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구 피부과 추천 안내 7곳

2023. 9.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피부 상태를 관리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를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죠. 부산 사상구에서 훌륭한 피부과 업체들이 많이 있으니,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사상구 피부과 7곳 안내

 

킴스피부과의원 대신

 

킴스피부과의원 대신

1. 킴스피부과의원 대신 안내

주소 : 부산 서구 대영로 54 대신메디컬센터 5층

피부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킴스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킴스피부과의원은 부산 서구 대영로 54 대신메디컬센터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피부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첫인상을 결정하고 자신감을 주며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킴스피부과의원은 피부 전문 의사들이 세심한 연구와 상담을 통해 여러분의 피부 고민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해결책을 제시해드립니다. 당신의 피부에 관련된 작은 고민 하나까지도 전문적으로 대응하여 좋은 결과와 만족감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피부과 전문 의사 한 명이 피부과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피부과는 여러 가지 피부 질환과 문제에 대해 치료해주는 진료 과목입니다. 킴스피부과의원에서는 피부과 전문의의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상담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킴스피부과의원은 여러분의 건강한 피부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현대인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전문적인 치료와 상담을 받으시려면 킴스피부과의원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상미사랑피부과의원

 

사상미사랑피부과의원

2. 사상미사랑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사상구 사상로 200

피부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사상미사랑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 관련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상미사랑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이자 의학박사 수료자로 구성된 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레이저 클리닉과 미용성형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클리닉에서는 IPL, 레이저토닝, 프랙셔널 레이저, 리프팅 레이저 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피부 톤 개선, 주름 개선, 리프팅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용성형 클리닉에서는 눈밑 지방 제거, 자가혈 필러, 보톡스, 액취증 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얼굴의 형태 개선, 주름 완화, 미간 주름 완화 등을 이룰 수 있습니다.

여드름 클리닉에서는 스켈링, 이지피틱, 다이아몬드 필링, 알라딘 필링 등을 이용하여 여드름과 여드름 자국을 치료합니다. 이를 통해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또한 피부 질환 클리닉에서는 아토피, 알레르기, 지루성 피부염, 백선, 건선, 백반증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상미사랑피부과의원은 두피와 모발에 대한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모발 이식, 탈모증, PRP 등을 통해 모발과 두피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또한 비만 클리닉에서는 비만에 대한 치료와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상미사랑피부과의원에는 피부과 전문의가 1명 근무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비뇨의학과, 성형외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료 과목 및 전문의의 수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샤인피부과의원

 

선샤인피부과의원

3. 선샤인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사상구 가야대로 276 엘리트치과병원건물 3층 선샤인피부과의원

피부과

 

선샤인피부과의원은 부산 사상구 가야대로 276에 위치한 엘리트치과병원건물 3층에 있습니다. 선샤인피부과는 피부 질환부터 피부 미용까지 다양한 진료를 하고 있으며, 정직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샤인피부과에서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레블라이트 SI 토닝

- 브이빔퍼펙타

- 젠틀맥스프로 제모

- 인모드 리프팅

- 아그네스 여드름 한관종

- 핀포인트 무좀 치료

또한, 피부 질환 치료에도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발톱 무좀, 사마귀, 티눈, 아토피, 소아 피부질환, 백반증, 건선, 대상포진, 피부양성종양 등을 치료합니다.

뿐만 아니라, 선샤인피부과에서는 색소치료와 홍조, 여드름 치료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기미, 잡티, 주근깨를 치료하는 오타모반 시술도 가능합니다.

선샤인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상주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선샤인피부과는 지역 주민들에게 믿을 수 있는 피부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성과 고객 만족도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박형근피부과의원

 

박형근피부과의원

4. 박형근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북구 만덕대로 14

피부과

 

 

 

안녕하십니까?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피부과인 박형근피부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박형근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분들의 불편함을 이해하고 해결하려는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종합 레이저 크리닉을 통해 IPL(루메니스원) 크리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근깨, 기미, 잡티, 제모, 안면홍조, 피부노화 등의 문제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여드름 흉터, 모공, 주름 제거, 화상 흉터, 피부 장애 등과 같은 여러 피부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피부과 전문의가 세심한 상담을 진행하며 환자분들의 요구사항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과 전문의 한 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박형근피부과는 환자분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언제든 방문하여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는 피부과가 1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속해서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궁금한 점이나 예약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덕천필피부과의원

