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피부과 추천 TOP 7곳

2023. 9. 23.
 

 

부산 금정구 피부과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 금정구 지역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의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이죠. 그렇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인 피부과를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금정구에는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이 있으며, 저희는 이 중 몇 곳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각각의 피부과들은 각자의 특색과 전문분야를 가지고 있으니,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피부 관리에 따라 선택해보세요.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 금정구 피부과 6곳 정보

 

아름다운피부과의원

 

아름다운피부과의원

1. 아름다운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103-4 7층

피부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아름다운피부과의원은 선수촌로 103-4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 진료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수요일은 오전 진료 없이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진료가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없습니다.

아름다운피부과의원 주차장은 메디컬 주차장이며, 건물 뒷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으로 진입하기 위해선 삼성주차장에 진입한 후 우회전을 해야합니다.

이 병원에서는 다양한 피부질환 진료를 해주고 있습니다. 아토피, 사마귀, 건선, 무좀, 습진, 백반증, 탈모, 지루성 피부염, 접촉성 피부염, 대상포진, 단순포진, 상처, 화상, 외상, 가려움증 등 다양한 피부질환에 대한 진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피부미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기미, 색소, 점, 잡티, 주근깨, 주름, 리프팅, 안면홍조, 여드름, 여드름 흉터, 모공, 블랙헤드 등 다양한 피부미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쁘띠성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톡스 외에도 다양한 성형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피부과의원은 부산 금정구에서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 중 하나입니다. 상세한 정보 및 예약은 병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카데미피부과의원

 

아카데미피부과의원

2. 아카데미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구서로 10 우지메디컬 4층

피부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피부과 클리닉인 아카데미피부과에 대해 소개합니다. 아카데미피부과는 구서역 3번 출구에 위치한 구서동피부과로 유명합니다. 이 클리닉은 피부과 전문의인 서종근 원장님이 1:1 맞춤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종근 원장님은 전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에서 피부과 책임 교수로 지내셨으며, 그동안의 풍부한 경험과 객관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아카데미피부과는 환자의 피부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환자의 피부에 맞는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위해 새로운 장비를 도입하였습니다. 피부과 진료는 환자에게 부담감을 주지 않도록 신중하게 진행되며, 피부과 전문의인 서종근 원장님의 꼼꼼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 서종근 원장님을 비롯하여 다양한 진료과목의 전문의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있으며, 추가적으로 내과, 가정의학과, 내과 전문의도 있어 다양한 질환에 대한 종합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피부과는 환자의 피부건강에 최선을 다하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 사이에서도 신뢰받는 피부과 클리닉입니다. 클리닉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진료 예약은 아카데미피부과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아르피부과의원

 

로아르피부과의원

3. 로아르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금강로 441 5층

피부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로아르 피부과의원은 대학병원 교수출신 피부과 전문의인 김우일 대표원장과 내과 전문의인 이승희 원장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로아르 피부과의원은 스타벅스 금정 구서점 5층에 위치해 있으며, 구서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로아르 피부과의원은 환자 한 명 한 명에게 진심을 담은 진료를 제공합니다. 김우일 대표원장과 이승희 원장은 1:1 맞춤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전문적이고 섬세한 진료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시합니다.

로아르 피부과의원은 남녀 2인 진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치료를 위한 충분한 시간과 투자를 할 수 있으며, 이는 환자분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현재 로아르 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있는 진료과목 중에서 피부과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진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환자분들의 다양한 피부 건강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드립니다.

로아르 피부과의원은 지금까지 많은 환자분들께서 만족하고 추천해주신 신뢰받는 의료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쾌적한 진료환경과 전문적인 의료진의 정성스러운 진료로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벧엘피부과의원

 

벧엘피부과의원

4. 벧엘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160

피부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벧엘피부과는 충렬대로 160번지에 위치한 피부과 전문 병원입니다. 벧엘피부과에서는 시술 및 관리를 받으실 분들을 위해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일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은 전화로 문의하신 후 병원 담당자와의 통화를 통해 확정됩니다. 더 빠른 예약 안내를 원하실 경우, 전화문의를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전화번호: *).

또한, 당일 진료를 원하시는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안내가 있습니다. 원내 상황에 따라 당일 진료의 접수가 조기 마감되기도 하니, 진료 1~2시간 전에 병원에 미리 연락하여 진료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벧엘피부과에는 피부과 전문 의사 2명이 있으며, 피부과뿐만 아니라 내과, 소아청소년과, 외과 등의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는 2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피부 질환 및 시술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벧엘피부과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피부과에 관련된 다양한 질환 및 시술에 대한 전문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께 신뢰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벧엘피부과에 방문해보세요.

 

디킴스피부과의원

 

디킴스피부과의원

5. 디킴스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937 3층

피부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디킴스 피부과의원은 중앙대로 1937번지에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에서 일하는 데스크 직원분들과 의사 선생님들은 친절하게 환자를 응대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에게 예약 및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JK맑은피부과의원

 

JK맑은피부과의원

6. JK맑은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1841번길 15 명성메디칼빌딩 7층

피부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JK맑은피부과의원은 명성메디칼빌딩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피부 전문가와 함께 최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줄 수 있는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레이저는 매우 정밀한 첨단 의료기기로, 올바르게 사용되면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잘못 사용하면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피부는 쉽게 상처를 입을 수 있는데, 따라서 피부의 구조와 특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레이저의 원리를 숙지한 전문의에게서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JK맑은피부과의원은 구서동에 위치하여, 건강하고 환한 피부를 만드는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JK맑은피부과의원에서는 주요 진료 과목으로 피부과와 비뇨의학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피부과 전문의가 1명 있으며, 이들은 최신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남시 중원구 피부과 추천 장소 7곳

안녕하세요, 성남시 중원구 피부과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여러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주제

henkgfis.tistory.com

 

부산 사상구 피부과 추천 안내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henkgfis.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부산 금정구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예약이 필요한가요?

A1. 네, 부산 금정구의 대부분 피부과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병원에 직접 방문하기 전에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약을 통해 원하시는 시간대에 진료를 받을 수 있고,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Q2. 피부과 진료 비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A2. 부산 금정구 피부과의 진료 비용은 진료 종류와 난이도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일반적으로 피부과 진료는 진단비와 치료비로 구성되며, 진단비는 의사의 진단과 처방에 따라 결정되고, 치료비는 치료 방법과 필요한 시술에 따라 달라집니다.

Q3. 피부과에서는 어떤 질환을 치료해줄 수 있나요?

A3. 부산 금정구 피부과는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해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드름, 피부염, 습진, 탈모, 포진, 주근깨, 주름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진료와 치료를 제공합니다. 각 피부과 병원마다 전문 분야가 있으니, 원하시는 피부 질환에 대해 해당 피부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Q4. 피부과에서는 어떤 시술을 받을 수 있나요?

A4. 부산 금정구 피부과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톡스, 필러, 레이저, 색소침법, 미백 치료, 리프팅 등의 시술이 제공됩니다. 피부 상태와 원하는 결과에 따라 해당 피부과에서 추천하는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