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 피부과 추천 리스트 7곳

2023. 9.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동대문구는 서울의 중심지로 유명한 곳이지만, 피부 관리에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피부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부과들이 많이 있답니다. 오늘은 몇 가지 인기 있는 업체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함께 피부 건강을 챙겨볼까요?

서울 동대문구 피부과 7곳 소개

 

오킴스피부과의원

 

오킴스피부과의원

1. 오킴스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490 3, 4층

피부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오킴스피부과의원은 중랑구 최초의 피부과전문의 병원으로 1996년부터 지속적으로 피부과진료를 제공해온 전문 병원입니다. 오킴스피부과는 환자분들과의 만남을 가장 중요시 여기며, 매일 진료와 연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오킴스피부과는 피부과전문의 5명으로 구성된 의료진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탈모부터 백반증, 노화까지 피부와 관련된 모든 질환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며,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피부전문 병원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오킴스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 2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과산부인과 진료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성들의 건강한 피부와 관련된 질환에 대한 종합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오킴스피부과는 중랑구를 넘어 서울시민들의 피부건강을 책임지며,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청담비엘의원

 

청담비엘의원

2. 청담비엘의원 소개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273 한양빌딩 3층

피부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청담비엘의원은 장안동 사거리에 있는 성형외과와 피부과입니다. 한양빌딩의 3층에 위치해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시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청담비엘의원은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주요 진료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쁜나의원

 

예쁜나의원

3. 예쁜나의원 소개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85 제일빌딩 2층

피부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예쁜나의원은 동대문구 청량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1호선 청량리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약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청량리 버스 환승센터에서도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예쁜나의원에서는 다양한 피부 관련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케어, 실리프팅 및 인모드 리프팅, 모공 및 흉터 치료, 보톡스, 필러, 동안 콜라겐주사, 문신 제거, 검버섯 기미 잡티 제거, 듀얼색소 레이저, 탈모 치료, 무적 치료, 보험 진료, 각종 피부 관리 등 다양한 시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쁜나의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쁜나 평일(10~4시) 타임 이벤트로 톤업 토닝과 콜라겐 리프팅 팩을 3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오빔 레이저 (턱/이마)를 15,900원부터 29,000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8월 이벤트로는 톤업 토닝을 2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태반 주사는 1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각턱 보톡스 50유닛과 예쁜나 V 윤곽주사를 59,000원에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방문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쁜나의원에서는 진료과목별 전문의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의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의들이 있어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쁜나의원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피부 관련 시술과 이벤트를 제공하며, 전문의들이 함께 일하는 진료 공간입니다. 많은 분들이 예쁜나의원을 찾아가시며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계십니다.

 

미몽피부과의원

 

미몽피부과의원

4. 미몽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30 3층

피부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미몽피부과의원은 이문로 30번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약 안되며, 대기인원에 따라 진료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은 휴진일이니 방문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몽피부과의원은 피부질환 진료와 여드름 관리, 여드름 레이저, 미백 관리 레이저, 모공 레이저, 점 등 1:1 시술 피부 관리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술을 통해 피부 상태 개선을 도와주며, 블랙필, 아쿠아필, 스케일링, 라라필, 소노케어, 레이저토닝, 프락셀 레이저, 골드, 백금 PTT, 리쥬란, 엑소좀, 카프리 레이저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피부과 전문의 한 명이 상주하여 고객들의 피부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를 진행합니다. 피부과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과 실력을 갖춘 의사가 상주해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상이 미몽피부과의원에 대한 소개 내용입니다. 모든 문의사항은 해당 병원에 직접 연락하여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얀나라피부과의원

 

하얀나라피부과의원

5. 하얀나라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102 목련빌딩

피부과

 

 

 

하얀나라피부과의원은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102 목련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얀나라피부과는 여러분의 건강에 항상 앞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와 친절로 정성껏 진료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의료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환자를 가족처럼 생각하며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찾아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얀나라피부과의원은 피부과를 전문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현재 피부과 전문 의사 한 분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위해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피부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상담 및 치료해드릴 수 있습니다.

하얀나라피부과의원은 여러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최신 기술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항상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하며,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연튼튼의원

 

자연튼튼의원

6. 자연튼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83 청량빌딩 2층

피부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자연튼튼의원은 피부 관련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병원입니다. 청량빌딩 2층에 위치해 있으며, 편평사마귀 제거를 비롯한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평사마귀 제거는 대용량 처리도 가능하며, 가격은 몸 전체에 대해 70,000원부터 330,000원까지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얼굴 전체에 대한 편평사마귀 제거는 70,000원부터 150,000원까지, 얼굴, 목, 몸에 대한 편평사마귀 제거는 200,000원부터 400,000원까지 비용이 발생합니다. 목 부분만 제거하는 경우에는 70,000원부터 150,000원까지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주름보톡스는 이마, 미간, 눈가 등 다양한 부위에 대해 15,000원의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얼굴 전체에 대한 스킨보톡스는 55,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턱 부분에 대한 보톡스는 25,000원에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연튼튼의원은 피부과를 중심으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및 피부과 전문의 등 다양한 전문 의료진이 함께 근무하고 있습니다. 피부 관련 문제뿐만 아니라 다른 질환에 대해서도 종합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꼼꼼한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환자분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라플레르의원

 

라플레르의원

7. 라플레르의원 소개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32길 7 BYC청량리오피스텔빌딩5층

피부과

 

동대문구 피부과 라플레르의원은 청량리에 위치해 있으며, 고객의 이상적인 피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클리닉입니다. 라플레르의원은 "따뜻하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어서 고객들에게 따뜻한 치료와 배려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시술 전에 상담을 중요하게 여기며, 오랜 임상데이터와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 중심의 철학을 가지고 있어 감성적인 소통과 따뜻한 배려를 통해 환자들을 돕고 있습니다. 라플레르의원은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경상남도 양산시 요양병원 추천 장소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다양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우리나라의 노인 인구가 증가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는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피부과를 방문해야 할 때는 언제인가요?

피부에 이상이 있는 경우, 예를 들어 여드름, 주름, 모공 확장 등 피부 문제가 있다면 피부과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피부 알러지나 피부 질환 등이 있는 경우에도 피부과를 찾아 상담해보세요.

2.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피부과에서는 여러 종류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 치료, 주름 개선, 피부 레이저 치료, 필러 및 보톡스 주사, 피부암 검진 등 다양한 시술과 검사를 통해 여러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와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피부과 진료는 얼마나 자주 받아야 하나요?

피부 관리는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월 1~2회 정도의 방문을 권장하며, 피부 상태와 치료 계획에 따라 더 자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피부과 의사와 상담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문 주기를 확인해보세요.

4. 피부과 진료 전에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피부과 진료 전에는 별다른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피부 상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현재 사용 중인 약물, 알러지 등에 대한 정보는 의사와 상담할 때 알려주시면 좋습니다. 또한, 진료 예약을 사전에 하고, 진료비 결제를 위한 준비를 잊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