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명시 피부과 추천 BEST 8곳

2023. 9. 11.
 

 

안녕하세요, 경기도 광명시 피부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광명시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인 피부과를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광명시 피부과 8곳 정보

 

뮤즈의원 광명

 

뮤즈의원 광명

1. 뮤즈의원 광명 정보

주소 : 경기 광명시 철산로 16 6층

피부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뮤즈의원 광명점은 철산로 16에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의원은 보톡스, 필러를 비롯한 쁘띠 성형과 피부 레이저 시술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들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며 고객분들의 만족을 위해 높은 퀄리티의 시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뮤즈의원 광명점은 다양한 시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시술 비용 및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도 가능합니다. 아래는 일부 시술과 그 가격입니다:

- [1회체험] 필메드135 + LDM: 149,000원

- [1회체험] PDT + LED + 모델링: 39,000원

- [1회체험] 이온토미백: 9,900원

- [1회체험] 화이트닝 진정케어: 15,900원

- [1회체험] 피코슈어 토닝: 59,000원

- [1회체험] 꿀광 리프팅 패키지: 35,000원

- [1회체험] 프리미엄 로즈케어: 45,000원

- [1회체험] 플로리스 리프팅: 45,000원

- [1회체험] 리쥬란 HB 1cc: 150,000원

- [1회체험] 에토좀 골드 PTT 1회: 159,000원

뮤즈의원 광명점은 주요 진료과목으로 피부과를 다루고 있으며, 피부 문제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경기도 광명시에 계시거나 근처에 계신 분들께서는 뮤즈의원 광명점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톡스앤필의원 광명철산점

 

톡스앤필의원 광명철산점

2. 톡스앤필의원 광명철산점 정보

주소 : 경기 광명시 철산로 32 6층 톡스앤필 광명철산점

피부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톡스앤필 의료원인 광명철산점은 숙련된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시술 경험을 통해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꾸준한 원장 세미나 및 전 직원 교육을 통해 시술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전문성과 노하우로 인해 톡스앤필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톡스앤필 광명철산점에서는 보톡스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산 원더톡스, 코어톡스와 수입 제오민, 엘러간 등 다양한 보톡스 제품을 사용하여 사각턱, 주름, 다한증 등 다양한 부위에 보톡스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톡스앤필은 특수 부위에도 보톡스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톡스앤필 광명철산점에서는 다양한 시술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 방문 시 5,000원으로 점제거 및 기본 크기 시술을 받으실 수 있으며, 아쿠아필, 피코토닝, 꿀광필과 크라이오, 사각턱 보톡스와 윤곽주사, 턱보톡스와 프리미엄 윤곽주사, 인모드 FX 1부위, 올리지오 100샷, 슈링크유니버스 F 300샷, 재생톡신주사 4cc 등 다양한 시술 프로모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프로모션에 따라 다르므로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톡스앤필 광명철산점은 성형외과와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광명시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톡스앤필 광명철산점을 찾아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톡스앤필의 숙련된 의료진들과 다양한 시술 프로모션을 통해 아름다움을 찾아보세요.

 

미소가인피부과의원 광명

 

미소가인피부과의원 광명

3. 미소가인피부과의원 광명 정보

 

주소 : 경기 광명시 광명로 906 현대아이타워

피부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미소가인피부과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소가인피부과는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906 현대아이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명사거리역 8번 출구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소가인피부과는 수준 높은 진료와 최신 레이저 기술, 그리고 최첨단 의료시스템을 통해 이상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소가인피부과에서는 피부과 진료를 주요 전문 분야로 하고 있으며,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진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를 비롯한 전문 스태프들은 고객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소가인피부과의 진료 과목은 주로 피부과에 집중되어 있으며, 피부질환, 여드름, 모공 관리, 주름 개선, 피부 미백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고객의 피부 건강에 대한 다양한 조언과 관리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소가인피부과는 항상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고객들의 입가에 미소를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장 편안하고 안정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전문 스태프들의 노력을 결합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더불어 미소가인피부과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의 수와 함께 다양한 진료 과목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예피부과의원

 

소예피부과의원

4. 소예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광명시 금하로 458 웅신아트 4층

피부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소예피부과의원은 건강한 피부를 통해 아름다움과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예피부과는 웅신아트 4층에 위치해 있으며, 4층은 진료센터, 3층은 제모센터와 백반증 미세피부 이식센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예피부과에서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전문의 2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문의진료는 여의사가 상주하여 피부과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소예피부과에서는 피부과 진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 중에서도 피부과는 소예피부과의 주요 진료과목으로, 전문의 2명이 함께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소예피부과에서는 피부과 진료를 통해 건강한 피부 유지 및 개선, 피부질환 치료, 피부 미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예피부과는 환자들의 당일 진료 접수 상황을 고려하여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진료 접수 시간을 유의하여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예피부과에서는 모든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러스의원

 

에스플러스의원

5. 에스플러스의원 정보

 

주소 : 경기 광명시 광명로 896 해솔타워 6층

피부과

 

 

 

