보톡스: 얼굴형을 조절하여 더욱 선명하고 미모로운 얼굴형을 만들어줍니다.

- 주름보톡스: 미세하고 깊은 주름들을 보완하여 매끄럽고 젊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윤곽주사: 얼굴 윤곽을 잡아주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시술입니다.

- 제모: 세련된 방법으로 불필요한 털을 제거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아쿠아필: 수분이 공급되어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시술입니다.

저희 센텀쁘띠의원에서는 주로 성형외과와 피부과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더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전문의료진들은 항상 최신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센텀쁘띠의원을 방문해주시면 고객님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우아동병원

 

대우아동병원

5. 대우아동병원 안내

 

주소 : 경남 거제시 옥포대첩로 38 유라빌딩 2, 3, 4, 6층

소아청소년과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대우아동병원을 소개하겠습니다. 대우아동병원은 거제시 옥포대첩로 38에 위치해 있으며, 유라빌딩 2, 3, 4, 6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우아동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아청소년과, 내과, 안과, 이비인후과, 그리고 피부과까지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사들이 모여 환자들의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아청소년과는 전문 의사 한 명이 상주하여 아이들에게 전문적인 치료와 관리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내과, 안과, 이비인후과, 피부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통해 환자들의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우아동병원은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을 위해 최신 의료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였으며,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과 함께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병원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예약에 관련된 사항은 대우아동병원의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양주시 요양병원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몇몇 우수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양주시는 국내외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건강과 복지

henkgfis.tistory.com

 

창원 마산회원구 요양병원 추천 소개 5곳

안녕하세요, 창원과 마산지역에서 요양병원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몇 곳의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건강과 복지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

henkgfis.tistory.com

 

경기도 오산시 요양병원 추천 정리 5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기도 오산시에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안녕에 신경을 쓰고 계시죠. 특히 어르신들에게는 신경써야할 필요성이 더 큽니다. 그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거제시에 위치한 피부과를 방문하면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거제시에 위치한 피부과를 방문하면 여드름, 피부염, 피부암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의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용 목적으로 피부 관리와 피부 관련하여 상담도 제공합니다.

2. 거제시 피부과에서는 어떤 시설과 기술을 사용하고 있나요?

거제시 피부과들은 최신 시설과 최신 기술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고품질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분야별로 전문가들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료 기관입니다.

3. 거제시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예약이 필요한가요?

거제시의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을 통해 환자들의 순서를 조절하여 원활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약은 전화나 온라인 상담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