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피부과 추천 장소 8곳

2023. 9. 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울산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를 빛내주는 중요한 요소이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합니다. 울산 남구에는 다양한 피부과들이 있어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도와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남구 피부과 8곳 안내

 

미앤미의원 울산

 

미앤미의원 울산

1. 미앤미의원 울산 안내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87 톨하우스빌딩 5층

피부과

 

 

 

미앤미의원 울산은 울산 남구 삼산로 287에 위치한 피부과입니다. 이 병원은 미앤미 강남본점 출신 원장이 직접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앤미의원은 전국 22개 지점을 갖춘 네트워크 브랜드 병원으로, 주로 보톡스, 필러, 안티에이징, 피부미용을 중점으로 진료합니다. 또한, 비만관리와 제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앤미의원은 최신 의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얼굴에 맞춤형 진료를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원장들의 사례 연구와 노하우를 공유하며 체계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앤미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도 성형외과와 피부과가 있습니다. 성형외과에서는 성형수술을 비롯한 다양한 수술을 진행하며, 피부과에서는 피부 관리 및 피부 질환에 대한 진료를 담당합니다.

미앤미의원은 고객들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병원입니다. 방문하신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정확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스필의원

 

제스필의원

2. 제스필의원 안내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81 정앤정 빌딩 7층

피부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인 제스필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스필의원은 서울 강남에서 다년간의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최신 트렌디한 시술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국산과 수입산 보톡스와 필러를 사용하여 모자란 부분은 채워주고 이미 아름답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드립니다. 또한 인모드 리프팅으로 불필요한 지방을 줄여주고 피부 탄력을 되살리는 특별한 처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스필의원은 고주파 올리지오 리프팅으로 피부 속 콜라겐을 가득 채워주는 시술도 합니다. 스킨보톡스와 윤곽주사를 통해 V라인을 만들어내고 가성비 효과가 뛰어나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올리지오, 슈링크, 더블로 골드 리프팅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제스필의원은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진료하는 곳으로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스필의원은 아름다움과 건강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81 정앤정 빌딩 7층

진료과목: 성형외과, 피부과

 

아이온의원

 

아이온의원

3. 아이온의원 안내

 

주소 : 울산 남구 삼산중로 65 5층

피부과

 

울산 남구 피부과 소개

아이온의원은 울산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에 맞춤화된 상담을 통해 불필요한 수술이나 과도한 수술을 권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수술의 시작과 마무리는 수술을 진행하는 의료진이 직접 맡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온의원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항상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다음은 아이온의원에서 제공하는 주요 진료과목입니다.

- 눈코성형: 눈과 코의 형태를 개선하는 수술입니다.

- 보톡스 및 필러: 주름 개선과 얼굴 부풀음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되는 비수술적 시술입니다.

- 지방흡입: 과다한 지방을 흡입하여 체형을 개선하는 수술입니다.

- 지방이식: 다른 부위에서 체형 개선을 위해 지방을 이식하는 수술입니다.

- 여드름 치료: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이온의원에는 가정의학과, 내과, 성형외과, 정형외과, 피부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는 의료진들이 있습니다. 현재 가정의학과는 2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른 진료 과목도 전문의가 맡고 있습니다.

아이온의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울산 남구에 계신 분들께서는 아이온의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엘리스의원

 

엘리스의원

4. 엘리스의원 안내

 

주소 : 울산 남구 돋질로302번길 35

피부과

 

 

 

엘리스의원은 울산 남구 돋질로302번길 35에 위치한 피부과입니다. 엘리스의원은 매우 세심한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의 요구에 맞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색소고민인 기미, 잡티, 주근깨부터 여드름, 트러블, 주름, 탄력 등 피부전반적인 고민에 대해서도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엘리스의원은 다양한 첨단장비와 원장님의 경험을 바탕으로 섬세한 시술을 제공하여 개인별 피부타입에 맞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엘리스의원은 과잉진료를 지양하며 개인의 특성과 요구에 맞는 적절한 진료를 통해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이끌어내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엘리스의원의 진료과목은 내과와 피부과입니다.

