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시 요양병원 추천 소개 7곳

2023. 8. 10.
 

 

지금은 어느덧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은 우리에게 즐거운 한 가지 소식을 전해줍니다. 경기도 화성시에는 수많은 요양병원들이 있어 많은 이들이 건강과 치료를 위해 찾아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화성시에 위치한 몇 가지 우수한 요양병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경기도 화성시 요양병원 7곳 소개

 

메디움수원요양병원

 

메디움수원요양병원

1. 메디움수원요양병원 소개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팔달로 235 .

요양병원

 

 

 

화성시에 위치한 메디움수원요양병원은 암진단이 확정된 환자들을 위한 통합의학적 암재활병원입니다. 주로 암 수술을 앞둔 환자들이나 수술후 회복 중인 환자들, 그리고 암 치료 중인 환자들을 대상으로 치료효과 향상과 부작용 개선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메디움수원요양병원에서는 현재 다양한 진료과목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과와 내과침구과가 주요 진료 과목으로 있으며, 내과 전문의 1명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진료과목들도 전문의들이 역할을 맡고 있어, 전문적이고 신뢰성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디움수원요양병원은 암 환자들이 받는 표준 치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면역저하, 영양 불균형, 신체적인 고통, 정신적인 상처와 같은 다양한 부작용에 대해 의료진들이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생활 질을 향상시키고, 항암 및 방사선 치료의 효과를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메디움수원요양병원은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최신의 의료 시설과 기술을 도입하여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치료에 대한 불안감 없이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별로 전문의들이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메디움수원요양병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료에 필요한 정보와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여 환자들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들의 건강과 안락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치료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메디움수원요양병원은 화성시에 위치하여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암 환자들에게 필요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탄2 튼튼한방병원

 

동탄2 튼튼한방병원

2. 동탄2 튼튼한방병원 소개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704 5,6,7층

한방병원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2 튼튼한방병원을 소개합니다. 이 병원은 전문 의사 15명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튼튼한방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의사 한의사 협진기관이며, 일반 수련지정 한방병원으로도 지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으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튼튼한방병원은 동탄점 1동탄점(70병상)과 2동탄점(48병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1000여평 크기의 한양방협진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입원환자들을 위해 1:1 IPTV 설치와 바닥난방 시스템을 제공하여 쾌적한 입원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튼튼한방병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재활의학과뿐만 아니라 가정의학과, 사상체질과, 재활의학과, 침구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등 다양한 과목의 전문 의사들이 있는 병원입니다.

튼튼한방병원은 척추관 절센터, 항암면역센터를 운영하며, 관절 수술후 재활치료, 중증 교통사고후 재활치료, 각종 수술후 입원치료, 항암 전후 재활치료, 부인과 수술후 입원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 병원은 한방내과 3명, 한방부인과 1명, 한방재활의학과 1명 등 다양한 전문의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튼튼한방병원은 화성시에서 가장 신뢰받는 한의원 중 하나입니다. 저희 병원을 찾아주시면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세나은요양병원

 

연세나은요양병원

3. 연세나은요양병원 소개

 

주소 : 경기 화성시 팔탄면 버들로 1576 연세 나은 병원

요양병원

 

화성시에 위치한 연세나은요양병원은 화성시 팔탄면 버들로 1576에 위치해 있습니다. 연세나은병원은 재활치료 부문에서 국내 최고 권위를 가진 연세대학교 재활의학과 출신인 나상일 원장이 직접 재활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실질적인 건강의 회복과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세나은요양병원은 요양에 그치지 않고 치료를 통한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심장혈관흉부외과와 재활의학과를 비롯하여 가정의학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신경과, 신경외과, 정형외과, 직업환경의학과, 한방내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은 본인의 질환에 따라 적절한 전문 의료진과 상담하여 최적의 치료 방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세나은요양병원은 항상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요양병원

 

진요양병원

4. 진요양병원 소개

 

주소 : 경기 화성시 병점중앙로 87 브이타운2 3층

요양병원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진 요양병원을 소개합니다. 진 요양병원은 요양병원 적정성평가에서 1등급 요양기관으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이 병원은 중풍, 고혈압, 당뇨, 말기 암, 치매 등 노인성 질환으로 인해 장기적인 치료 및 재활, 요양을 필요로 하는 노인 환자들에게 고급 시설과 전문 의료진의 정성어린 보살핌을 제공합니다.

