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요양병원 추천 리스트 7곳

2023. 8. 28.
 

 

서울 마포구에는 다양한 요양병원들이 있습니다. 이곳들은 최첨단 시설과 전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고품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서울 마포구의 주요 요양병원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서울 마포구 요양병원 7곳 안내

 

대명요양병원

 

대명요양병원

1. 대명요양병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99

요양병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대명요양병원은 다양한 질환을 가진 노인분들을 대상으로 입원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혈압, 당뇨, 관절염, 골다공증, 위궤양, 파킨슨, 치매, 노인성 우울증 등의 노인성 질환과 말기암, 심장계 질환, 호흡계 질환 등의 다양한 질환을 가진 분들의 치료에 주로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대명요양병원은 가정의학과, 신경외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의 전문의들이 상주하고 있으며, 수술 후 요양환자, 뇌사 판정자, 욕창 치료자, 거동이 불편하거나 자립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을 돌보며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의원과 한방재활의학과를 운영하여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명요양병원은 최근에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았으며, 평가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99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해당 요양병원에 직접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중앙요양병원

 

서울중앙요양병원

2. 서울중앙요양병원 안내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71-5 서울빌딩 1층-5층

요양병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중앙요양병원은 다양한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요양병원입니다. 면회에 방문하실 경우에는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면회는 주 1회 가능하며, 면회 시간은 15분으로 제한되고 중복 면회는 불가능합니다. 면회를 원하실 경우에는 사전에 상의 후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위해 10분 전에 도착하셔야 하며, 진단키트는 보호자가 지참하셔야 합니다. 마스크는 KF94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하며, 마스크를 내리거나 음식 및 음료 섭취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보호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서울중앙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과는 2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재활의학과는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또한 사상체질과, 외과, 침구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의가 있습니다.

서울중앙요양병원은 혈액투석 등의 특수진료항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혈액투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진료서비스와 전문의가 제공되므로, 여러분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서울중앙요양병원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혜당한방병원

 

혜당한방병원

3. 혜당한방병원 안내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32

한방병원

 

마포구에 위치한 혜당한방병원은 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양방, 한방 병원입니다. 병원은 면역 암센터, 통증 N메디컬센터, 비수술 항문치료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면역 암센터 진료안내]

- 양방면역치료

- 한방면역치료

- 항암후유증케어

- 심리보완요법

- 약선식이요법

- 온콜로지 에스테틱

- 림프부종관리

- 도수치료

- 면역주사요법

이 병원은 암환우 분들의 회복을 돕기 위해 다양한 면역 증진 치료와 편안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죽염을 이용한 항암식단을 제공하여 환자분들의 건강을 촉진시키고 있습니다.

통증N메디컬센터는 다양한 통증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은 한방신경정신과, 가정의학과, 내과, 침구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재활의학과입니다.

이렇게 혜당한방병원은 전문성 있는 의료진들이 다양한 진료 과목에서 환자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참고로, 병원의 정확한 위치는 서울 마포구 독막로 32번지에 있습니다.

 

새미래요양병원

 

새미래요양병원

4. 새미래요양병원 안내

 

주소 : 서울 강서구 국회대로 233 새미래요양병원

요양병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요양병원 중 하나인 새미래요양병원을 소개합니다. 새미래요양병원은 이대목동병원과 홍익병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재활요양병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병원은 중추신경계 손상(뇌졸중) 환자 및 근골격계 손상 환자에 대한 전문 재활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미래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진료과목에는 전문의가 상주하여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내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이 있으며, 각 과목별로 전문의 1명씩이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새미래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내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신경과, 외과, 정형외과, 침구과, 한방내과 등이 있으며, 이들 과목에서는 다양한 질환 및 증상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새미래요양병원은 전문적인 재활치료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여 환자들이 건강한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위비앙병원

 

위비앙병원

5. 위비앙병원 안내

 

주소 : 서울 마포구 신촌로 240 1층

외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위비앙병원은 환자의 상태와 암종별 치료 과정에 따라 외과 전문의의 맞춤형 솔루션으로 치료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병원은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7분 거리에 위치하며, 20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통합 암케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암 치료부터 부작용 관리까지를 포함한 통합 5C 암케어를 통해 급성기 병원의 전문성을 발휘하며, 중입자 치료 환자를 특화 관리하고 있습니다.

