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피부과 추천 소개 8곳

2023. 9.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중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대전은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피부과들이 많이 위치해 있는 도시로, 피부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서는 꼭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제 함께 대전 중구에 있는 몇 가지 우수한 피부과 업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중구 피부과 8곳 안내

 

연세휴의원

 

연세휴의원

1. 연세휴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중구 계백로 1712-1 백화점세이 3관 3층

피부과

 

 

 

연세휴의원은 대전 중구 계백로 1712-1 백화점세이 3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피부과는 평안함과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 사랑과 정성, 그리고 정직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건강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내원하시거나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세휴의원은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에는 2명의 전문의가 계시며, 피부과와 성형외과도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과에는 피부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연세휴의원은 정직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환자분들의 평안함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세휴의원을 찾아주세요.

 

예쁨의원

 

예쁨의원

2. 예쁨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중구 계백로 1712 5층 예쁨의원

피부과

 

 

 

예쁨의원은 대전 중구 계백로 1712에 위치한 5층에 있는 피부과입니다. 고객들에게 편하게 보이는 시술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그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수년간의 경력과 다양한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쁨의원은 모든 방문자의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존하고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들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돌봄을 제공합니다.

 

삼부의원

 

삼부의원

3. 삼부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중구 태평로 15 버드내코아 3층 306호

피부과

 

대전 중구에 위치한 삼부의원은 다양한 피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태평로 15 버드내코아 3층 306호에 위치해 있으며, 쥬베룩, 튼살치료, 레이저토닝, 레이저제모, 리프팅, 보톡스, 필러, CO2레이저, 프롤로 주사, DNA주사(리쥬란힐러/연어주사), 탈모치료, 목주름관리, 비타민 수액, 노화예방 및 다이어트 수액(아르기닌) 등의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부의원은 피부과 진료 외에도 내과, 소아과, 신경과 진료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진료 과목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피부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이저제모 기본가격: 상담 후 결정

- 레이저토닝 기본가격: 상담 후 결정

- 리프팅: 88,000원

- 연어주사(리쥬란힐러): 70,000원

- 보톡스(부위당): 17,600원

- 탈모치료(보톡스 요법): 90,000원

- 탈모치료(DNA주사 요법): 70,000원

- 프롤로 치료(허리,목,어깨 통증치료): 70,000원

- 쥬베룩(3cc): 210,000원

- 튼살치료 기본가격: 상담 후 결정

또한, 삼부의원에서는 다양한 전문의들이 진료하고 있습니다. 신경과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피부과, 내과, 소아과도 진료 과목으로 존재합니다.

삼부의원은 피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으로도 확장하여 환자들에게 보다 포괄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씨앤유피부과의원

 

씨앤유피부과의원

4. 씨앤유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중구 중앙로 149 4층

피부과

 

 

 

대전 중구에 위치한 씨앤유피부과의원은 중앙로 149번지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하며, 피부 관련 질환 및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치료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씨앤유피부과의원은 피부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들은 친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여러 가지 피부 관련 문제를 다루며, 여드름 치료, 피부 재생, 미백, 탄력 개선 등 다양한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사용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씨앤유피부과의원은 피부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는데 큰 비중을 두고 있습니다. 환자의 피부 상태와 우선순위에 따라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안하며, 친절한 안내와 상담을 통해 환자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씨앤유피부과의원은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로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환자의 편의성을 위해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환자의 편리성을 높이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씨앤유피부과의원은 피부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미의원

 

미의원

5. 미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로 34 5층 502호,503호

피부과

 

 

 

대전 중구 피부과에 관한 소개글

대전 중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 한 곳인 미의원을 소개합니다. 미의원은 대전 서구 둔산로에 위치한 5층 502호와 503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미의원은 다양한 시술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보톡스, 필러, 미백, 토닝, 엑셀브이, 여드름, 흉터치료, 스킨부스터(리쥬란, 쥬베룩, 연어주사, 물광주사), 실리프팅, 아포지레이저제모, 수액치료, 다이어트 등 다양한 시술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의원은 풍부한 시술 경험과 고객의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경 쓴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와 필요에 맞게 최상의 일대일 맞춤 시술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의원은 피부과를 주요 진료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피부과에 관한 다양한 문제와 관심사를 상담 및 치료해 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예약을 원하시면 '미클리닉 대전점'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검색하시거나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pf.kaka )

 

앨리스의원

 

앨리스의원

6. 앨리스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03 미래빌딩 4층 앨리스의원

피부과

 

대전 중구 피부과에 대한 정보를 담은 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앨리스의원은 대전 서구 대덕대로 203번지에 위치한 미래빌딩 4층에 있습니다. 대전 피부과 중 No.1으로 알려져 있으며, 안전하고 정확한 진단을 기반으로 진료를 진행합니다.

