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피부과 추천 TOP 7곳

2023. 8. 31.
 

 

안녕하세요, 광진구 피부과를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진구는 서울에서도 활기차고 다양한 피부과들이 위치해있는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몇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서울 광진구 피부과 7곳 소개

 

유앤아이의원 건대점

 

유앤아이의원 건대점

1. 유앤아이의원 건대점 소개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19 2층

피부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유앤아이의원 건대점은 피부과 진료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병원입니다. 병원 주소는 광진구 아차산로 219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앤아이의원 건대점은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스킨케어, 여드름, 제모, 색소, 쁘띠, 리프팅 및 비만 등 다양한 분야로 나뉩니다. 병원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지점 평일 야간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1:1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앤아이의원 건대점은 정품, 정량, 정직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시간 동안 정직함을 약속드립니다.

유앤아이의원 건대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 중 피부과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부과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다루는 분야입니다.

이렇게 유앤아이의원 건대점은 광진구에 위치한 피부과 전문 병원으로서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진료를 정직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즈온의원 건대입구역

 

리즈온의원 건대입구역

2. 리즈온의원 건대입구역 소개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13 3층 리즈온의원 건대입구역

피부과

 

 

 

서울 광진구 피부과 중에 리즈온의원 건대입구역이 있습니다. 주소는 광진구 아차산로 213 3층입니다. 리즈온의원 건대입구역은 고객님들의 아름다운 전성기를 위해 최상의 의료서비스로 정직하고 올바른 진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즈온의원은 고객님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아드리기 위해 보톡스, 필러, 리프팅, 안티에이징, 피부관리, 색소치료, 피부진료, 비만관리, 제모 등 다양한 진료를 중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리즈온의원 건대입구역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서비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바디 보톡스: 59,000원

- 브라질리언 제모 6개월 무제한: 270,000원

- 주름 보톡스: 19,000원

- 턱 보톡스 50유닛: 19,000원

- 다한증 보톡스: 49,000원

- 얼굴 전체 스킨보톡스: 150,000원

- 풀페이스 윤곽 무제한: 99,000원

- 바디 미니 지방 분해 주사 1부위: 49,000원

- 겨드랑이 제모 6개월 무제한: 30,000원

- 인중 제모 6개월 무제한: 30,000원

리즈온의원 건대입구역은 리즈온 클리닉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그들은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들의 아름다운 전성기를 찾아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고객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진료하고 있습니다. 리즈온의원 건대입구역은 여러분의 최고의 뷰티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오라클피부과의원

 

오라클피부과의원

3. 오라클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29 프라임 프라자

피부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오라클 피부과의원은 광나루로56길 29에 위치한 프라임 프라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라클 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2명이 있는 곳으로, 피부과와 비뇨의학과가 주요 진료 과목입니다.

접수 마감 시간은 매번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반드시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라클 피부과의원은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전문적으로 진단하고 치료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련 진료 과목에 대한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피부과: 2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오라클 피부과의원은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알려진 오라클 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단과 치료를 통해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최적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라클 피부과의원을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은 전화로 예약을 하셔서 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피부 관리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라클 피부과의원은 고객들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랜트피부과의원

 

그랜트피부과의원

4. 그랜트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49 G타워 3층

피부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트피부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랜트피부과의원은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49 G타워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랜트피부과의원은 아름다움과 행복을 선사하는 피부과 전문의 병원으로, 피부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진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과한 시술이 아닌 필요한 시술에 집중해서 본인의 피부를 가장 잘 케어해드립니다. 해당 병원에서는 피부과, 내과, 성형외과, 소아청소년과, 신경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피부과 분야에는 1명의 전문 의사가 계십니다.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 의사들의 정보를 바탕으로 환자님들에게 필요한 진료 플랜을 제공해드립니다. 상담 및 정보는 카카오톡 플친 @grant 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앤의원

 

앤의원

5. 앤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296

성형외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앤의원은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주소는 능동로 296에 위치해 있습니다.

