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여수시 피부과 추천 정리 6곳

2023. 9. 16.
 

 

안녕하세요 여수시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여수시 내에서 유명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관리는 우리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좋은 전문가들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여수시에는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이 있지만, 오늘은 몇 가지 선별된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전라남도 여수시 피부과 5곳 정보

 

남해중앙메디컬의원

 

남해중앙메디컬의원

1. 남해중앙메디컬의원 정보

주소 : 경남 남해군 남해읍 망운로10번길 20 1~4층

피부과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피부과 중 하나인 남해중앙메디컬의원은 외과, 가정의학과, 피부과, 건강검진 등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신속한 항원검사와 진료, 입원, 물리치료, 슈링크, 토닝(ipl), 진피재생필, pdt, 소노 미라클 여드름 관리, 스킨 플래닝, 비타민 관리, 아쿠아필, 플라즈마 탈모 관리, 보톡스 탈모 관리, 비만 관리 등 다양한 치료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해중앙메디컬의원에서는 토닝 1회에는 70,000원, ipl 1회에는 90,000원의 비용이 소요되며, 진피재생필과 mts 1회의 가격은 변동이 있습니다. 또한, 소노 미라클, 여드름 관리, 아쿠아필, 고주파, 베르덤아토피 크림실비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며 각각의 가격은 상이합니다.

해당 의원에서는 외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안과, 정형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에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고혈압과 같은 질환에 대한 평가에서도 최근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이는 남해중앙메디컬의원이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해당 병원의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트앤블루의원

 

화이트앤블루의원

2. 화이트앤블루의원 정보

주소 : 전남 여수시 망마로 25 은혜요양병원 5층

피부과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화이트앤블루의원은 망마로 25 은혜요양병원 5층에 개원한 피부미용과 비뇨기질환을 진료하는 의원입니다. 원장인 이승제 전문의는 압구정제이엘 의원에서 3년간 피부미용 및 쁘띠성형 분야를 진료한 경험이 있으며 대표원장까지 역임한 실력 있는 전문의입니다. 또한 비뇨의학과 전문의로서 비뇨기질환에 대한 진료를 실시합니다.

화이트앤블루의원은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비뇨의학과: 1명의 전문의가 해당 분야에서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과와 비뇨의학과를 전문적으로 진료하며 특수한 진료항목으로는 체외충격파쇄석술을 실시합니다.

이렇게 화이트앤블루의원은 전라남도 여수시에서 피부미용과 비뇨기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입니다. 방문하신 분들께서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의료진과 최신 시설을 통해 높은 수준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피부과의원

 

서피부과의원

3. 서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전남 여수시 시청로 52 1층

피부과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서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서피부과의원은 전문 피부과 의사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는 곳으로, 피부 병변 및 미용 진료와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정상급 프리미엄 레이저를 사용하여 기미, 잡티, 점 제거 및 홍조 치료, 여드름 치료, 아토피, 건선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서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한 명이 소속되어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부과 비뇨의학과와 같은 다른 진료과목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전남 여수시 시청로 52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여수시 주요 지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저희 서피부과의원은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여러분의 아름다운 피부를 도와드립니다.

 

메이유의원

 

메이유의원

4. 메이유의원 정보

 

주소 : 전남 여수시 망마로 21

피부과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메이유의원은 여자들의 아름다움과 젊음을 함께 꿈꾸는 곳입니다. 메이유의원은 여러 종류의 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줍니다.

먼저, 쁘띠성형 클리닉에서는 필러, 보톡스, 윤곽주사 등을 통해 고객들의 얼굴 라인과 윤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비만클리닉에서는 지방흡입, 카복시테 라피, 체외충격파, 냉각지방분해술, 언더몰로지 고주파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체형 관리와 다이어트를 도와줍니다.

메이유의원은 기미, 잡티, 점 등의 피부 이상과 여드름, 흉터, 모공 등의 피부 문제에 대한 클리닉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미백, 탄력, 주름 관리를 위한 클리닉과 제모 클리닉도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관리 요구를 만족시켜줍니다.

또한, 성형클리닉에서는 눈성형, 코 성형, 보조개, 액취증, 다한증 등 다양한 성형 수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메이유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을 실시합니다.

메이유의원은 전남 여수시 망마로 21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고객들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가들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문자들은 메이유의원에서 전문적이고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맑은윤피부과의원

 

맑은윤피부과의원

5. 맑은윤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전남 여수시 여서로 156-1 4층

피부과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맑은윤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2인이 있으며, 대기 시간이 조금 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빠르고 정확한 진료로 환자들의 요구에 보답하고 있습니다. 맑은윤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진료에 특화되어 있으며, 피부과 내과와 관련된 다양한 진료 과목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드름, 피부염, 피부암 등 피부과 분야의 다양한 질병과 문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맑은윤피부과의원은 여수시 여서로에 위치해 있으며, 4층에 위치한 병원입니다. 맑은윤피부과의원은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로 환자들의 피부 건강을 관리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전라북도 익산시 피부과 추천 정리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시에 있는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피부 건강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이슈이며, 익산시에는 다양한 피부과 클리닉들이 있어 여러분들의 피부 건강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피부과에서 치료를 받기 전에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A1. 피부과 치료를 받기 전에는 특별한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진료 기록을 위해 본인의 건강 상태와 과거 질환, 알레르기 반응 등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또한, 특정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피부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사전에 의사와 상담하여 알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Q2. 피부과 치료는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릴까요?

A2. 피부과 치료의 소요 시간은 환자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간단한 치료는 한 번의 방문으로 해결될 수도 있지만, 효과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여러 차례의 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치료 기간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르므로, 의사와 상담하여 치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Q3. 여수시 피부과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A3. 여수시 피부과를 선택할 때는 다음과 같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첫째, 의사의 전문성과 경험을 확인해야 합니다. 둘째, 친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과의 의사소통이 원활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셋째, 최신 시설과 장비가 갖춰져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넷째, 해당 피부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치료 방법이 여러 가지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환자들의 후기와 평가를 참고하여 신뢰도를 판단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