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피부과 추천 LIST 3곳

2023. 8.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피부에 관심이 많거나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피부과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어떤 피부를 가지고 있든, 이곳에서는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함께 피부 건강을 챙기는 좋은 방법을 알아볼까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대구 달서구 피부과 3곳 안내

 

닥터디자이너의원 대구죽전

 

닥터디자이너의원 대구죽전

1. 닥터디자이너의원 대구죽전 안내

주소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545 골든뷰 메디타워 A동 5층 505호 닥터디자이너의원

피부과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닥터디자이너의원은 대표원장 박병준을 비롯한 의료진들이 고객님들에게 세심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 맞춤형 쁘띠 시술을 제공하는 피부과 전문 병원입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은 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키는 뷰티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이 병원에서는 보톡스, 필러, 윤곽주사, 인모드, 슈링크, 리쥬란 힐러 등 다양한 쁘띠 시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직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닥터디자이너의원은 오랜 임상 경험을 토대로 자연스럽지만 분명한 변화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진료 과목에는 피부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주요 시술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름 보톡스 1부위: 19,000원

- 턱 보톡스 50U: 19,000원

- 아쿠아필: 33,000원

- 피코토닝 (체험가): 49,000원

- 바디보톡스 100U: 59,000원

- 걸그룹주사 40CC: 80,000원

- 얼굴 전체 스킨 보톡스: 150,000원

- 팔자 필러 2CC: 250,000원

- 남성의 턱끝, 턱아래, 인중 제모 5회: 250,000원

- 남성의 하관 전체 제모 6개월 이용권: 390,000원

닥터디자이너의원은 고객님들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부과 전문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제든지 진료 예약을 할 수 있으니 찾아가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릴 것입니다.

 

다온피부과의원

 

다온피부과의원

2. 다온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대구 달서구 조암로 1 미래타워 3층 다온피부과의원

피부과

 

 

 

다온피부과의원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피부과 전문 클리닉입니다. 다온피부과는 대구 달서구 조암로 1에 위치한 미래타워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클리닉은 피부과 전문의들에 의해서 운영되며, 야간 진료를 위해 금요일 오후 9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다온피부과는 피부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피부의 아름다움을 위해서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래서 클리닉은 피부과 전문의들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의 피부 고민을 다온피부과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온피부과에서는 주로 기미, 색소, 잡티, 검버섯, 여드름 및 여드름 흉터, 흉터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합니다. 또한 사마귀, 아토피, 문신 제거, 점 제거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도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안티에이징, 리프팅, 스킨 부스터, 리쥬란힐러, 쥬베니스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프로세스도 진행합니다.

현재 다온피부과에는 피부과 전문의 2명이 있으며, 피부과를 전문으로 하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다온피부과에서는 여러분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동안의원

 

더동안의원

3. 더동안의원 안내

 

주소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545 골든뷰 메디타워 3층

피부과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더동안클리닉은 배산하 원장과 배현아 원장을 비롯한 의료진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더동안클리닉은 강남이나 압구정과 같은 유명 병원에서 다년간의 진료 경력을 가지고 있는 대표 원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클리닉은 다음과 같은 핵심 진료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일반적인 정형화된 시술이나 처리는 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둘째, 개개인의 성격과 분위기에 맞게 진료 및 시술을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더동안클리닉의 모든 의료진은 세가지 약속을 지키기로 약속합니다. 첫째, 고객분들께 실망을 드리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항상 최선을 다해 치료를 진행할 것입니다. 셋째, 고객분들에게 항상 존중과 배려를 기울일 것입니다.

더동안클리닉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도 피부과 진료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들이 피부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낮은 비용과 빠른 시일 내에 제공합니다. 또한 클리닉은 다음과 같은 일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원데이 여드름 스케일링: 69,000원

2. 업그레이드 아쿠아필: 49,000원

3. 원데이 스피드꿀광관리: 190,000원

4. 초음파 V라인 리프팅 1회: 150,000원

더동안클리닉은 고객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목표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진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더동안클리닉을 방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경기도 안산시 피부과 추천 안내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요소입니다. 피부과 전문

henkgfis.tistory.com

 

경기도 평택시 요양병원 추천 소개 4곳

안녕하세요, 평택시 요양병원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평택시에 위치한 몇 가지 우수한 요양병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평택시는 경기도에 위치한 도시로 인근에 군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피부과에 예약을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피부과 예약은 전화로 직접 예약하거나, 피부과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간을 선택하고 개인 정보와 문제 사항을 입력하면 됩니다. 예약 후, 피부과에서는 예약 확인을 위해 연락을 드릴 수도 있습니다.

2. 피부과 진료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피부과 진료 전에는 특별한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처음 진료를 받을 경우, 이전 진료 기록이 있다면 가져와야 합니다. 또한, 피부에 관련된 알레르기나 특이한 반응이 있다면 진료 의사에게 알려주어야 합니다.

3. 피부과 진료는 얼마나 오래 걸리나요?

피부과 진료의 소요 시간은 질병이나 문제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피부 질환 진료는 10분에서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러나 심각한 문제인 경우, 추가적인 검사나 시술을 받을 수도 있어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피부과 진료의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피부과 진료의 가격은 진단되는 문제의 종류와 진료 방법에 따라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단순한 피부 질환 진료는 상대적으로 저렴할 수 있지만, 시술이 필요한 경우에는 비용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피부과 진료 비용은 피부과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상담 후에 정확한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