앤의원은 네이버 예약 확인 시스템을 통해 예약이 확정된 후에 진료 확인 전화를 통해 내원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예약 대기 시간을 줄이고 한 분 한 분 정성을 더해 진료를 볼 수 있도록 전화를 통한 예약 안내가 진행됩니다. 만약 전화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대기 일정에 따라 시간 변동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 후에 방문하셔도 진료 순서에 따라 접수 이후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앤의원의 진료 과목은 주로 성형외과와 피부과입니다. 성형외과는 개개인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다양한 성형 수술을 실시하여 환자분들의 원하는 외모를 구현해주는 영역입니다. 피부과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치료와 관리를 제공하는 분야로, 여드름, 흉터, 주름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앤의원은 빠른 안내를 위해 전화번호 *으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도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 @ann에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앤의원은 고객 여러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샤인유의원 건대입구역

 

샤인유의원 건대입구역

6. 샤인유의원 건대입구역 소개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5 2층

피부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샤인유의원 건대점을 소개합니다. 샤인유 네트워크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토탈 뷰티 클리닉으로, 보톡스, 필러, 리프팅, 피부 색소 모공 흉터 관리, 비만, 제모, 안티에이징, 면역 관리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샤인유의원 건대점은 대표 원장님의 숙련된 진료와 안전한 시술로 만족스러움을 약속합니다. 모든 약품과 제품은 정품이며 정량을 사용합니다. 또한 샤인유의원은 자체 세미나와 국내외의 다양한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고취시키고 있습니다.

샤인유의원 건대점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술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름 보톡스: 25,000원

- 턱 보톡스 50유닛: 30,000원

- 스킨 보톡스(얼굴): 80,000원

- 바디 보톡스: 89,000원

- 필러(레스틸렌 1cc): 290,000원

- 스컬트라(1vial): 550,000원

- 베이직토닝 색소 제거(토닝+재생 레이저) 5회: 220,000원

- 아기 모공 엣지 패키지 모공, 흉터 제거(1주 프락셀 엣지+아기 주사/2주 재생 관리/3주 IPL+비타민 관리): 230,000원

- 아쿠아 필 FULL: 50,000원

- 다이어트 약 처방 1주: 10,000원

샤인유의원 건대점에는 가정의학과, 내과, 성형외과, 정신건강의학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의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많은 전문의들이 모여 환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정의학과: 1명

- 내과: 정보 없음

- 성형외과: 정보 없음

- 정신건강의학과: 정보 없음

- 피부과: 정보 없음

샤인유의원 건대점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건대 톡스앤필의원

 

건대 톡스앤필의원

7. 건대 톡스앤필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37 삼진빌딩 3층, 5층

피부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에서도 톡스앤필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톡스앤필은 숙련된 의료진들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피부과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숙련된 의료진: 톡스앤필은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숙련된 의료진들이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품격있고 안전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시술 노하우와 교육: 톡스앤필은 원장 세미나 및 정기적인 직원 교육을 통해 시술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3. 국내외에서 인기: 톡스앤필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는 톡스앤필은 해외에서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톡스앤필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고 있습니다.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전문적으로 진료하며, 고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피부에 대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분들께 톡스앤필을 추천해드립니다.

톡스앤필에서는 다양한 시술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부 토닝을 위한 피코슈어2와 피코슈어PRO, 그리고 체험 가격으로 제공되는 피코플러스 토닝과 피코 골드토닝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기미치료를 위한 레블라이트SI, 루카스토닝, 주름보톡스, 이마전체 + 미간 등 다양한 시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톡스앤필은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데 있어 최고의 서비스와 전문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 중 하나입니다. 광진구에서 피부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톡스앤필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광주시 피부과 추천 LIST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신다면, 이 글을

henkgfis.tistory.com

 

서울 도봉구 요양병원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도봉구는 서울시에서 남부 지역에 위치하며,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요양병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유앤아이의원 건대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유앤아이의원 건대점에서는 피부과 진료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여드름, 제모, 색소, 쁘띠, 리프팅 및 비만 등 다양한 분야로 나뉘는 피부 문제에 대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지점 평일 야간 진료와 1:1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2. 오라클피부과의원은 어떤 진료과목을 갖고 있나요?

오라클피부과의원에서는 피부과와 비뇨의학과를 주요 진료과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과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다루는 분야이며, 비뇨의학과는 비뇨기계의 질환을 진료하는 분야입니다. 전문 의사들이 고객들에게 필요한 진료 플랜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