위비앙병원은 항암 및 방사선 후유증, 암 면역케어, 림프도수치료 등 다양한 맞춤케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주 파온열치료기, 싸이모신알파, 미슬토, 엔도바이오틱스, 셀레늄, 고용량 비타민 등 다양한 암케어 기술을 적용하여 치료에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환자식에 대한 병원의 관심 또한 높습니다. 위비앙병원은 친환경 및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하여 환자식을 제공하며, 환자의 건강과 복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용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여 환자들의 편의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위비앙병원은 마취통증의학과와 외과를 진료과목으로 하고 있으며, 각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취통증의학과와 외과에서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마리아성모요양병원

 

마리아성모요양병원

6. 마리아성모요양병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22 마리아성모요양병원

요양병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리아성모요양병원은 언제나 환자의 입장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병원입니다. 병원은 환자의 편의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 입원환자를 위한 간병 시스템을 갖추어 가족 보호자 없이도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들에게는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족들에게는 고통과 근심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리아성모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정형외과, 한방내과 등이 그 예입니다. 특히 가정의학과와 마취통증의학과는 전문의가 2명과 1명씩 있어 전문적인 진료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 외에도 마리아성모요양병원은 혈액투석과 같은 특수진료항목을 제공합니다.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특수진료항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리아성모요양병원은 항상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와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서의 평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리아성모요양병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신촌힐링요양병원

 

신촌힐링요양병원

7. 신촌힐링요양병원 안내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모래내로 330 미도빌딩

요양병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촌힐링요양병원은 암치료에 특화된 병원입니다. 외과 전문의가 직접적으로 환자 상담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암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병원은 신촌세브란스 암병원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환경이 우수합니다. 안산 둘레길과 홍체전과 같은 휴식과 힐링을 위한 장소가 있어 환자의 몸과 마음을 치유합니다.

신촌힐링요양병원은 암치료에 지친 환자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신촌세브란스병원과의 우수한 접근성과 협진 시스템을 통해 대학병원으로의 통원치료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병원은 영상의학과와 외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합니다. 병원은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고 있습니다:

- 영상의학과: 1명

- 외과: 1명

- 가정의학과

- 내과

- 마취통증의학과

- 병리과

- 소아청소년과

- 신경과

- 신경외과

- 예방의학과

- 응급의학과

- 이비인후과

- 재활의학과

- 정신건강의학과

- 정형외과

- 진단검사의학과

- 피부과

- 한방내과

- 한방신경정신과

- 한방재활의학과

위와 같이 다양한 전문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최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양시 덕양구 요양병원 추천 리스트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시 덕양구 지역에 위치한 여러 요양병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덕양구는 풍부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교통망을 갖춘 지역으로, 다양한 요양병원들이 위치해 있습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대명요양병원은 어떤 질환을 치료하나요?

A1. 대명요양병원은 고혈압, 당뇨, 관절염, 골다공증, 위궤양, 파킨슨, 치매, 노인성 우울증 등의 노인성 질환과 말기암, 심장계 질환, 호흡계 질환 등의 다양한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합니다.

Q2. 신촌힐링요양병원은 어떤 전문과목을 보유하고 있나요?

A2. 신촌힐링요양병원은 영상의학과, 외과, 가정의학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병리과, 소아청소년과, 신경과, 신경외과, 예방의학과, 응급의학과, 이비인후과,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정형외과, 진단검사의학과, 피부과, 한방내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Q3. 새미래요양병원은 어디에 위치해 있나요?

A3. 새미래요양병원은 서울 강서구 국회대로 233에 위치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