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군산시 피부과 추천 안내 8곳

2023. 9.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군산시에서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이제 바로 여러 업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전라북도 군산시 피부과 8곳 추천

 

박앤박내과외과의원

 

박앤박내과외과의원

1. 박앤박내과외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군산시 월명로 216 강남빌딩 4층

외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피부과 전문 업체인 박앤박내과외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박앤박내과외과의원은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내과, 외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진료 분야에서 최소한의 통증과 상처로 수술을 진행하며, 이를 위해 1,500건 이상의 복강경 수술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내시경 세부전문의들이 통증 없이 위나 대장 내시경 및 용종 절제술, 이물 제거술 등을 수행합니다. 건강 검진뿐만 아니라 직장인이나 공무원 검진, 종합 검진과 같은 다양한 검진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방과 갑상선에 대한 특수 진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박앤박내과외과의원은 다양한 검사와 시술을 위해 혈액 검사, X-ray 검사, 초음파 검사, 심전도 검사, 내시경, 대학병원급 Full HD 복강경 수술 장비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에는 명쾌하고 친절한 설명을 통해 환자들에게 항상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박앤박내과외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내과와 외과 전문의 각 한 명씩이 진료를 담당합니다. 또한, 특수 진료 장비로 유방 촬영장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박앤박내과외과의원은 평가 기관으로부터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고혈압에 대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당뇨병에 대해서도 3회 연속으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박앤박내과외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평가 정보는 해당 원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드림의원

 

미드림의원

2. 미드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군산시 조촌로 71

성형외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미드림의원은 피부과 전문 업체입니다. 주소는 조촌로 71번지이며, 미드림의원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의원은 군산에서 최초로 외국에서 의사를 직접 초청하여 수술을 배우고 가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미드림의원은 임직원들이 14년 동안 피부과와 성형외과 분야에 종사한 경험이 있습니다. 의원은 6층에는 100평의 면적으로 성형, 피부과, 비만 확장을 진료하며, 7층에는 50평의 면적으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의원에서 제공하는 전문 진료 과목은 안과, 성형외과, 피부과입니다.

미드림의원은 안과 및 성형외과, 피부과 분야에서 전문의가 진료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의원은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환자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드림의원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의사들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진행하며, 환자들의 요구에 성실히 응답합니다.

미드림의원은 군산시의 주요한 피부과 업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방문한 환자들에게 전문적인 상담과 진료를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합니다.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중요시하는 분들께서는 미드림의원을 방문하여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피부과의원

 

아름다운피부과의원

3. 아름다운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군산시 월명로 248 3층

피부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아름다운 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피부과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진료를 통해 안티에이징, 색소치료, 흉터, 문신, 모공, 여드름, 홍조, 혈관, 제모, 피부질환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아름다운 피부과는 월, 목요일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화, 금요일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수요일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2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수요일과 토요일은 점심시간이 없이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피부과에서는 피부과내과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의 한 명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와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피부과는 고객들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으로,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피부과에 방문하여 여러분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찾아보세요.

 

고피부과의원

 

고피부과의원

4. 고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군산시 하나운로 38 나운프라자 6층

피부과

 

 

 

전북 군산시에 위치한 고피부과의원은 나운프라자 6층에 있습니다. 해당 의원에서는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있어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피부과 진료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서는 고피부과의원을 찾아 상담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박성현피부과의원

 

박성현피부과의원

5. 박성현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김제시 검산택지길 62 2층

피부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박성현피부과의원은 전문적인 피부 진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입니다. 박성현피부과의원은 김제시 검산택지길에 위치한 2층 건물에서 직접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성현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들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료를 진행하여 지역 주민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피부 질환부터 미용 시술까지 다양한 경우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 및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은 주로 피부과로서, 피부질환 관련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박성현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박성현피부과의원은 환자들의 안전한 진료를 위해 대기 환자 상황에 따라 조기 접수 마감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 전에는 사전에 예약을 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박성현피부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의료기관으로서 전문적이고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로얄의원

 

삼성로얄의원

6. 삼성로얄의원 추천

 

주소 : 전북 군산시 문화로 86

성형외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삼성로얄의원은 피부과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는 성형/피부 전문병원입니다. 병원은 항상 최선의 결과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는 삼성로얄의원의 주요 진료 과목 중 하나로, 전문의 2명이 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성형 수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정의학과, 외과, 피부과도 삼성로얄의원에서 진료되는 과목입니다. 가정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이는 가정에서 필요한 일상적인 질병 관리와 예방을 위한 진료를 담당하는 분야입니다. 외과는 1명의 전문의가 있어 다양한 외과적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피부과는 삼성로얄의원의 핵심 진료 과목 중 하나로,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전문의들과 함께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부과는 여드름, 여드름 흉터, 피부 노화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책임지고 있습니다.

삼성로얄의원은 전문성과 최신 시설을 갖춘 성형/피부 전문병원으로써 환자들에게 최고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성형외과, 가정의학과, 외과, 그리고 피부과의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 의료진들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삼성로얄의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더뺌의원

 

더뺌의원

7. 더뺌의원 추천

 

주소 : 전북 군산시 궁포3로 5 성보빌딩 5층

피부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더뺌의원은 피부과와 비만클리닉을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군산시의 건강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더뺌의원은 전문의 1명이 있는 외과를 비롯하여, 가정의학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그리고 피부과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료과목별 전문의들은 군산시 주민들에게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뺌의원은 군산시 궁포3로 5 성보빌딩 5층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하실 내용이 있을 경우 063)915-5519 또는 *로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더뺌의원은 비만클리닉과 피부과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 다양한 건강 이슈에 대한 종합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특히 피부과에서는 여드름, 피부염, 모발 이상, 피부노화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치료해 줍니다.

더뺌의원은 군산시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진료팀과 최신 시설을 통해 최상의 치료 결과를 약속합니다. 군산시에서 피부과와 비만클리닉을 찾으신다면 더뺌의원을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준피부과의원

 

준피부과의원

8. 준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군산시 월명로 244 수송빌딩 601호

피부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준 피부과는 최고 수준의 시설과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 클리닉은 항상 고객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갖추고 있으며, 여드름, 흉터, 모공, 기미, 백반증, 사마귀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준 피부과에서는 메디컬 스킨케어를 비롯하여 비만체형 관리 및 다양한 미용성형 프로시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건강과 아름다움이 포기할 수 없는 가치라고 믿고 있으며, 고객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클리닉에는 피부과 전문의 1명이 계시고, 피부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저희 준 피부과와 함께 하세요. 저희는 항상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대전 중구 피부과 추천 소개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중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대전은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피부과들이 많이 위치해 있는 도시로, 피부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서는 꼭

henkgfis.tistory.com

 

안양 만안구 피부과 추천 소개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안양의 만안구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

henkgfis.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 FAQ

1. 군산시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군산시 피부과에서는 여러 종류의 피부 질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 모공, 기미, 홍조, 피부노화 등의 피부 문제를 전문적으로 치료할 수 있으며, 시술과 비만클리닉도 제공합니다.

2. 군산시 피부과에서 진료 예약을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군산시 피부과에서 진료 예약을 하려면 전화 또는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거나 예약을 하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예약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