 

덕천필피부과의원

5. 덕천필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북구 만덕대로 22 드림메디칼빌딩 6층

피부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덕천필피부과의원은 피부질환 클리닉과 레이저 클리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질환 클리닉에서는 아토피성 피부염, 알레르기, 습진, 무좀, 백반증, 건선과 같은 피부 질환을 치료하며, 대상포진 예방접종도 가능합니다. 또한 레이저 클리닉에서는 다양한 레이저 치료를 제공합니다. 피코하이 레이저 토닝은 기미, 흉터, 다크 서클, 푸른 점, 오타 모반, 문신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I2PL-PPT는 주근깨, 잡티, 검버섯, 탄력, 주름, 모공, 안면홍조, 여드름, 피부톤 개선에 사용됩니다. 탄산가스/어븀야그 레이저는 점, 검버섯, 쥐 젖, 사마귀, 티눈, 황색종, 한관종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헬륨 네온 레이저는 피부 진정과 대상포진, 상처 회복촉진에 사용되며, 프락셔널 레이저는 흉터 치료에 사용됩니다. 현재 덕천필피부과의원에는 피부과 전문의 1명이 계시고, 피부과가 해당 진료과목입니다.

 

김광락피부과의원

 

김광락피부과의원

6. 김광락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 1417 락희빌딩 7층 김광락피부과

피부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김광락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이 곳은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 1417 락희빌딩 7층에 위치해 있으며, 김광락피부과는 피부과 진료과목에 특화된 전문의 한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광락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피부과는 피부에 관련된 질환과 문제를 다루는 분야로, 여기에서는 여드름, 피부염, 각종 피부 알레르기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의 치료를 해줍니다. 또한 피부 미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피부관리 및 화장품 추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광락피부과의원에서는 피부과를 전문으로 하는 한 명의 의사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의사는 피부과 전문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환자들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친절하게 상담하고 치료해줍니다.

김광락피부과의원은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여 환자의 피부 건강을 가장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김광락피부과의원은 부산 사상구 주민들을 위해 피부건강을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산 사상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김광락피부과의원을 찾아보시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보세요.

 

메이퓨어의원 부산덕천점

 

메이퓨어의원 부산덕천점

7. 메이퓨어의원 부산덕천점 안내

 

주소 : 부산 북구 만덕대로 16 8층

피부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메이퓨어의원 부산덕천점은 피부과 전문 클리닉으로, 부산 북구 만덕대로 16번지에 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이퓨어의원은 서울, 경기, 부산, 충남 등 전국적으로 지점을 운영하며, 피부과를 전문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메이퓨어의원은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로 미용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톡스, 필러, 스킨부스터, 리프팅, 레이저, 여드름, 색소 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톡스 주사는 20,000원으로 제공되며, 사각턱 보톡스는 29,000원입니다. 또한 점, 사마귀, 쥐젖 치료는 3,000원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쿠아필 치료는 20,000원이며, 주름 보톡스는 부위에 따라 19,000원으로 진행됩니다. 종아리나 승모근에 대한 보톡스 치료는 79,000원이며, 여드름 기본 관리는 40,000원으로 제공됩니다.

더불어, 슈링크 리프팅은 40,000원으로, 프락셀과 재생 관리는 10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퓨어의원은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경상북도 경주시 요양병원 추천 LIST 4곳

안녕하세요, 경주시 요양병원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경상북도 경주시에 위치한 여러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이 건강과 복지를 위해 최적의

henkgfis.tistory.com

 

질문 FAQ

Q1. 부산 사상구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예약이 필요한가요?

A1. 네,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을 통해 진료 시간을 확보하고 원활한 상담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2. 피부과 진료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2. 피부과 진료 시간은 주로 위안부터 오후까지입니다. 하지만 각 피부과마다 진료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에 웹사이트나 전화로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Q3. 피부과 진료비는 어떻게 되나요?

A3. 피부과 진료비는 진료하는 피부과나 진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초기 진료비와 추가 검사, 치료 등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진료 전에 비용에 대해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4. 피부과에서 어떤 질환을 치료해줄 수 있나요?

A4. 피부과에서는 여드름, 피부염, 알레르기, 피부 톤 개선, 주름 완화, 여드름 흉터 치료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백, 주름 개선, 모공 관리와 같은 피부 미용에도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