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덕진구 피부과 추천 LIST 8곳

2023. 9. 14.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주는 고유의 역사와 문화를 가진 아름다운 도시로,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덕진구에 위치한 탁월한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릴텐데요, 피부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덕진구 피부과들의 전문성과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시면서,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전주 덕진구 피부과 8곳 정보

 

톡스앤필의원 전주점

 

톡스앤필의원 전주점

1. 톡스앤필의원 전주점 정보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20 602호

피부과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에서도 톡스앤필의원 전주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의원은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20에 위치해 있습니다. 톡스앤필은 정품, 정량, 정성에 매우 중점을 둔 쁘띠 시술을 제공하는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톡스앤필은 정품 제품만을 사용하며, 정량을 철저하게 사용합니다. 또한 의료진들은 자신의 숙련된 기술과 정성을 가지고 시술을 진행합니다. 이 곳은 보톡스와 필러를 대중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이상 아름다워질 권리를 부담 없이 찾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누구나 숙련된 의사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톡스와 필러 시술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톡스앤필은 전제품을 정품 정량 제도를 시행하고 있어서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의원은 가정의학과 피부과를 전문으로 하는 의사 1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와 피부과를 함께 운영하여 더욱 폭넓은 진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온고을피부과의원

 

온고을피부과의원

2. 온고을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무삼지로 80 이태관내과

피부과

 

 

 

온고을 피부과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의원입니다. 이태관 내과와 같은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의원은 피부과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하며,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상주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피부과내과와 비뇨의학과와 같은 진료 과목도 병원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고을 피부과는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온고을 피부과의원은 전주시 덕진구 무삼지로 80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손쉽게 방문하여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전화예약을 통해 방문 시간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과는 우리의 가장 큰 기관인 피부를 담당하는 과목으로,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온고을 피부과의원은 전문적인 피부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주력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온고을 피부과의원은 전문의가 한 명 상주하여 진료를 수행하고 있으며, 피부과뿐만 아니라 피부과내과와 비뇨의학과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다양한 질환에 대한 종합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고을 피부과의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방문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피부 건강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저희 온고을 피부과의원은 항상 환자의 편에 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필스토리의원전주점

 

필스토리의원전주점

3. 필스토리의원전주점 정보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62

피부과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필스토리의원전주점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노력하는 피부과 병원입니다. 필스토리 피부과는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피부 문제를 치료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병원입니다. 또한 비만치료에도 전문적으로 신경을 쓰고 있으며, 체중감량과 체형관리에 효과가 입증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스토리의원전주점은 여러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뇨의학과, 가정의학과, 피부과 등 다양한 전문의가 있으며, 피부와 비만 관련 진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비뇨의학과는 전문 의사 한 명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필스토리의원전주점은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허벅지살 제거, 종아리 관리 등 하체비만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으며, 체형관리와 체중감량에 필요한 다양한 시술과 상담을 제공합니다.

위치는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62에 있으며, 필스토리 피부과의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를 누리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찾아주시기를 바랍니다.

 

라보미의원

 

라보미의원

4. 라보미의원 정보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정여립로 916 1, 2층

피부과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라보미의원은 품위 있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피부과입니다. 정여립로 916에 위치해 있으며, 1층과 2층에서 진료가 이루어집니다.

라보미의원은 피부과 전문으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주요 진료 과목으로는 피부과 진료가 있습니다.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보미의원은 약물 치료, 광선 치료, 레이저 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통해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피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라보미의원을 찾아보세요.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상담으로 귀하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성모요양병원

 

성모요양병원

5. 성모요양병원 정보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로 118 전주성모병원

요양병원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성모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성모요양병원은 내과, 외과, 정형외과, 영상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운영하며, 각 진료과목에 해당하는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산부인과, 외과, 정형외과, 내과, 피부과, 한방내과 등의 진료과목에서 활동하는 전문의들이 있으며, 환자들의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성모요양병원은 특수진료장비 또한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방촬영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특수진료장비로써 환자들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한 다양한 검사와 조치가 가능합니다.

