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하구 요양병원 추천 정리 7곳

2023. 9. 1.
 

 

부산 사하구에는 다양한 요양병원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건강 문제로 고통받는 많은 분들을 돌봐주며,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사하구에 위치한 몇 가지 우수한 요양병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에서는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사하구 요양병원 7곳 정보

 

중앙효요양병원

 

중앙효요양병원

1. 중앙효요양병원 정보

주소 :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565 호서부산빌딩

요양병원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중앙효요양병원은 넓은 병동과 안락한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어 환자를 가족처럼 대접하는 의료시설입니다. 오랜 경험을 지닌 의료진과 간호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앙효요양병원은 가정의학과, 내과, 외과, 이비인후과, 재활의학과, 침구과, 피부과, 한방내과의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전문 분야에서는 경력과 전문성을 갖춘 전문의가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앙효요양병원은 특수진료항목 중 하나인 혈액투석을 수행하는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투석 치료를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앙효요양병원은 최근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우수기관 평가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관의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앙효요양병원은 환자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안요양병원

 

선안요양병원

2. 선안요양병원 정보

주소 : 부산 사하구 다대로 616

요양병원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선안요양병원은 다대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환자들에게는 편안함을 제공하며, 가족들에게는 안심을 줄 수 있는 요양병원입니다. 선안요양병원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과 가족들을 위한 동반자 역할을 하기 위해 사랑과 섬김의 실천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선안요양병원은 양방/한방 협진 진료를 제공하며, 최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들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편안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정된 물리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치료를 도와주며,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건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에는 산부인과, 가정의학과, 내과, 신경과, 외과, 한방내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의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는 1명이 있으며, 다른 진료 과목들에도 전문의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선안요양병원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왕재활요양병원

 

의왕재활요양병원

3. 의왕재활요양병원 정보

 

주소 :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305

요양병원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의왕재활요양병원은 가족들에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병원에는 245명의 환자를 돌보기 위해 170명의 치료진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다른 병원들과 비교해보았을 때, 의왕재활요양병원은 환자 한 명당 더 많은 치료진이 있는 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인증한 요양병원으로, 심평원 기준에서 의사 인력과 간호 인력이 1등급 요양기관입니다. 또한, 대학병원에서 받았던 치료가 이어질 수 있는 요양병원으로, 급성기 재활팀과 집중치료실, 그리고 대학병원 임상교수 출신의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진료과목별로 전문의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재활의학과: 2명

- 내과: 1명

- 신경과: 1명

- 한방내과: 1명

의왕재활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춘 전문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환자들은 재활, 내과, 신경과, 한방내과 등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마취통증의학과, 사상체질과, 신경외과, 정신건강의학과, 정형외과, 침구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들이 있습니다.

의왕재활요양병원은 환자들을 신뢰할 수 있는 치료진들과 함께 지속적인 치료와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요양병원을 선택할 때 이러한 정보들을 참고하시어 결정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제일요양병원

 

제일요양병원

4. 제일요양병원 정보

 

주소 : 부산 사하구 하신중앙로 290-7

요양병원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제일요양병원은 하신중앙로 290-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사하구 하단동에 위치해 있으며,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노인요양병원입니다. 제일요양병원은 청결한 시설과 전문의들을 보유하고 있어 환우들과 노인분들께 따뜻하고 편안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일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들이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경외과는 병원 내에 1명의 전문 신경외과 전문의가 있으며, 신경외과외과와 내과도 병원에서 진료되는 과목입니다.

이 병원은 노인분들의 건강을 중요시 여기며, 신경외과 외에도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 내 전문의들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상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일요양병원은 지역 사회의 노인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인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항상 의료진들이 적극적인 응대와 긍정적인 태도로 환자들을 돌봐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제일요양병원은 노인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병원을 찾아가며, 전문의들의 친절한 응대와 발전된 시설,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에 많은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노인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의료법인 성원의료재단 감천참편한요양병원

 

의료법인 성원의료재단 감천참편한요양병원

5. 의료법인 성원의료재단 감천참편한요양병원 정보

 

주소 : 부산 사하구 감천로 125

요양병원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의료법인 성원의료재단 감천참편한요양병원은 정신적이고 신체적으로 고통을 받는 환자들을 위해 최고의 의료진과 물리치료 팀이 정성을 다하는 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환자와 보호자를 위해 항상 가까운 곳에서 24시간 간병을 제공하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요양보호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 내부 시설은 타 병원과 차별화된 편안하고 안전한 시설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병원은 어르신들을 위해 인지기능, 소근육 발달, 기억력 증진을 목표로 하는 병원입니다. 그리고 해당 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가정의학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등 전문의들이 진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해당 병원의 주요 진료과목과 해당 과목의 전문의 수입니다.

- 가정의학과: 3명

- 신경외과: 1명

- 재활의학과: 1명

이 외에도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외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침구과, 피부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지역사회의 요양병원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환자와 보호자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료법인 진연의료재단 감천문화요양병원

 

의료법인 진연의료재단 감천문화요양병원

6. 의료법인 진연의료재단 감천문화요양병원 정보

 

주소 : 부산 사하구 옥천로 38

요양병원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의료법인 진연의료재단 감천문화요양병원은 환자의 편안함과 보호자의 안심, 그리고 직원들의 보람을 중요시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천문화요양병원은 요양진료뿐만 아니라 일반 외래진료까지도 제공하며, VRE와 CRE와 같은 격리병 동을 운영하여 더욱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감천문화요양병원은 도시형 요양병원으로서 지역 내 환자들에게 접근이 용이하며, 가족들이 면회도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신대학교 복음병원과 동아 대학교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중증 질환과 응급 상황에 대한 대응이 빠르고 정확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감천문화요양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산부인과, 신경과, 신경외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침구과, 한방내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한 종합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감천문화요양병원은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 내에서 꼭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발전과 협력을 통해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라파요양병원

 

라파요양병원

7. 라파요양병원 정보

 

주소 : 부산 사하구 다대로 544 진요빌딩

요양병원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라파 요양병원은 화목하고 친절한 환경에서 어르신들이 편안히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해당 병원은 사랑과 배려가 넘치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샘솟습니다. 또한, 믿음과 소망으로 함께 기도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파 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에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질환이 있는 환자분들에게 최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과는 2명의 전문의와 함께 작동하고 있으며, 가정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계시고 있습니다. 또한, 신경과, 외과, 정형외과, 침구과, 한방내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에서도 전문의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라파 요양병원은 환자들의 편안함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부산 사하구 요양병원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 중 하나입니다.

 

 

 

 

 

강원도 원주시 요양병원 추천 BEST 5곳

안녕하세요, 강원도 원주시 요양병원에 대해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강원도 원주시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거주지로 알려져

henkgfis.tistory.com

 

질문 FAQ

Q1. 부산 사하구 요양병원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1. 부산 사하구 요양병원에서는 가정의학과, 내과, 외과, 이비인후과, 재활의학과, 침구과, 피부과, 한방내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의들이 각 분야에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2. 부산 사하구 요양병원에서 환자 안전에 대한 노력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2. 부산 사하구 요양병원은 환자들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전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감염 예방 대책과 엄격한 위생 관리, 효율적인 의료 시스템을 구축하여 환자들의 안전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Q3. 부산 사하구 요양병원에서는 어떤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나요?

A3. 부산 사하구 요양병원은 환자들의 복지와 행복을 위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부관리, 물리치료, 문화 강좌, 레크리에이션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