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대문구 요양병원 추천 좋아요 6곳

2023. 9. 7.
 

 

서울 서대문구에는 많은 요양병원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서대문구에 있는 몇 가지 인기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건강을 위해 요양병원을 찾으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서대문구 요양병원 6곳 추천

 

하나효요양병원

 

하나효요양병원

1. 하나효요양병원 추천

주소 :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 149 세웅그룹빌딩

요양병원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하나효요양병원은 세웅그룹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정의학과, 내과, 외과,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흉부외과 등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건복지부에 인증된 의료기관으로서 감염성 질환(CRE, VRE), 치매, 전문재활, 파킨슨, 노인성 질환, 호스피스케어, 말기암, 자보, 산재와 같은 질환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효요양병원은 각 진료과목별로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어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외과,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등의 전문의가 각각 1명씩 있습니다.

또한, 하나효요양병원은 최근에 평가받은 우수기관 중 하나입니다. 평가기준에 따라 우수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와 환자 치료를 위한 최신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평가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하나효요양병원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미나요양병원

 

아미나요양병원

2. 아미나요양병원 추천

주소 :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26

요양병원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아미나요양병원은 광화문에 위치한 암 전문 요양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의 수도 많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은 산부인과, 가정의학과, 내과, 침구과, 한방내과, 한방재활의학과 입니다.

산부인과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이외에도 가정의학과, 내과, 침구과, 한방내과, 한방재활의학과에서도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암 전문 요양병원으로 암에 관련된 진료와 치료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미나요양병원은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26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건강한 상태 유지를 위해 다양한 진료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방문하시어 건강에 관한 모든 문제를 상담하고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이우요양병원

 

이우요양병원

3. 이우요양병원 추천

 

주소 : 서울 은평구 불광로13길 15

요양병원

 

서울 서대문구 요양병원 중 이우요양병원은 서울 은평구 불광로13길 1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여성 암 환자를 위해 만들어진 전문 요양병원으로, 다양한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우요양병원은 건강한 일상 생활을 바탕으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것을 중요시하며, 그를 위해 친환경 치유복, 침구, 유기농 식단 등을 사용합니다. 또한 의식주 중심의 통합면역케어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고주파온열치료, 면역세포치료, 한방 면역케어, 도수치료 등 다양한 맞춤형 집중면역케어 솔루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또한, 이우요양병원은 은평성모병원, 강북삼성병원,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서울대병원 등과 같은 주요 대형병원과 협력을 맺고 있으며, 약 30년 이상의 실력을 갖춘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우요양병원은 여성 암 환우들을 위한 전문 병원으로서, 최신 시설과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 여러분들에게 안정과 치유를 위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디람한방병원

 

메디람한방병원

4. 메디람한방병원 추천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19

한방병원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메디람한방병원은 양한방 협진, 연구 중심, 수술 후 재활, 항암·방사 후유증에 대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메디람한방병원은 환자의 일상으로 복귀하기 위해 충분한 치료를 목표로 삼으며, 이를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합니다. 치료에 대한 후회가 없도록 하기 위해 후유증을 치료하고 대학병원에서의 치료를 보조하며 특별한 영양관리를 제공합니다. 환자 개개인에 맞는 1:1 맞춤진료와 상세한 상담을 통해 식단, 운동, 정신건강, 통합의학적 치료 등 다양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메디람한방병원은 가정의학과, 산부인과, 한방내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과목별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정의학과: 1명

- 산부인과: 1명

- 한방내과: 1명

-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1명

또한 메디람한방병원은 내과, 비뇨의학과, 사상체질과, 침구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활명한방병원

 

활명한방병원

5. 활명한방병원 추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수색로 102 2층~4층

한방병원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활명한방병원은 암과 면역 관리에 특화된 요양병원입니다. 심신통합면역치료와 암 재발 전이 관리에 대한 의학과 한의학 협진을 통해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진료도 진행하고 있으며, 각 진료과목별로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활명한방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상체질과와 한방재활의학과를 비롯하여 가정의학과, 내과,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영상의학과, 이비인후과,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침구과, 피부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진료과목에는 전문적인 의료진이 상주하여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활명한방병원은 서울 서대문구 수색로에 위치해 있으며, 건물은 2층부터 4층까지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전문적인 치료와 함께 편리한 교통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비앙병원

 

위비앙병원

6. 위비앙병원 추천

 

주소 : 서울 마포구 신촌로 240 1층

외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요양병원 중 한 곳인 위비앙병원을 소개합니다. 위비앙병원은 서울 마포구 신촌로 240번지에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비앙병원은 환자의 상태와 암종별 치료 과정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치료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2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통합 암케어를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암치료부터 부작용 관리까지 포괄적인 5C 암케어를 제공하며, 중입자치료 환자에게 특화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비앙병원은 암 치료 후 발생할 수 있는 항암 및 방사선 후유증, 암 면역케어, 림프도수치료 등을 맞춤형으로 제공합니다. 다양한 장비와 치료 방법을 활용하여 고주파온열치료기, 싸이모신알파, 미슬토, 엔도바이오틱스, 셀레늄, 고용량 비타민 등의 치료를 시행합니다.

또한 위비앙병원은 친환경 및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하여 환자식을 제공하는 등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진료과목별로 전문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취통증의학과와 외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대구 동구 피부과 추천 장소 4곳

안녕하세요, 대구 동구 피부과에 대한 다양한 업체를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할게요! 대구 동구는 피부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클리닉과 피부과 센터들이 밀집되어 있는 도시로 유명합니다.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하나효요양병원은 어떤 진료 과목을 제공하나요?

A1. 하나효요양병원은 가정의학과, 내과, 외과,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흉부외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또한, 의료기관으로서 감염성 질환, 치매, 전문재활, 파킨슨, 노인성 질환, 호스피스케어, 말기암, 자보, 산재 등 다양한 질환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2. 활명한방병원에서는 어떤 치료를 제공하나요?

A2. 활명한방병원은 심신통합면역치료와 암 재발 전이 관리,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치료를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사상체질과, 한방재활의학과, 가정의학과, 내과,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영상의학과, 이비인후과,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침구과, 피부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