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진주시 피부과 추천 안내 5곳

2023. 9.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자신감과 건강까지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적절한 피부관리가 필요합니다. 진주시에는 다양한 피부과가 있어 여러분들께서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한번씩 알아볼까요?

경상남도 진주시 피부과 5곳 안내

 

수이비인후과의원

 

수이비인후과의원

1. 수이비인후과의원 안내

주소 : 경남 진주시 사들로 56 3층

이비인후과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수이비인후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곳은 경남 진주시 사들로 56에 위치한 3층 건물에 있습니다.

수이비인후과의원은 똑딱한 당일 예약이 가능하며,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현장에서 직접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의원에서 제공하는 진료에는 일반 감기, 독감, 비염, 축농증, 알레르기 질환, 코뼈 골절, 외이도염, 중이염, 안면마비, 대상포진, 이명, 어지러움, 편도/인후두 질환, 성대/음성 질환, 침샘 질환, 갑상선 질환, 목의 멍울/혹, 임파선 질환 등이 있습니다.

또한, 수이비인후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수술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비염에 대한 설하면역요법 수술이나 고주파, 점막하절제술 등의 비염 수술, 축농증 수술, 코뼈골절 수술, 중이염 환기관 삽입술, 구강내 종양 수술, 타석 제거술, 경부 종물 절제술 등이 있습니다.

수이비인후과의원은 이명, 수면장애, 편두통 등과 관련된 진료도 수행하며, 경두개자기자극술을 통해 치료합니다.

또한, 다양한 검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막 내시경검사 등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소아청소년과, 피부과가 진료 과목으로 제공되며, 이비인후과 전문의 한 명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수이비인후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소인의원

 

미소인의원

2. 미소인의원 안내

주소 : 경남 진주시 진양호로531번길 3

피부과

 

 

 

진주시 피부과 소개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미소인의원"은 아름다운 사람들이 찾는 공간으로 손님들을 환영합니다. 미소인은 손님 한 분 한 분의 외모 아름다움을 회복시켜주는 것은 물론, 따뜻한 정성과 서비스로 편안한 마음과 자신감을 회복시킵니다. 이를 통해 내적인 아름다움이 외적으로 표현될 수 있도록 미소인은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소인은 고객들이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과 치료법을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저희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다음과 같은 진료 과목들을 제공합니다:

- 가정의학과

- 성형외과

- 외과

- 피부과

미소인의원은 다양한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 기본 관리, 겨드랑이 제모, PDT, 인중/미간 제모 등 다양한 옵션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부 기본 관리는 1회에 5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겨드랑이 제모는 1회에 10,000원, PDT는 1회에 80,000원, 인중/미간 제모는 1회에 10,000원입니다.

미소인의원은 고객들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손님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방문을 환영하며, 더 나은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고운피부과의원

 

고운피부과의원

3. 고운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경남 진주시 순환로 527 좋은메디컬빌딩 2층

피부과

 

경남 진주시에 위치한 고운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 병원은 순환로 527에 위치한 좋은메디컬빌딩 2층에 있습니다.

고운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 질환을 다루는 클리닉입니다. 피부질환 클리닉을 비롯하여 피부 미용 및 레이저 클리닉, 메디컬 스킨케어 클리닉, 두피 및 탈모 케어 클리닉과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고운피부과의원에서는 신경과와 피부과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경과와 피부과는 주요 진료 과목으로 제공되며, 전문 의사가 진료를 수행합니다.

고운피부과의원은 진료 과목별로 전문의가 있어 고객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에는 신경과와 피부과가 포함되며, 각각 1명의 전문의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운피부과의원은 신경과피부과를 중심으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한일병원

 

한일병원

4. 한일병원 안내

 

주소 : 경남 진주시 범골로 17

종합병원

 

 

 

한일병원은 경상남도 진주시 범골로 17에 위치한 종합병원입니다. 혁신도시에 소재해 있으며 내과, 외과, 신경과, 신경외과, 척추외과,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산부인과, 비뇨기과, 피부과, 안과, 치과, 소아청소년과, 진단검사의학과, 영상의학과, 응급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뇌졸중센터, 물리치료센터, 척추관절센터, 심뇌혈관센터, 소화기내시경센터, 인공신장센터, 건강증진센터, 항노화클리닉 등의 특수 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전문분야에 대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일병원은 일년 365일 24시간 응급실을 운영하며, 진료과목별로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내과, 응급의학과, 신경외과, 신경과, 영상의학과 등 다양한 전문과에서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일병원은 유방촬영장치 1대, MRI 2대, CT 2대를 보유한 등 특수 진료 장비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수 진료 장비는 현대 의료 기술을 활용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사용됩니다.

또한 혈액투석체, 외충격파쇄석술,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등의 특수 진료 항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수 진료 항목을 통해 다양한 질병과 상태에 대한 치료와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일병원은 최근 폐렴에 대한 우수 기관으로 평가받았으며, 고객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진료 경험과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강수성형외과의원

 

남강수성형외과의원

5. 남강수성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경남 진주시 동진로 22 아주스타타워 5층

성형외과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남강 수성형외과는 아주스타타워 5층에 위치한 성형외과입니다. 남강 수성형외과는 화상 흉터 집중 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성형외과 전문의와 전문 의료진들이 직접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하며, 일반 화상부터 크고 작은 흉터까지 치료해드립니다.

남강 수성형외과의 진료과목으로는 성형외과와 외과가 있으며, 전문의가 한 명씩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료 과목으로 성형외과, 외과, 가정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피부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진료 과목에 대한 전문의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성형외과: 1명

- 외과: 1명

남강 수성형외과는 환자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최신 기술과 전문 지식으로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께서는 친절하고 안전한 진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양 동안구 피부과 추천 TOP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 동안구 지역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관리는 건강한 삶의 중요한 부분인데요, 이 지역에는 다양한 피부과가 존재하여 많은 사

henkgfis.tistory.com

 

대구 동구 요양병원 추천 리스트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동구 지역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우리나라 인구 고령화가 진행되면서 더욱 중요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건강한 노후를 보내기 위해서

henkgfis.tistory.com

 

울산 남구 요양병원 추천 BEST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울산 남구 지역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살펴보고 소개해볼까요? 요양병원은 우리나라의 고령화 사회에 따라 중요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건강한 노후를 위해 필요한

henkgfis.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피부과에서는 여러 가지 피부 질환과 관련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 피부염, 습진, 아토피 피부염 등의 피부 질환을 포함해 피부 암, 피부 결절, 모반, 주근깨, 흉터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미용, 주름 개선, 피부 재생, 탈모 치료 등도 가능합니다.

2. 피부과에서 피부 관리를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피부과에서는 일상적인 피부 관리와 함께 전문적인 치료와 프로시저를 제공합니다. 피부 전문의는 여러 가지 피부 타입에 맞는 청결제와 보습제를 추천하며, 피부 세정과 피부 보호를 위한 제품을 안내해줍니다. 또한 화장품 선택과 사용법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으며, 필요시 여러 가지 피부 관리 프로시저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3. 피부과에서 치료를 받으려면 예약이 필요한가요?

일반적으로 피부과에서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을 통해 확실한 상담과 진료를 받을 수 있고,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급한 상황이나 응급 진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현장에서 직접 접수와 진료가 가능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직접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