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피부과 추천 리스트 4곳

2023. 8.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고민을 가진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서울 강남구의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남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 중 하나로, 수많은 피부과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몇 가지 인기 있는 업체들을 살펴보며, 각 피부과의 특징과 장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시작해볼까요?

서울 강남구 피부과 4곳 안내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

1.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 안내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16 메이드유빌딩 2, 3, 4층

피부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은 강남대로 516번지에 위치한 메이드유빌딩 2, 3, 4층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자연스러운 예뻐짐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에서는 엘란쎄 15,000시린지 돌파, 스컬트라 6,000바이알 돌파, 울트라V 정품 시술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엘란쎄 티칭병원, 더블로 시술병원, 레스틸렌 시술병원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시술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약처방 1주, 메쉬다S플러스주사, 메쉬다V 윤곽주사, 주름보톡스, 더모톡신, 사각턱보톡스, 종아리보톡스, 필러 1CC, 스컬트라, 엘란쎄 2년 필러 등 다양한 시술과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은 외과,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에 전문의가 있어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외과: 1명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을 방문하시면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피부를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VS라인의원 강남점

 

VS라인의원 강남점

2. VS라인의원 강남점 안내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7 메디타워 3층

피부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VS라인의원 강남점은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부과 병원입니다. 최근에 병원이 확장되어 더 넓고 편안한 공간에서 고객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과 더 나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주소도 변경되었습니다.

병원의 새로운 주소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2-2 메디타워 3층입니다. 강남역 1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접근이 편리하며,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을 이용하시면 손쉽게 병원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메디타워 및 KG타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VS라인의원 강남점에서는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예시를 들면, 주름 개선을 위한 보톡스 주사는 이마, 미간, 눈가 중 한 곳을 선택하셔서 9,900원에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얼굴 전체에 인모드 FX를 시술하시는 경우 89,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이한 피부 관리 방법인 트페이스는 400,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겨드랑이 제모는 5회에 18,000원, 브라질리언 제모는 5회에 24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VS라인의원 강남점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추천하는 병원입니다. 확장된 공간과 향상된 서비스로 고객님들을 맞이하고,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전문적인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V&MJ피부과의원

 

V&MJ피부과의원

3. V&MJ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03 V&MJ 피부과 성형외과

피부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V&MJ 피부과 성형외과는 고객 맞춤형 스킨 솔루션을 제공하는 특별한 병원입니다. V&MJ 피부과 성형외과는 피부와 성형에 대한 전문 의료진들의 경험과 럭셔리한 서비스를 통해 각 개인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합니다.

V&MJ 피부과 성형외과는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전문적으로 다루며, 각 분야에서 전문 의료진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 분야에는 1명, 피부과 분야에는 1명의 전문 의료진이 있습니다.

V&MJ 피부과 성형외과에서는 피부와 성형에 대한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각각의 진료 과목은 전문 의료진들이 맡고 있으며, 피부과와 성형외과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활용하여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V&MJ 피부과 성형외과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진단과 치료 방법을 제시하여 개개인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남구 V&MJ 피부과 성형외과는 고객의 피부와 외모에 대한 관심과 고민을 이해하며, 최상의 서비스와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V&MJ 피부과 성형외과를 방문해보세요. 그 곳에서 당신을 위한 최적의 커스터마이징 스킨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비쥬의원 청담

 

아비쥬의원 청담

4. 아비쥬의원 청담 안내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한양타운빌딩 4층

피부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아비쥬의원 청담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아비쥬의원 청담은 선릉로 823 한양타운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예약은 카카오톡 @아비쥬청담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아비쥬의원 청담은 상담을 통한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님들을 감동시키고 있습니다.

-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름다움을 선사해 드리고 있으며, 정직한 가격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프리미엄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아비쥬의원은 정품과 정량을 원칙으로 하여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역세권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우수하며 이동이 편리합니다.

아비쥬의원 청담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을 비롯한 다양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예약 및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는 아비쥬의원 청담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참고해주세요.

 

 

 

 

 

 

서울 강서구 피부과 추천 LIST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자신감과 건강에도 큰 영향을 주는요소입니다. 따라서 피부

henkgfis.tistory.com

 

경상남도 김해시 요양병원 추천 좋아요 7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우리나라의 고령화 사회로 인해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요양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에서 제공하는 시술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에서는 엘란쎄 15,000시린지 돌파, 스컬트라 6,000바이알 돌파, 울트라V 정품 시술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엘란쎄 티칭병원, 더블로 시술병원, 레스틸렌 시술병원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시술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러, 보톡스, 다이어트약처방, 스컬트라 등 다양한 시술과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VS라인의원 강남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VS라인의원 강남점에서는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름 개선을 위한 보톡스 주사, 얼굴 전체에 인모드 FX 시술, 트페이스, 겨드랑이 제모, 브라질리언 제모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품 시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만족스로운 결과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3. V&MJ피부과의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V&MJ피부과의원은 고객 맞춤형 스킨 솔루션을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다양한 피부와 성형 진료를 제공하며, 각 분야에서 전문 의료진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진단과 치료 방법을 제시하여 개개인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