 

서울에이치피부과의원

 

서울에이치피부과의원

5. 서울에이치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울산 남구 삼산중로74번길 11

피부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서울에이치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준형 원장은 서울대 출신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장하는 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피부 건강과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울산 서울에이치피부과에서는 모든 피부질환과 피부고민, 그리고 피부 시술에 대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이치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진료 과목으로는 피부과, 가정의학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등이 있습니다. 서울에이치피부과에서의 진료를 통해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운 모습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 울산

 

닥터디자이너의원 울산

6. 닥터디자이너의원 울산 안내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53 KB증권빌딩 4층

피부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인 닥터디자이너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은 피부과 전문 분야에서 고객님들의 개인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키는 뷰티 디자이너입니다. 본원은 울산 남구 삼산로 253에 위치한 KB증권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은 2020년 4월에 기존 톡스앤필의원 울산점에서 상호를 변경하였으며, 의료진과 전직원은 그대로 유지되어 기존 고객님들께서도 불편함 없이 정상적인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은 대표로서 박우람 원장을 두고 있으며, 친절한 상담과 세심한 진단을 통해 고객님 한 분 한 분에게 맞는 진료를 제공합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주름 보톡스, 윤곽 주사, 사각턱 보톡스, 레이저 토닝, 슈링크 유니버스, 물광 주사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주름 보톡스 3부위에 대한 가격은 60,000원이며, 바디 필러(가슴/엉덩이/골반 등)은 1,000,000원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은 고객님들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 피부과 업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상세한 진료 내용 및 문의사항은 본원으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채영수피부과의원

 

채영수피부과의원

7. 채영수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73 삼산타워

피부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채영수 피부과는 고품격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피부과 클리닉입니다. 삼산로 273에 위치한 삼산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영수 피부과는 여드름, 여드름 흉터, 주름, 탄력, 모공, 기미, 색소질환, 안면홍조, 튼살, 백반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맞춤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개개인의 특징과 증상을 고려하여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채영수 피부과에는 피부과 전문의 3명이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피부과가정의학과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채영수 피부과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의료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뢰 및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더 나은 피부 건강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채영수 피부과를 방문하여 전문적인 치료와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데이의원 울산점

 

디데이의원 울산점

8. 디데이의원 울산점 안내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31 410호

피부과

 

 

 

디데이의원 울산점은 울산 남구 삼산로 231 410호에 위치한 피부과입니다. 저희 디데이의원은 치료 예후가 좋지 않거나 피부 상태와 맞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치료를 권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피부의 정밀진단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환자의 연령과 피부 상태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희 피부과는 지인소개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피부과 시술은 같은 장비를 사용하더라도 어떻게 시술하는지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입니다. 그 동안 피부 고민을 가지고 계셨지만 정확히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 헷갈렸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 피부과에서는 환자의 피부 상태와 고민을 정확히 파악한 후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안해드립니다. 저희 피부과는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믿고 저희 피부과를 찾아주시면,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울 강북구 피부과 추천 TOP 5곳

서울 강북구에는 많은 피부과 업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몇 가지 인기있는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북구 지역에서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두에게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Q1. 피부과 진료는 어떻게 예약하나요?

A1. 피부과 진료를 예약하려면 진료를 원하는 병원에 전화하거나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과 진료 가능 시간을 확인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2. 피부과 진료 전에 준비할 것이 있나요?

A2. 피부과 진료 전에는 병원에서 요청하는 사전 조치나 특별한 준비사항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피부관련 질문이나 고민사항을 메모해 두어서 진료 시에 의사와 상담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세요.

Q3. 피부과 진료는 얼마나 걸리나요?

A3. 피부과 진료의 소요 시간은 진료 종류와 환자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10분에서 30분 정도 소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정 진료나 수술의 경우에는 더 긴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이는 진료와 상담 시에 의사와 상의하여 정확한 예상 시간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