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덕진구 요양병원 추천 안내 7곳

2023. 9.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시설 중 하나입니다. 노년층의 증가와 함께 요양병원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는 만큼, 오늘은 전주 덕진구에서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병원들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성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주 덕진구 요양병원 7곳 소개

 

우리요양병원

 

우리요양병원

1. 우리요양병원 소개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291

요양병원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우리요양병원을 소개하겠습니다.

우리요양병원은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291에 위치한 병원입니다. 우리요양병원은 환자 중심의 가치를 실천하여, 부모님의 손발이 되어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모님을 맡기고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줌으로써 자식들의 안정을 도모합니다.

우리요양병원은 중점재활치료센터, 중환자집 중치료실, 욕창환자케어시스템, 부모님과 함께하는 24시간 공동간병시스템 등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복지사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와 복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요양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인증받은 의료기관으로, 다양한 진료과목의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신경외과, 외과, 재활의학과, 한방재활의학과 등의 전문의가 있어 다양한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병원의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입니다.

- 가정의학과: 3명

- 신경외과: 1명

- 외과: 1명

- 재활의학과: 1명

- 한방재활의학과: 1명

우리요양병원은 위와 같은 전문 의료진과 다양한 시설,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복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계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우리요양병원을 찾아와 주시기 바랍니다.

 

전주정드림요양병원

 

전주정드림요양병원

2. 전주정드림요양병원 소개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솔내로 148

요양병원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전주 정드림 요양병원은 송천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병원은 젊고 실력있는 의료진들이 모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정성껏 돌보고 있습니다. 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들이 각각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내과와 외과에도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또한 정신건강의학과, 침구과, 한방내과도 진료과목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전주 정드림 요양병원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전문의들의 전문적인 치료와 관리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모요양병원

 

성모요양병원

3. 성모요양병원 소개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로 118 전주성모병원

요양병원

 

덕진구에 위치한 성모요양병원은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로 118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은 내과, 외과, 정형외과, 영상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각 진료과목별로 전문의들이 상주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신뢰할 만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성모요양병원은 가정의학과, 산부인과, 외과, 정형외과, 내과, 피부과, 한방내과 등의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최신 특수진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서 정교하고 정확한 진단을 위한 검사와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성모요양병원은 가정의학과에 1명, 산부인과에 1명, 외과에 1명, 정형외과에 1명의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각각의 진료과목에서 다양한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성모요양병원은 유방촬영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특수진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밀한 검사와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성모요양병원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신뢰받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의들과 최신 장비를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매일 24시간 응급환자의 응급상황에 대비하여 응급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환자의 안전과 편안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은요양병원

 

나은요양병원

4. 나은요양병원 소개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951 나은요양병원

요양병원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나은요양병원은 환자의 최우선을 생각하며, 최상의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요양병원입니다. 환자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양방과 한방이 협진하여 치료를 진행하며, 한방 요양보호사가 함께 업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감염 격리실을 운영하여 감염 예방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나은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외과, 가정의학과, 내과, 침구과, 한방내과 등의 전문 의료진들이 있어 다양한 진료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외과 분야에는 3명의 전문의가 있어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은요양병원은 최근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았습니다. 평가항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별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은요양병원은 환자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요양병원입니다.

 

연수요양병원

 

연수요양병원

5. 연수요양병원 소개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쑥고개옛길 118 연수요양병원

요양병원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연수요양병원은 노인성 질환인 치매, 고혈압, 당뇨 등과 외과적 수술 후 회복이 필요한 환자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치료와 간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연수요양병원은 진료 과목별로 다양한 전문 의사들이 진료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는 3명의 전문 의사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외과는 1명의 전문 의사가 있습니다. 또한 한방내과와 한방재활의학과도 진료 과목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연수요양병원은 노인성 질환뿐만 아니라 호스피스가 필요한 환자들에게도 전문적인 치료와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입원과 퇴원 과정에서 최선을 다하며, 환자의 회복과 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별 전문 의사들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정의학과: 3명의 전문 의사

- 외과: 1명의 전문 의사

연수요양병원은 지역 사회의 노인들을 위한 중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관입니다. 주소는 전주시 완산구 쑥고개옛길 118입니다.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과 함께 최상의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들사랑 요양병원

 

우리들사랑 요양병원

6. 우리들사랑 요양병원 소개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우전로 241

요양병원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우리들사랑 요양병원은 신경외과, 산부인과, 가정의학과, 노인의학과, 재활의학과, 한방과 전문의의 협진을 통해 재활에 특화된 요양병원입니다. 요양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정의학과에는 2명, 산부인과에는 1명, 신경외과에는 1명, 재활의학과에는 1명, 침구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가정의학과, 산부인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침구과, 한방부인과, 내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이 있으며, 전문의들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병원은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 종합적인 치료와 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의 진료과목을 참고해주세요.

- 가정의학과

- 산부인과

- 신경외과

- 재활의학과

- 침구과

- 한방부인과

- 내과

요양병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상담 및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요양병원의 주소는 전주시 완산구 우전로 241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중요양병원

 

아중요양병원

7. 아중요양병원 소개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아중로 223

요양병원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아중요양병원은 많은 사람들의 행복을 꿈꾸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전문적인 재활치료와 양한방협진병원으로 운영되며, 치매안심변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증 및 재활치료에 특화되어 있어 다양한 질환을 다룰 수 있습니다.

아중요양병원은 환자를 돌보는 가족처럼 따뜻한 의료진들이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환자에게 한 분 한 분 소중하게 대해주고자 주치의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과, 재활의학과, 신경과, 외과 등의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질환에 대한 진료와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아중요양병원은 혈액투석과 같은 특수진료도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의 정확한 주소는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아중로 223이며, 자세한 진료 과목 및 전문의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내과: 2명

- 재활의학과: 2명

- 신경과: 1명

- 외과: 1명

아중요양병원은 지역 사회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병원입니다. 아중요양병원은 환자의 행복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계속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인천 연수구 요양병원 추천 리스트 3곳

인천 연수구에는 다양한 종류의 훌륭한 요양병원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와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환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오

henkgfis.tistory.com

 

질문 FAQ

Q1.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저희 요양병원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 치료부터 간호, 재활 프로그램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특수진료와 협진 치료를 통해 정밀한 검사와 치료를 진행합니다.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 환경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2. 어떤 전문 의료진들이 상주하고 있나요?

저희 요양병원은 다양한 전문 의료진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신경외과, 외과, 재활의학과, 한방재활의학과 등의 전문의들이 있어 다양한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환자들의 다양한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3. 병원의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저희 요양병원의 주소는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해당 병원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는 해당 병원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과 함께 최상의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