전주 덕진구 피부과 피부과를 소개한 블로그 글의 작성을 위해서 성모요양병원을 소개하였습니다. 성모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의력을 갖추고 있으며, 최신의 특수진료장비를 보유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와 치료를 제공합니다. 장소는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로 118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래피부과의원

 

미래피부과의원

6. 미래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65 세움팰리피아 3층 302호

피부과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미래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미래피부과의원은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65에 위치해 있으며, 세움팰리피아 3층 302호에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래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 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료합니다. 일반적인 피부 질환부터 소아 및 성인의 아토피, 급, 만성 습진, 알러지 질환 등을 다루며, 피부 양성 종양과 악성 종양의 치료에도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건선, 무좀, 티눈, 사마귀 등의 진단과 치료 역시 수행하고 있습니다. 냉동 치료나 면역 치료 등을 통해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합니다.

미래피부과의원은 피부미용 클리닉과 메디칼 스킨케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피부 미백이나 트러블성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클리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케일링, IPL, 색소 레이져, 레이져 토닝, 항노화 레이져, 프락셔널 레이져 등 다양한 레이져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난치성 피부 증상, 주근깨, 얕은 색소병변, 검버섯, 광선각화증, 흑자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래피부과의원에는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미래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종합적인 진료와 치료를 제공하며, 피부미용 클리닉과 메디칼 스킨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통해 방문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하이의원 전주

 

미하이의원 전주

7. 미하이의원 전주 정보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45 5층

피부과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에서도 미하이의원은 주목할 만한 곳입니다. 병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45에 위치해 있으며, 5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미하이의원은 일일 멸균 소독시스템을 도입하여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품 제품을 사용하며, 정량 원칙에 따라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환자분들의 안전을 위해 절대적으로 중요한 사항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하이의원은 원장님을 비롯한 전문 의료진 4분이 전속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의료 장비를 유지하고 신규 시술을 도입하여 최신 기술과 치료 방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미하이의원은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 의사가 있으며, 성형외과와 피부과에는 다양한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 보다 전문적이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맑은얼굴피부과의원

 

맑은얼굴피부과의원

8. 맑은얼굴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중앙로 22

피부과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맑은얼굴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한 명이 있는 곳입니다. 주소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중앙로 22번지입니다. 해당 클리닉은 다양한 피부 관련 질환을 다루며, 피부과 전문의가 최신 기술과 지식을 활용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맑은얼굴피부과의원의 주요 진료과목은 피부과입니다. 피부과는 피부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분야로, 여드름, 여드름 흉터, 피부 발진, 건선, 피부 암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해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맑은얼굴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한 명이 상주로 근무하며,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해당 의원은 최신의 치료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맑은얼굴피부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진료 과목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전문의 수 등은 해당 의원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천 연수구 피부과 추천 LIST 5곳

인천 연수구에는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몇 가지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연수구 지역에서 피부 건강을 관리하고 싶다면 꼭 한 번 확인해보세요! 그럼

henkgfis.tistory.com

 

전라남도 여수시 요양병원 추천 LIST 6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전라남도는 그림 같은 자연 경관과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요양병원

henkgfis.tistory.com

 

전라북도 익산시 요양병원 추천 소개 4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전라북도 익산시의 요양병원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요양병원은 많은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일 것입

henkgfis.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나요?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는 피부 관리를 위해 특별한 준비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진료기록, 현재 복용 중인 약물 정보, 피부 관련 문제의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실 수 있으면 의사의 진단과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2. 피부과에서 제공하는 시술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피부과에서는 여러 가지 시술을 제공합니다. 여드름 치료, 여드름 흉터 개선, 모공 관리, 주름 개선, 피부 미백, 색소 치료, 레이저 치료 등 다양한 시술이 있으며, 상담을 통해 본인의 피부 문제에 맞는 시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피부과에서 시술 후에 피부 관리가 필요한가요?

네,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은 후에는 피부 관리가 필요합니다. 시술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보습 크림이나 선크림 등을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햇빛을 피하며, 피부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의사의 지시사항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