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요양병원 추천 정리 7곳

2023. 9. 16.
 

 

대전 중구에는 다양한 요양병원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대전 중구에 있는 몇 가지 우수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우리나라의 고령화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생활이 불편하신 어르신들께 편안하고 전문적인 치료와 돌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대전 중구의 일부 요양병원을 살펴보겠습니다.

대전 중구 요양병원 5곳 소개

 

왕조걸한방병원

 

왕조걸한방병원

1. 왕조걸한방병원 소개

주소 : 대전 중구 계백로 1625 2층, 3층

한방병원

 

 

 

대전 중구에 위치한 왕조걸한방병원은 환자분들과 함께 365일을 보내고 있는 종합 한방병원입니다. 왕조걸한방병원은 왕조걸한의원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왕조걸한방병원으로 새로운 도약을 이루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왕조걸한방병원은 항상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며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한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왕조걸한방병원은 대전 유천동 벽산빌딩 2,3층에 위치해 있으며, 양*한방협진시스템을 도입하여 개인별 체질에 맞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의 빠른 회복과 건강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왕조걸한방병원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와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왕조걸한방병원을 찾아주시면 정확하고 전문적인 한방치료로 건강을 되찾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대전참사랑요양병원

 

대전참사랑요양병원

2. 대전참사랑요양병원 소개

주소 : 대전 서구 계룡로491번길 8 갤러리빌 4차 1층

요양병원

 

 

 

대전 중구에 위치한 참사랑요양병원은 노인의학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노인성 질환을 앓고 계시는 환우분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병원은 대전 도심에서 교통이 매우 편리한 위치에 위치하여 노인 환우들과 가족들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갤러리빌 4차 1층에 위치한 병원은 호텔과 같은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중부권 최고의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이로써 환우분들은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요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사랑요양병원은 신경과 전문의 선생님과 요양병원에서 오랜 근무 경력을 가진 의료진들이 있는 곳입니다. 내과, 가정의학과, 신경과, 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 수도 많습니다. 내과는 3명의 전문의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혈액 투석을 포함하여 다양한 전문, 특수 진료 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양병원으로서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회 연속으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평가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평가정보를 더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참사랑요양병원의 자랑스러운 평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웰시티요양병원

 

웰시티요양병원

3. 웰시티요양병원 소개

 

주소 : 대전 중구 대종로 400

재활의학과

 

웰시티요양병원은 대전 중구 대종로 400에 위치한 요양병원입니다. 해당 요양병원은 365일 연중무휴로 재활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개원한 웰시티요양병원은 대전 중구, 동구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제1, 제2 재활치료센터를 갖추고 있는 재활 중점병원입니다. 뇌졸중, 뇌출혈, 뇌경색, 중풍, 파킨슨병, 척수손상 등 회복기 재활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을 위해 주말과 명절, 공휴일에도 막힘없이 365일 동안 재활치료를 제공합니다.

웰시티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활의학과, 내과, 정형외과가 그 중 일부입니다. 해당 병원은 재활의학과 전문의 2명, 내과 전문의 1명, 정형외과 전문의 1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증상과 질환이 있는 환자들에게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웰시티요양병원은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은 곳입니다. 연속 3회로 우수기관에 선정된 요양병원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이러한 평가 결과는 웰시티요양병원의 탁월한 진료 및 서비스의 성과를 입증하는 결과입니다.

해당 병원의 진료과목은 재활의학과, 내과, 정형외과, 가정의학과, 신경과, 한방내과입니다. 다양한 전문성과 진료과목을 갖춘 웰시티요양병원은 환자들에게 종합적이고 고품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평가 정보를 확인하고자 할 경우, 추가적인 평가항목과 그 결과를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양요양병원

 

가양요양병원

4. 가양요양병원 소개

 

주소 : 대전 동구 우암로 281

요양병원

 

 

 

가양요양병원은 대전 동구에 위치한 요양병원으로 대전 IC로부터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이 병원은 최고의 친환경시설을 자랑하며, 인간존엄의 가치를 중요시하여 육체와 정신이 조화롭게 치료되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양요양병원은 각종 프로그램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나진요양병원

 

나진요양병원

5. 나진요양병원 소개

 

주소 : 대전 서구 갈마로 122

요양병원

 

 

 

대전 중구에 위치한 요양병원인 나진요양병원은 대전 서구 갈마로 12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진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진료 과목으로는 내과, 외과, 신경과,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한방내과 등이 있습니다.

내과는 1명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내과는 다양한 내과 질환의 진단과 치료를 담당하며, 예방과 건강 유지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과도 1명의 전문의가 진료를 맡고 있습니다. 외과는 수술을 비롯한 다양한 외과적 치료를 담당하며, 외상이나 종양 등의 질환에 대해서도 치료를 진행합니다.

신경과는 뇌와 신경계 질환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담당하는 전문과입니다. 신경과 전문의는 다양한 신경계 질환을 치료하며, 뇌졸중, 알츠하이머병 등의 치료에도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활의학과는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기능이 제한된 환자들의 재활을 담당합니다. 재활의학과 전문의는 물리치료, 작업치료, 언어치료 등을 통해 환자의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골절, 관절 이상, 척추 질환 등에 대한 진료와 수술을 담당합니다. 정형외과 전문의는 환자들의 골격계 질환에 대한 치료와 재활을 진행하며, 최신 의학 기술과 지식을 활용하여 치료에 임합니다.

한방내과는 한방 의학의 원칙과 방법을 통해 환자들을 치료합니다. 한방내과 전문의는 한방 치료법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한방 치료법을 활용하여 환자들을 치료합니다.

나진요양병원은 다양한 전문과목과 전문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자들이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안양 만안구 요양병원 추천 좋아요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 만안구 지역에 위치한 몇몇 우수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사는 안양 지역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훌륭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

henkgfis.tistory.com

 

전라남도 여수시 피부과 추천 정리 6곳

안녕하세요 여수시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여수시 내에서 유명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관리는 우리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피부 고민을

henkgfis.tistory.com

 

전라북도 익산시 피부과 추천 정리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시에 있는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피부 건강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이슈이며, 익산시에는 다양한 피부과 클리닉들이 있어 여러분들의 피부 건강

henkgfis.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

1. 왕조걸한방병원은 어떤 종류의 치료를 제공하나요?

왕조걸한방병원은 한방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체질에 맞는 진단과 치료를 통해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 대전참사랑요양병원이 주요한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대전참사랑요양병원은 요양병원으로서 내과, 가정의학과, 신경과, 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 웰시티요양병원은 어떤 평가를 받았나요?

웰시티요양병원은 연속 3회로 우수기관에 선정되어 평가받은 요양병원입니다. 전문적인 진료와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