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송중동 피부과 추천 장소 6곳

2024. 1. 7.
 

 

안녕하세요, 강북구 송중동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한 글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송중동에 위치한 몇 개의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담아냈으니, 함께 살펴보시죠.

강북구 송중동 피부과 6곳 안내

 

강북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

 

강북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

1. 강북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242 한국전력강북성북지사 2층

이비인후과

 

 

 

강북구 송중동에 위치한 강북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 4명이 최선의 치료를 위해 협력하여 환자분들을 돕고 있습니다. 병원은 서울 강북구 도봉로 242 한국전력강북성북지사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북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은 독감(인플루엔자)백신과 코로나19 백신의 무료접종을 제공합니다. 독감 무료접종은 24.04.30까지 진행되며, 어린이, 임신부, 어르신(65세 이상) 모두 접종이 가능합니다. 또한, 병원은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병변을 확인하기 위해 내시경 검사를 포함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북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은 빠른 치료보다는 정확한 치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문의 4명이 협력하여 환자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수면클리닉, 이비인후과, 비염, 부비동염, 아데노이드, 중이염, 아관염, 후두염 등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북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병원을 찾아주신다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맑은의원

 

맑은의원

2. 맑은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성북구 돌곶이로 174-1

피부과

 

 

 

강북구 송중동에서 운영되는 맑은의원은 경력 15년을 보유한 여성 원장님의 피부과입니다. 정확하고 꼼꼼한 진료와 치료를 자랑하며, 피부질환인 알러지, 아토피, 무좀 뿐만 아니라 기미, 잡티, 점과 같은 색소질환, 여드름, 흉터, 주름, 탄력, 모공, 제모 등 피부 관련 모든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맑은의원은 최신형 레이저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편안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맑은의원은 과잉진료 없이 합리적인 진료와 비용으로 지역 사회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맑은의원은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아사거리 톡스앤필의원

 

미아사거리 톡스앤필의원

3. 미아사거리 톡스앤필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34 트레지오빌딩 2층

피부과

 

강북구 송중동에 위치한 피부과 중 하나인 미아사거리 톡스앤필 의원이 소개됩니다. 이 의원은 서울 강북구 도봉로 34번지에 위치한 트레지오빌딩 2층에 있습니다. 또한, CGV 건물 2층에 위치한 "내일예뻐져서출근"이라는 미아 CGV 건물 2층 미아사거리 톡스앤필 의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미아사거리 톡스앤필 의원은 개인별 맞춤 분석을 통해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쁘띠 시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사양의 엑셀브이, 맥스지IPL, 아포지 플러스, 레블리아트 SI와 같은 레이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의원 직원들은 항상 친절한 미소와 함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닥터포유의원 미아점

 

닥터포유의원 미아점

4. 닥터포유의원 미아점 안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191 상아빌딩 3층

피부과

 

 

 

강북구 송중동에 위치한 닥터포유의원 미아점은 상아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비만, 피부, 성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입니다.

특히, 제나, IPL, 메디칼 스킨케어, 보톡스, 필러 등의 치료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제나 치료는 피부를 유연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는데, 닥터포유의원 미아점에서는 이러한 치료를 전문적으로 시술합니다. 또한, IPL 치료는 피부에 색소 침착이나 여드름, 주근깨 등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메디칼 스킨케어는 피부를 미백하고 연하게 만들어주는 치료로서, 이 역시 닥터포유의원 미아점에서 전문적으로 시술합니다. 보톡스와 필러는 미세한 주름이나 피부 탄력이 감소한 부분을 개선해주는데 사용되며, 이러한 치료도 닥터포유의원 미아점에서 전문적으로 시행됩니다.

닥터포유의원 미아점은 풍부한 경험과 숙련된 전문의들로 구성되어 있어,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장비와 첨단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항상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북구 송중동에 계신 분들께서는 닥터포유의원 미아점을 방문하여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가파의원 미아점

 

아가파의원 미아점

5. 아가파의원 미아점 안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190 비전빌딩 2층

피부과

 

 

 

강북구 송중동에 위치한 아가파의원 미아점을 소개합니다. 아가파의원 미아점은 서울 강북구 도봉로 190번지에 위치한 비전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 건물은 후면에 있으며, 미아역 2번출구 근처 맥도날드 뒷편에 상록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증을 받아오시면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것으로 아가파의원 미아점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이 곳을 찾아서 피부 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투피부과의원

 

오투피부과의원

6. 오투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북구 삼양로27길 43 위브테라스파크 401호

피부과

 

오투피부과의원은 강북구 송중동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주소는 서울 강북구 삼양로27길 43 위브테라스파크 4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병원은 많은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행한 치료와 진료에 대한 만족도가 높고, 전문성과 신뢰성 있는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강북구 송중동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오투피부과의원을 찾아 피부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투피부과의원은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들이 있어 환자분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와 관심사가 있는 분들께서는 오투피부과의원을 방문하여 전문적인 치료와 조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투피부과의원

주소: 서울 강북구 삼양로27길 43 위브테라스파크 401호

오투피부과의원은 강북구 송중동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피부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와 관심사가 있는 분들께서는 오투피부과의원을 방문하여 전문적인 치료와 조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오투피부과의원은 지역 내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창원 요양병원 추천 정리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창원 지역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건강이 최우선인 우리 모두에게 언제든 필요한 곳이죠. 창원에서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요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강북구 송중동 피부과의 주요 진료 분야는 무엇인가요?

A1. 강북구 송중동 피부과는 여러 가지 진료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피부과, 비만클리닉, 성형외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들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과에서는 여드름, 여드름 흉터, 주름, 탄력, 모공 관리, 필러 및 보톡스 주사 등의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2. 강북구 송중동 피부과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2. 강북구 송중동 피부과 예약은 전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의 공식 홈페이지나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서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미리 알려주시면 병원 직원들이 최대한 빠르게 예약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Q3. 강북구 송중동 피부과의 진료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3. 강북구 송중동 피부과의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일입니다. 다만, 예약 상황에 따라 진료 시간이 조정될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