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피부과 추천 LIST 8곳

2023. 8. 22.
 

 

서울은 피부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꼭 알아두어야 할 곳입니다. 특히 서초구에는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여지가 많습니다. 오늘은 서초구에 위치한 몇 가지 인기 있는 피부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탁월한 전문성과 최신 피부 관리 기술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으니,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책임져 줄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찾아보세요.

서울 서초구 피부과 8곳 정보

 

리뉴미피부과의원 서초

 

리뉴미피부과의원 서초

1. 리뉴미피부과의원 서초 정보

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 279 삼경빌딩 2층

피부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리뉴미피부과의원은 피부 질환과 미용성형에 관련된 치료를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백반증, 건선, 아토피와 같은 난치성 피부 질환부터 미용성형까지 다양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뉴미피부과의 가장 큰 장점은 피부과 전문의와의 1:1 맞춤진료입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피부 진단을 하고 그에 맞는 시술을 진행하여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남성과 여성을 위한 전문의를 선별적으로 배치하여 피부과 전문의의 선택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뉴미피부과의원은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지하철역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접근이 용이합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안내해주는 표지판이 설치되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피부과와 성형외과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피부과 전문의 3명이 그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뉴미피부과의원은 피부 질환과 미용성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와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여 피부 건강에 관한 문제를 상담하고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예지원피부과

 

예지원피부과

2. 예지원피부과 정보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87

피부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예지원피부과는 피부문제와 세월의 흔적을 치료하는 전문 피부과입니다. 예지원피부과는 1:1 진단을 통해 당신의 피부 트러블에 맞는 맞춤 치료계획을 수립해드립니다. 예지원피부과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 탈모, 비만, 노화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카페처럼 편안한 분위기와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아름다운 피부와 몸매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상의 진료와 치료를 약속드립니다. 현재 피부과 전문의 한 명이 상주하여 다양한 진료 과목에 대한 전문성을 보장해드립니다.

 

다올린의원

 

다올린의원

3. 다올린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4 방배 디오슈페리움 1차 302호

피부과

 

다올린의원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배 디오슈페리움 1차 30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올린의원은 고객분들께 단순 의료 시술뿐 아니라 마음에서 미소까지 변화시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올린의원은 항상 함께하며 변함없는 마음으로 고객분을 모십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쁘띠성형, 피부레이저, 리프팅, 레이저, 제모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쁘띠성형 시술로는 보톡스, 필러, 리쥬란 힐러, 키오머플러스, 윤곽주사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피부레이저 시술로는 기미, 주근깨/잡티, 여드름/여드름흉터/자국, 모공치료 등을 제공합니다. 리프팅 시술로는 슈링크, 인모드, 울쎄라, 실리프팅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시술로는 여러 가지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며, 제모 시술로는 다양한 부위의 제모를 제공합니다.

다올린의원에서는 다양한 시술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크릿+엑소좀+진정관리 3회 패키지는 70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울쎄라 300샷LDM+인모드포마 패키지는 9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키니대 제모 6회는 240,000원,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5회는 300,000원 등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올린의원은 외과, 성형외과, 정형외과, 피부과의 전문 의사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외과진료, 성형외과진료, 정형외과진료, 피부과진료의 전문 의사들이 고객분들의 다양한 의료 요구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다올린의원은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분들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만족하며 돌아가는 다올린의원이 되겠습니다.

 

아름다움을감각하다 세니아의원

 

아름다움을감각하다 세니아의원

4. 아름다움을감각하다 세니아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41 서산빌딩 4층

피부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피부과 세니아의원은 아름다움을 감각하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산빌딩 4층에 위치한 이 곳은 다양한 시술을 체험할 수 있는 1회 체험가로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세니아의원은 그들만의 철학을 가지고 운영되며,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1인 프라이빗한 룸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과 함께 시술을 받는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은 비싼 가격을 기대하지만, 세니아의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니아의원은 직원들을 선별하여 채용하고, 그들이 철학에 공감하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순간들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은 피부 관련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니아의원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부 시술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모드 Fx 1부위: 36,000원

- 슈링크 유니버스 300샷: 69,000원

- 피코토닝 1회: 35,000원

- 사각턱 보톡스 50U: 19,000원

세니아의원은 피부과 진료를 주요 전문분야로 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세니아의원을 찾아가고 있으며, 이곳에서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챙길 수 있습니다.

 

와이케이박윤기피부과의원

 

와이케이박윤기피부과의원

5. 와이케이박윤기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16 하림인터내셔날 401호

피부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YK박윤기피부과의원은 피부 질환과 피부 미용시술을 ONE STOP으로 해결할 수 있는 우수한 진료 시스템을 갖춘 피부과 병원입니다. 박윤기 원장은 연세의대 신촌 세브란스병원에서 주임교수와 부원장을 역임한 경력이 있으며, 국내에 최초로 광선치료를 도입하여 백반증과 건선을 치료한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대한의학레이저학회와 대한코스메틱피부과학회를 창립하였으며, 14대와 15대 대통령 피부과주치의 역시 맡은 바 있습니다.