진 요양병원은 노인 환자분들과 가족들이 오랜 투병생활로 지친 상태에서도 새로운 희망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도권과 가까운 도심 화성에 위치하여 교통과 시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여 가족들이 편하게 자주 방문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진 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내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침구과, 한방내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재활의학과 등의 전문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친절하게 진료해드립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진 요양병원은 노인 환자들에게 필요한 최상의 치료와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편안한 시간과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우리요양병원

 

삼성우리요양병원

5. 삼성우리요양병원 소개

 

주소 : 경기 화성시 효행로 1051 메인프라자

요양병원

 

 

 

삼성우리요양병원은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1051의 메인프라자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은 화성시 병점에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내과, 외과, 재활의학과, 한방내과가 있습니다. 내과, 외과, 재활의학과, 한방내과 각 분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또한 삼성우리요양병원은 다양한 전문, 특수진료 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혈액투석 등이 포함됩니다.

삼성우리요양병원은 화성시에서 안전하고 품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요양병원입니다.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필요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일요양병원

 

제일요양병원

6. 제일요양병원 소개

 

주소 : 경기 화성시 효행로 990 비젼월드빌딩3층

요양병원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제일요양병원은 효행로 990 비젼월드빌딩 3층에 있습니다. 이 요양병원은 최근에 진행된 요양병원 적정성 평가에서 1등급을 받았으며, 보건복지부와 함께 평가를 시행하는 과정에서 총 22가지 지표로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제일요양병원은 주요 클리닉 협진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치과, 가정의학과를 보유하고 있어 고령의 어르신들에게 흔히 발생하는 골절, 퇴행성 관절염, 치아 및 구강 질환, 그리고 다양한 노인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제일요양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가정의학과와 정형외과에는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또한 가정의학과, 정형외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비뇨의학과, 사상체질과, 소아청소년과, 소아치과, 신경과, 신경외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외과,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침구과, 피부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한방응급, 한방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전문의들이 제일요양병원에서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산조은요양병원

 

안산조은요양병원

7. 안산조은요양병원 소개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이동 714-1

요양병원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요양병원인 안산조은요양병원은 노령화와 만성질환으로 고통받는 분들을 위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다양한 진료과와의 협력을 통해 환자의 특성에 맞는 치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재활센터, 인공신장센터, 감염격리실, 집중치료실, 욕창케어센터, 통합암센터, 호흡기치료센터와 같은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산조은요양병원은 환자의 안전과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문의들이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산부인과

- 신경과

- 외과

- 재활의학과

- 내과

- 한방내과

또한 병원은 혈액투석과 같은 특수진료 항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요양병원으로서 3회 연속으로 우수기관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이상이 안산조은요양병원에 대한 간략한 소개였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병원의 평가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성남시 요양병원 추천 TOP 3곳

안녕하세요, 성남시에 위치한 다양한 요양병원 소개를 위한 블로그 글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성남시는 경기도에서 인접한 도시로,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건강과 복지에 관

henkgfis.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메디움수원요양병원은 어떤 종류의 환자를 대상으로 치료를 제공하나요?

메디움수원요양병원은 암진단이 확정된 환자들을 위한 암재활병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암 수술, 수술후 회복, 암 치료 중인 환자들을 대상으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2. 동탄2 튼튼한방병원은 어떤 진료 과목을 제공하나요?

동탄2 튼튼한방병원은 한방병원으로 내과, 부인과, 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증 교통사고후 재활치료, 각종 수술후 입원치료, 항암 전후 재활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3. 연세나은요양병원은 어떤 시설 및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나요?

연세나은요양병원은 전문 의료진과 함께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심장혈관흉부외과, 재활의학과 등과 같은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과, 외과, 신경과, 한방내과 등의 전문의들이 환자들을 친절하게 진료해드리고 있습니다.

Q4. 안산조은요양병원은 어떤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고 있나요?

안산조은요양병원은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재활센터, 인공신장센터, 감염격리실, 집중치료실, 욕창케어센터, 통합암센터 등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노령화와 만성질환으로 고통받는 분들을 위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