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덕구 요양병원 추천 소개 4곳

2024. 1. 8.
 

 

안녕하세요! 오늘은 흥덕구에 위치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흥덕구는 대전시의 중심지로, 많은 사람들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양로시설과 요양병원들이 운영되고 있으며, 오늘은 그 중에서도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더 나은 노후를 보낼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신 분들께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흥덕구 요양병원 4곳 추천

 

청주삼성재활요양병원

 

청주삼성재활요양병원

1. 청주삼성재활요양병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2014 3~ 8층

요양병원

 

 

 

흥덕구에 위치한 청주삼성재활요양병원은 삼성의료원 교수 출신의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병원은 뇌졸중(뇌경색, 뇌출혈), 파킨슨병, 루게릭(라디컷치료) 등의 재활의학과 전문의와 신경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병원은 신경계 희귀난치성 질환과 중증 내과계 질환을 치료하는 도수치료 및 요양병원으로 유명합니다.

청주삼성재활요양병원은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소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2014입니다. 이 병원은 최신의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의 주요 장점은 삼성의료원 교수 출신 의료진들이 직접 상주하여 고품질의 진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재활의학과 전문의와 신경과 전문의는 다양한 희귀한 신경계 질환을 치료하는 데에 능숙하며, 최신의 치료 방법과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이 병원은 도수치료와 요양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도수치료는 중증 내과계 질환을 가진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환자의 기능 회복과 생활 향상을 도모합니다. 또한, 요양병원으로서 이 병원은 최선의 간호와 관리를 통해 환자들이 안정적이고 편안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청주삼성재활요양병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적인 의료진과 최신 시설을 갖춘 병원입니다. 상세한 정보나 예약은 병원의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엠재활병원

 

아이엠재활병원

2. 아이엠재활병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2140 아이엠재활병원

재활의학과

 

 

 

흥덕구에 위치한 아이엠재활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지정된 제2기 회복기 재활의료기관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재활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제공하며, 근로복지공단에서는 산재 재활치료 인증을 받은 의료기관입니다.

회복기 재활치료란 뇌졸중, 척수손상, 골절, 비사용증후군 등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장애가 있는 환자들의 급성기 치료 이후 신체 기능 회복과 조기 사회복귀를 목적으로 하는 집중재활치료입니다. 아이엠재활병원은 효율적인 회복기 재활치료를 위해 전문적인 인력과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병원은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2140에 위치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료 중인 환자들을 위한 편안한 휴게공간과 카페테리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환자들의 안전을 위해 신축으로 지어진 고급 시설과 전문적인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이엠재활병원은 회복기 재활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신체 기능을 최대한 회복시키고, 조기 사회복귀를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복기 재활치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아이엠재활병원의 서비스를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이크로재활병원

 

마이크로재활병원

3. 마이크로재활병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사직대로 26

재활의학과

 

흥덕구에 위치한 마이크로재활병원은 뇌졸중, 파킨슨, 척추손상, 근골격계 수술 등 다양한 상태를 가진 환자들을 위해 중부권 재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건강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지향하며, 재활치료사 50여명이 환자들에게 도수치료, 통증치료, 작업치료 등 맞춤형 1:1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정성으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재활병원은 사랑과 신뢰를 기반으로 지난 30년 이상 동안 질병 치유와 예방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병원은 충청지역 보건복지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재활병원은 24시간 응급수술 및 응급진료도 가능하며,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재활병원은 흥덕구 사직대로 26에 위치해 있으며, 400평 규모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병원은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하기를 원하는 환자들에게 필요한 치료와 관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최고의 의료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씨엔씨재활요양병원

 

씨엔씨재활요양병원

4. 씨엔씨재활요양병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서현북로 83

요양병원

 

 

 

충북 청주시 흥덕구 서현북로 83에 위치한 씨엔씨 재활요양병원은 충북 지역에서 최초로 설립된 재활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주로 뇌졸중으로 인한 재활 치료를 중심으로 하며, 소아 재활, 언어 재활, 호흡 재활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씨엔씨 재활요양병원은 환자들에게 우수한 재활치료와 최고의 입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선, 각 환자들의 상태에 맞는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재활기기와 최신 의료 장비를 도입하여 효과적인 치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씨엔씨 재활요양병원은 체계적인 재활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아 재활을 위한 전문적인 팀이 구성되어 있으며, 언어 재활과 호흡 재활을 위한 전문적인 장비와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기능 회복을 위한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씨엔씨 재활요양병원은 입원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적인 의료진과 간호사가 항상 환자들을 돌보며 안정적인 치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편의 시설과 환경을 갖춘 병원 내에서 환자들은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씨엔씨 재활요양병원은 지속적인 연구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최신의 재활 치료 방법과 기술을 습득하고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와 보호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쾌적한 치료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씨엔씨 재활요양병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환자 중심의 치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씨엔씨 재활요양병원은 환자들의 신뢰를 얻어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분당구 구미동 피부과 추천 안내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분당구 구미동 지역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결정하는 중요한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청주삼성재활요양병원은 어떤 치료를 제공하나요?

A1. 청주삼성재활요양병원은 뇌졸중, 뇌경색, 뇌출혈, 파킨슨병, 루게릭(라디컷치료) 등의 재활의학과 전문의와 신경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다양한 희귀한 신경계 질환을 치료합니다. 또한, 도수치료와 요양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여 중증 내과계 질환을 가진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치료와 간호를 제공합니다.

Q2. 아이엠재활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2. 아이엠재활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지정된 회복기 재활의료기관으로, 뇌졸중, 척수손상, 골절, 비사용증후군 등 다양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장애가 있는 환자들의 급성기 치료 이후 신체 기능 회복과 사회복귀를 위한 집중 재활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각종 재활기기와 최신 의료 장비를 도입하여 최상의 치료 효과를 이끌어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