YK박윤기피부과의원에서는 피부과 전문의 2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피부과는 주요 진료과목으로 다양한 피부 질환 및 피부 미용시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YK박윤기피부과의원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진료환경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메이퓨어의원 사당점

 

메이퓨어의원 사당점

6. 메이퓨어의원 사당점 정보

 

주소 : 서울 서초구 동작대로 24 2층

피부과

 

메이퓨어의원 사당점은 서울 서초구 동작대로 24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이퓨어+는 서울, 경기, 부산, 충남을 포함한 전국적인 지점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주요 진료과목은 피부과입니다. 메이퓨어+에서는 무료 미용상담을 제공하며, 보톡스, 필러, 리프팅, 레이저, 여드름, 색소 치료 등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톡스는 20,000원으로 진료되며, 슈링크 리프팅은 120,000원입니다. 또한 점, 사마귀, 쥐젖 1개당 3,000원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아쿠아필은 각질과 피지 제거를 위해 20,000원에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각턱 보톡스는 29,000원, 종아리와 승모근 보톡스는 79,000원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슈링크 리프팅(100샷)은 40,000원이며, 여드름 베이직 관리는 40,000원입니다. 또한 얼굴 전체에 물광주사를 받으시려면 80,000원이 필요하며, 스킨 보톡스(더모톡신)도 80,000원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메이퓨어+의원은 피부과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정의학과와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지 의료진들은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새하얀피부과의원 방배점

 

새하얀피부과의원 방배점

7. 새하얀피부과의원 방배점 정보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5-3 도양빌딩 3층

피부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피부과 전문 클리닉인 새하얀 피부과 방배점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피부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새하얀 피부과 방배점은 방배천로 5-3 도양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일상에서 꿈에서나온 아름다운 피부의 현실을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새하얀 피부과 방배점에서는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진행합니다. 주요 진료과목은 피부과이며, 전문의 한 명이 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피부문제에 대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여드름, 여드름흉터, 주름, 기미, 홍조, 피부미백 등 여러 가지 피부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와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하얀 피부과 방배점은 고객의 피부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진단과 진료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방문자들은 전문의의 친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조언을 받으며, 자신에게 맞는 최상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하얀 피부과 방배점은 피부문제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피부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은 이곳을 찾아서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리엔장성형외과의원 교보타워관

 

리엔장성형외과의원 교보타워관

8. 리엔장성형외과의원 교보타워관 정보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65 교보타워 A동 13층

피부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리엔장성형외과의원 교보타워관은 강남대로 465 교보타워 A동 1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엔장성형외과의원 교보타워관은 성형, 피부, 쁘띠, 비만, 모발이식, 반영구 여섯 가지 전문분야의 전문의들이 모여있는 메디컬 그룹입니다. 리엔장은 정직한 진료를 약속하며 다양한 수술 및 시술을 제공합니다.

리엔장성형외과의원은 분야별로 전문 의료진 다섯 명의 분야별 전문의와 전담의로 구성되어 있어 정교하고 안전한 수술 및 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만족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머니투데이 2011년 수상 및 시사매거진에서 선정한 대한민국 1등 동안성형 분야로 신뢰받을 수 있는 병원입니다.

리엔장성형외과의원에서는 성형외과와 피부과 두 가지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성형외과는 5명의 전문의가, 피부과는 2명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들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형 및 피부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대구 북구 피부과 추천 BEST 3곳

안녕하세요,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대구 북구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여러 가지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 북구는 국내에서 유명한 피부과가 많이 몰려있는 지역으로, 다양한 피부 관

henkgfis.tistory.com

 

질문 FAQ

Q1. 서울 서초구에 있는 피부과에서 어떤 시술을 받을 수 있나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피부과에서는 여러 종류의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피부 문제 치료, 미용 시술, 성형 시술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질환, 주름 완화, 여드름 치료, 피부 미백, 제모, 필러 주사 등 다양한 시술을 받을 수 있으니 피부 고민이 있다면 해당 피부과를 방문해보세요.

Q2. 서초구 피부과 방문 시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피부과를 방문하려면 예약이 필요합니다. 전화로 예약을 하거나 온라인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방문 시에는 진료 전에 간단한 피부상태 점검을 받고, 피부전문의와 상담을 진행한 뒤 진료나 시술을 받게 됩니다. 절차별로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Q3. 서울 서초구 피부과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피부과의 가격은 시술의 종류와 난이도, 횟수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피부문제에 대한 진단 및 처방, 미용시술의 경우 몇만 원에서 수십만 원까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형 시술의 경우에는 수백만 원에 이르는 경우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피부과에서 직접 상담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Q4. 서울 서초구 피부과 방문 전에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서울 서초구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는 예약일자와 시간을 확인하고, 개인 신분증, 건강보험증 또는 의료보험카드를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피부상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미리 정리해두면 상담 시에 유용합니다. 질문이나 우려 사항을 미리 메모해두고 상담 시에 꼭 물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