에스플러스의원은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896 해솔타워 6층에 위치한 피부과입니다. 이 의원은 내과, 성형외과, 소아청소년과, 외과, 그리고 피부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피부과는 피부와 관련된 문제들을 다루는 진료 과목으로서, 여러 가지 피부 질환의 예방, 진단, 치료, 그리고 관리를 담당합니다. 피부과는 여드름, 피부염, 건선, 습진, 암모양, 그리고 피부암과 같은 다양한 피부 질환을 다루며, 피부 관리와 미용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스플러스의원은 최신의 의료 장비와 전문적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통해 환자들의 문제에 대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해결책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피부에 관한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에스플러스의원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께서는 전문적인 진료를 받으실 수 있고, 건강한 피부와 함께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미앤미의원 광명

 

미앤미의원 광명

6. 미앤미의원 광명 정보

 

주소 : 경기 광명시 철산로 36 양정타워 4층 미앤미의원 광명

피부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미앤미의원을 소개하겠습니다. 미앤미의원은 광명시 철산로 36 양정타워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앤미의원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예약을 받고 있으며,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미앤미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진료 내용은 보톡스, 필러, 기미, 여드름, IPL, 레이저 토닝, 리프팅, 안티에이징, 비만 관리, 제모 시술입니다.

미앤미의원에서는 다양한 가격대의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예시를 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진정 수분 관리 (LDM 재생 관리) : 25,000원

- 쥬베룩 1cc : 139,000원

- 올리지오 300샷 : 420,000원

- 동전 크기 문신 제거 (500원 짜리 크기) : 77,000원

- 턱끝 필러 1cc : 79,000원

- 겨드랑이 다한증 100unit : 139,000원

- 리프테라 3000샷 : 149,000원

- 엑소좀 1병 + 피코웨이 + 재생 관리 : 270,000원

- 엑소좀 1병 + 튤립 레이저 + 재생 관리 : 270,000원

- 피코웨이 2회 + LT 1회 : 290,000원

또한 미앤미의원은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미앤미의원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빛봄의원

 

빛봄의원

7. 빛봄의원 정보

 

주소 : 경기 광명시 범안로 1046 서울스타빌딩 3층

피부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인 '빛봄의원'은 아름다운 봄과 같은 시간을 함께하는 곳입니다. 서울스타빌딩 3층에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빛봄의원은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레이저 클리닉을 통해 피부에 문제가 있는 부분을 개선할 수 있고, 보톡스와 필러 클리닉을 통해 더욱 아름다운 얼굴 라인을 만들어줍니다. 여드름 클리닉은 여드름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비만 클리닉은 체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리프팅 클리닉은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 주며, 메디컬스킨케어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줍니다.

빛봄의원은 평일 오후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의 편리한 방문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들은 아름다운 피부와 편안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 빛봄의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가파의원 광명점

 

아가파의원 광명점

8. 아가파의원 광명점 정보

 

주소 : 경기 광명시 하안로 295 노벨빌딩 5층

피부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아가파의원 광명점을 소개합니다. 이 점포는 노벨빌딩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경기 광명시 하안로 295입니다.

아가파의원 광명점은 점심시간은 PM01시00분부터 PM02시00분까지 휴무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쉽니다. 주차는 노벨빌딩에서 원내 접수한 시간부터 최대 30분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철골주차장에서 피부관리를 하실 경우에는 1시간 30분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가파의원 광명점에서는 다양한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I3PL 2회와 젠틀맥스프로 1회를 포함한 코스는 330,000원이며, 피코토닝 2회와 미백토닝 8회를 포함한 코스는 660,000원입니다. 또한 리젠라이트 5회와 압출스켈링 5회를 포함한 코스는 550,000원이며, 레이저토닝 10회와 미백관리 10회를 포함한 코스는 440,000원입니다. 그리고 I3PL 3회와 미백관리 3회를 포함한 코스는 220,000원입니다.

아가파의원 광명점에서는 보톡스 시술도 가능합니다. 사각턱보톡스는 99,000원이며, 주름보톡스 1부위는 44,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점포에서는 점, 편평사마귀, 비립종, 한관종, 쥐젖 제거 등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가격은 1,100원부터 시작합니다.

 

 

 

 

 

 

수원 장안구 피부과 추천 TOP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께 수원 장안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까지도 관련이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서 오

henkgfis.tistory.com

 

부산 남구 피부과 추천 리스트 8곳

부산 남구 피부과는 한동한동 예쁜 걸 그치지 않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최신 기술과 전문가들의 손길이 만나 피부 건강을 책임집니다. 오늘은 부산 남구에 위치한 몇 가지 인기 피부과를 소

henkgfis.tistory.com

 

강원도 춘천시 요양병원 추천 정리 4곳

안녕하세요, 강원도 춘천시 요양병원에 대해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강원도 춘천시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는 도시로 유명합니다.

henkgfis.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광명시 피부과에서 어떤 시술을 받을 수 있나요?

광명시 피부과에서는 보톡스, 필러, 레이저 시술, 여드름 치료, 피부 미백, 주름 개선 등 다양한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경기도 광명시 피부과에서 시술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시술 비용은 각 시술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다르며, 상담 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시술의 예상 비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광명시 피부과 방문 시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광명시 피부과를 방문할 때에는 예약 시간을 확인하고, 필요한 서류와 검사 결과를 준비하여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예약 확인 전화나 메시지를 잘 확인하시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을 깨끗이 씻어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4. 광명시 피부과에서 시술 후의 관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광명시 피부과에서 시술 후에는 의사 또는 간호사의 지시에 따라 일상 생활에 필요한 관리 방법을 지켜주시면 됩니다. 시술 부위에 따라 다르므로, 시술 전에 상세한 안내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