앨리스의원에서는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피부과 분야에서는 필러, 보톡스, 윤곽주사, 기미, 잡티, 오타 모반, 이토 모반, 미백 치료, 햐얀 피부 만들기, 홍조, 얼굴 혈관 질환, 여드름 개선, 모공 제거, 피부 탄력, 주름 개선, 피부 재건, 동안 만들기, 실리프팅, 동안 주사, 항노화 치료, 점 제거, 흉터 제거 등 다양한 치료를 실시합니다.

성형외과 분야에서는 눈 성형, 코 성형, 안면 거상, 지방 이식, 지방 흡입, 보조 개, 트임, 가슴 성형 등의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앨리스의원은 비만 관리를 위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비만관리, 바디라인 관리, 지방 관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앨리스의원에서는 최신 장비를 도입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레이저 제모, 국산 필러(리볼라인 1cc), 입술 필러, 인모드(FX 단독), 풀 페이스 인모드, 주름 보톡스(1부위), 실리프팅, 슈링크 유니버스, 올리지오 등의 다양한 장비를 사용합니다.

가격은 변동사항이 있으므로 직접 문의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앨리스의원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피부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피부 건강을 도와줄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리비의원 대전점

 

블리비의원 대전점

7. 블리비의원 대전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27 동서빌딩 8층

피부과

 

대전 중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에서도 특히 블리비의원 대전점은 맞춤형 뷰티플렉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동서빌딩 8층에 위치하고 있는 이 곳은 성형외과와 피부과 전문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리비의원 대전점은 러블리한 분들을 위한 빠른 뷰티 트랜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대한 다양한 문제들을 전문적으로 진단하고 치료하는 성형외과피부과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 꾸준한 관리와 치료를 통해 아름다운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피부문제에 대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피부 미용에 필요한 다양한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춘 치료법을 제시하고,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형 치료를 진행합니다.

블리비의원 대전점은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의들이 높은 수준의 전문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보장합니다. 블리비의원 대전점에서는 환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고의 서비스와 결과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관한 어떠한 고민이라도 블리비의원 대전점에 방문하시면, 전문적인 상담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진료를 통해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운 모습을 되찾을 수 있으니, 블리비의원 대전점을 찾아주세요.

 

포인트피부과의원

 

포인트피부과의원

8. 포인트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청사로 130 청사로프라자 2층

피부과

 

 

 

대전 중구에 위치한 포인트피부과의원은 대표원장인 장 인 규 박사가 이끄는 의료기관입니다. 현 충남대학교병원 피부과학교실 외래교수로서의 경력과 충남대학교병원 우수전공의 표창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대학교병원 피부 과 파견전공의 선발 전 청담오라클피부과 원장과 차앤박피부과 천안불당점 원장, 그리고 오라클피부과 천안쌍용점 원장으로도 활동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인트피부과의원은 소중한 피부 질환에 대해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최소한의 피부 문제에 대해서도 꼼꼼한 진료를 실시하며, 정성을 다해 환자를 돌봅니다. 또한, 건물 뒷면에는 쾌적하고 넓은 지상 주차 공간을 마련하여 지역 상권의 주차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포인트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원무과를 전담하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여드름, 피부과암, 피부건조증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더욱 다양한 비약적인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인트피부과의원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피부과를 주된 전문으로 하며,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 의료진들의 노력으로, 환자들은 고품질의 치료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양 만안구 피부과 추천 소개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안양의 만안구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

henkgfis.tistory.com

 

수원 영통구 요양병원 추천 LIST 3곳

안녕하세요, 영통구 요양병원에 대해 업체 여러 곳을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영통구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웰빙을 위해 요양병원을 찾고

henkgfis.tistory.com

 

대구 달성군 요양병원 추천 장소 8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요양병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노인분들의 편안한 생활과 건강을 지원하기 위한 중요한 시설이죠. 대구 달성군에는 다양한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연세휴의원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A1. 연세휴의원은 대전 중구 계백로 1712-1 백화점세이 3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Q2. 예쁨의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A2. 예쁨의원은 대전 중구 계백로 1712에 있는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Q3. 삼부의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3. 삼부의원은 피부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튼살치료, 레이저제모, 리프팅, 보톡스, 필러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