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피부과 추천 안내 5곳

2023. 9. 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피부과 클리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주제이며,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문적인 업체를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산동구에 있는 몇 가지 피부과 클리닉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고양시 일산동구 피부과 5곳 추천

 

오킴스피부과의원

 

오킴스피부과의원

1. 오킴스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석로 123

피부과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오킴스피부과의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킴스피부과의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석로 123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피부과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부과는 오킴스피부과의원의 대표적인 진료과목으로, 현재 3명의 전문의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오킴스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 기미, 색소 제모, 액취증과 같은 피부 관련 문제뿐만 아니라, 모발이식, 여성 헤어라인 교정 시크릿 윤곽 술, 심부 볼륨 복원 술, 시크릿 체형 윤곽 술, 레이저 센터 등의 다양한 비피부 진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오킴스피부과의원은 미용 항노화와 난치성 피부 질환에 대한 진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피부 건강을 케어하고 있습니다.

만약 고양시 일산동구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가까운 지역에 계신다면, 오킴스피부과의원을 방문하여 피부 관련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안에봄의원

 

내안에봄의원

2. 내안에봄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 33 벨라시타 쇼핑몰 1층 1102호

피부과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피부과 클리닉 '내안에봄의원'은 2010년 이후 신뢰할 수 있는 지역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여의사들이 친절하고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레이저와 필러 시술에도 높은 전문성을 보입니다. 내안에봄의원은 지인들의 강력한 추천을 받는 병원으로, 메인 원장이 직접 시술을 수행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합니다. 최근에는 특별한 이벤트인 '텐쎄라 반짝이 이벤트'를 진행하여 270,000원에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내안에봄의원'은 새롭게 단장한 병원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뉴프락셀 2회, 인트라셀 2회, 그리고 세포재생 관리 4회를 받을 수 있으며, 이 모든 서비스는 490,000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보톡스 시술은 30,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심술보 지우개는 440,000원, 비수술 왕눈이눈꺼풀 리프팅은 150,000원, 캣주사(윤곽)는 80,000원, 스케일링은 35,000원, 그리고 카복시 한달 무제한은 6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안에봄의원'은 성형외과와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합니다. 여기에서는 고객들의 아름다움과 피부 건강을 위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전문의들과 함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니 방문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더봄의원

 

더봄의원

3. 더봄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7 진원프라자 5층 더봄의원

성형외과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피부과 클리닉인 "더봄의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봄의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7 진원프라자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달의 더봄의원 이벤트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봄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눈/코성형, 동안성형, 리프팅, 가슴성형, 지방흡입/이식, 안면거상, 기타성형 등 다양한 성형외과와 피부 레이저 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봄의원은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함께하고 있으며, 개개인에게 알맞는 1:1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진료를 위해 예약 우선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더봄의원에서는 다양한 피부 관련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름보톡스 시술은 15,000원부터 시작하여, 블루다이아 실리프팅은 79,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각턱보톡스는 30,000원, 이마/앞볼/팔자주름 필러는 79,000원, 코/애교/입술/턱 필러는 10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입술 혹은 입꼬리 필러(1cc)와 입꼬리 보톡스를 함께 이용하실 경우 1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용량 윤곽주사 3회와 사각턱보톡스를 함께 이용하실 경우 2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더봄의원은 성형외과와 피부과의 진료과목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들이 다양한 상담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봄의원은 방문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비뇨의학과의원

 

스카이비뇨의학과의원

4. 스카이비뇨의학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1로 73 신성메디칼타운 601호

피부과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스카이 피부 비뇨기과"는 편안하고 친절한 진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입니다. 피부과에서는 알러지, 아토피 피부염, 습진, 두드러기, 곰팡이 질환, 사마귀, 티눈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합니다. 또한 비뇨기과에서는 전립선 클리닉, 남성 갱년기 장애, 여성 배뇨장애 클리닉, 요로감염 클리닉, 남성 수술 클리닉 등의 진료를 실시합니다.

스카이 피부 비뇨기과는 또한 메디컬 스킨케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레이저 클리닉을 비롯하여 점, 흑자, 오 타반점, 기미, 주근깨, 켈로이드, 문신, 여드름, 노화, 모공 관리 등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카이 피부 비뇨기과는 풍동 신성메디칼 빌딩(국민은행 옆건물 6층)에 위치해 있으며, 전문의들과 함께 다양한 진료 과목을 담당합니다. 특히 비뇨의학과 내과, 피부과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비뇨의학과는 1명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카이 피부 비뇨기과는 환자들을 위해 편안하고 친절한 진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온봄의원

 

온봄의원

5. 온봄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2로11번길 45 C동 2층 218호

피부과

 

 

 

온봄의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피부과 전문 병원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추구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기능의학을 기반으로 한 치료를 실시하며, 증상의 개선뿐만 아니라 질환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부과를 중심으로 다양한 레이저 시술과 관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면역력을 회복시키기 위해 영양치료(수액, 영양제, 식품 보조제 등)를 병행합니다. 또한, 각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고, 생활 개선을 통해 완전한 회복을 도와주는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으로는 피부과와 함께 가정의학과도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현재 온봄의원은 1명의 전문 의사가 가정의학과를 담당하고 있으며, 최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봄의원은 환자 여러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완전한 회복과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 방문 시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통해 여러분의 건강과 피부를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병원입니다.

 

 

 

 

 

전라북도 군산시 요양병원 추천 좋아요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여러 요양병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건강과 병원에 관심 있는 분들께서 참고하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업체들을 살펴보며,

henkgfis.tistory.com

 

대전 중구 요양병원 추천 정리 7곳

대전 중구에는 다양한 요양병원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대전 중구에 있는 몇 가지 우수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우리나라의 고령화 사회에서 매우 중

henkgfis.tistory.com

 

안양 만안구 요양병원 추천 좋아요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 만안구 지역에 위치한 몇몇 우수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사는 안양 지역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훌륭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오킴스피부과의원에서는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1. 오킴스피부과의원은 여드름, 흉터, 기미, 색소 제모 등 피부 관련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발이식과 여성 헤어라인 교정, 심부 볼륨 복원, 시크릿 체형 윤곽 술 등의 비피부 진료도 가능합니다.

Q2. 더봄의원에서는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2. 더봄의원은 다양한 성형외과 진료와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성형외과에서는 눈/코성형, 동안성형, 리프팅, 가슴성형, 지방흡입/이식, 안면거상 등을 진료합니다. 또한 피부관리에서는 주름보톡스, 실리프팅, 필러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