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포항시 피부과 추천 LIST 5곳

2023. 8.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북도 포항시에 위치한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피부 건강은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자신감과 건강도 관련된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항시에 있는 몇 가지 피부과 업체들을 알아보려고 해요. 함께 시작해볼까요?

경상북도 포항시 피부과 5곳 소개

 

닥터디자이너의원 포항

 

닥터디자이너의원 포항

1. 닥터디자이너의원 포항 소개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포스코대로 276 6층

피부과

 

 

 

포항시 북구에 위치한 닥터디자이너의원은 피부과 전문 클리닉으로, 고객의 개인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클리닉은 포항시 북구 포스코대로 276에 위치하고 있으며, 6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클리닉의 대표원장은 이미정 원장이며, 모든 의료진들은 친절한 상담과 세심한 진단으로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맞춤형 쁘띠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톡스, 필러, 윤곽주사, 인모드, 슈링크, 리쥬란힐러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며, 정직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원칙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닥터디자이너의원은 다년간 축적된 임상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결과물을 약속합니다. 고객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항상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클리닉은 피부과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치료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화인피부과화인비뇨기과의원

 

화인피부과화인비뇨기과의원

2. 화인피부과화인비뇨기과의원 소개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중흥로 84 1, 2층

피부과

 

 

 

경상북도 포항시에 위치한 화인피부과화인비뇨기과의원은 보다 나은 피부와 외모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성을 다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비뇨의학적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방문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인피부과화인비뇨기과의원은 경북 포항시 남구 중흥로 84에 위치해 있으며,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주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시외버스터미널 앞 주차장과 병원 옆 파라다이스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의원에서는 비뇨의학과와 피부과, 이비인후과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뇨의학과 전문의 1명과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있어서 고객들의 다양한 질병이나 피부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화인피부과화인비뇨기과의원은 체외충격파쇄석술이라는 특수진료항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비뇨기계 결석을 비롯한 여러 가지 비뇨기계 질환의 치료에 사용되는데, 이를 통해 더 나은 건강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화인피부과화인비뇨기과의원은 항상 환자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내부 시설과 전문의들의 전문성은 물론이고 친절하고 상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와 비뇨의학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이곳을 방문하셔서 도움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김석주피부과의원

 

김석주피부과의원

3. 김석주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중흥로 228

피부과

 

김석주피부과의원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중흥로 228번지에 위치한 의료기관입니다. 이곳은 포항 지역에서 피부과 관련 질환 및 문제들을 다루는 전문의의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김석주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주름 개선이나 동안성형, 리프팅, 피부미용, 피부재생, 탈모, 보톡스, 필러, 사마귀, 티눈 등 다양한 피부과 관련 진료를 진행합니다.

피부과는 김석주피부과의원의 주요 진료과목 중 하나로, 피부 관련 질환에 대한 치료를 전문으로 합니다. 이 진료과목에 속하는 피부과 전문의 1명이 김석주피부과의원에서 직접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석주피부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상담을 통해 피부에 대한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석주피부과의원은 포항시 주변 지역에서 피부문제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를 통해 피부과 전문의의 수도 확인할 수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의료기관으로써의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앤미의원

 

유앤미의원

4. 유앤미의원 소개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시청로 7 좋은의사들 5층

피부과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 유앤미의원은 다양한 피부 관련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병원은 좋은의사들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진료 과목 및 전문의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 과목은 비뇨의학과와 피부과입니다. 피부과에서는 보톡스, 슈링크 리프팅, 토닝, 제모, 윤곽주사, 미백, 아쿠아필, 여드름, 모공, 흉터, 문신, 이온토, 스켈링, 피부탄력, 135주사, 고주파, 쁘띠성형 등 다양한 치료와 주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뇨의학과에서는 체외충격파쇄석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피부과의 전문의 수는 1명이며, 해당 의사는 피부과 및 비뇨의학과에 대한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과에서는 다양한 피부 관련 질환의 치료뿐만 아니라 비뇨의학과에서도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포함된 진료 항목으로는 요로결석, 체외충격파쇄석술, 전립선 건강검진, 혈뇨클리닉, 남성갱년기, 웨딩남성건강검진, 여성요실금, 여성과민성방광, 방광염, 소아 야뇨증 치료센터, 소아귀두포피염, 포경수술, 정관수술 등이 있습니다.

유앤미의원은 다양한 피부 관련 진료와 비뇨의학과 진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린필의원

 

크린필의원

5. 크린필의원 소개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140 프라임코아 5층

피부과

 

 

 

경상북도 포항시에 위치한 크린필의원은 피부과와 비뇨의학과를 진료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원내에는 피부관리실도 운영되고 있어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린필의원의 진료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금요일은 야간진료로 오후 7시 30분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2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오후 2시까지 진료를 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크린필의원은 비뇨의학과와 피부과를 전문으로 하는 의사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비뇨의학과 전문의는 1명이 있으며, 피부과 진료 역시 전문의료진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린필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질 높은 피부와 비뇨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원내에 운영되는 피부관리실에서는 다양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책임지고 있습니다.

 

 

 

 

 

 

경기도 시흥시 피부과 추천 BEST 6곳

안녕하세요, 시흥시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시흥시에 있는 여러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관련된 중요한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포항시 피부과의원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포항시 피부과의원에서는 보톡스, 필러, 슈링크 리프팅, 여드름 치료, 피부재생 치료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포항시 피부과의원에서 시술 후 회복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시술 후 회복 기간은 시술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몇 일에서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시술 후에는 피부의 상태와 개인의 회복력에 따라 회복 속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포항시 피부과의원에서 시술을 받을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포항시 피부과의원에서 시술을 받을 때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시술 전에는 의사와 충분히 상담하고, 시술과정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시술 후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적절한 관리와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