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구로동 피부과 추천 리스트 4곳

2023. 12. 27.
 

 

안녕하세요, 구로구 구로동 피부과에 대해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리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구로구 구로동은 서울시에서 매우 활기찬 동네로서 다양한 피부과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몇 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피부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로구 구로동 피부과 4곳 추천

 

라인업의원

 

라인업의원

1. 라인업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테크노마트 센터포인트 지하1층

피부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라인업의원은 신도림테크노마트 센터포인트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인업의원은 비만클리닉을 특화로 하는 의료기관으로 유명합니다. 비만클리닉은 체중 감소와 유지를 위한 약물요법 및 국소비만 주사치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는 남성성형, 여성성형, 탈모치료(원형탈모 제외)도 진료할 수 있습니다.

단, 진료 인원이 초과될 경우 조기 접수 마감되는 경우가 있으니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진료를 받고자 한다면 조기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당일 진료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새벽이나 아침 일찍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인업의원은 상세한 접수 상황과 안내를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과 전화 안내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라인업의원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권피부과의원

 

권피부과의원

2. 권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68 신안타워

피부과

 

 

 

권피부과의원은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68에 위치한 신안타워에 있습니다. 이 곳은 구로구청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각종 만성 피부질환의 치료뿐만 아니라 피부병과 알러지 검사, 광선치료, 자외선치료, 냉동치료, 아토피, 백반증, 무좀, 대상포진, 건선, 탈모,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질환 치료를 전문으로 합니다.

권피부과의원에서는 또한 레이저, 보톡스, 리프팅과 같은 시술도 다루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점, 검버섯, 주근깨, 잡티, 문신 제거 등 다양한 미용 분야에서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권피부과는 자격 있는 전문의들이 함께 일하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사용합니다.

권피부과의원은 환영하는 분위기와 친절한 스태프로 유명합니다. 환자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피부를 위해 찾고 있습니다. 권피부과의원의 전문성과 신뢰성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있으며, 지역 사회의 피부 건강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권피부과의원은 잘 구성된 시설과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권피부과의원을 방문하면 전문적인 상담과 치료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지식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여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보세요.

 

동안피부과의원

 

동안피부과의원

3. 동안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구로구 새말로 89 태영빌딩 4층

피부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동안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진찰과 치료를 세심하게 진행하는 곳입니다. 최신 장비와 선진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특히 여드름, 흉터, 잡티, 기미 등의 문제에 대해 다양한 레이저와 시술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동안피부과의원은 메디컬 스킨 케어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하며, 전문화된 에스테틱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여러 가지 피부질환 외에도 주름, 피부탄력, 미백, 탈모, 제모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해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병원은 구로구 새말로 89번지에 위치한 태영빌딩 4층에 있으며,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환자의 안락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동안피부과의원은 환자의 피부 건강을 소중히 여기며,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의의 세심한 진찰과 치료로 여러분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책임집니다.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이 항상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나은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꿈꾸신다면 동안피부과의원을 찾아주세요. 여러분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드리고 새로운 자신감을 선사해 드릴 것입니다.

 

S아이니의원

 

S아이니의원

4. S아이니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구로구 도림로 90

피부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S아이니의원은 피부과 전문 진료를 제공하는 주치의입니다. 진료 과목은 주로 피부과이며, 의학박사와 전문의진료팀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S아이니의원은 구로구 내 여러분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따뜻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곳입니다.

S아이니의원은 상도이화사랑피부과 원장, 신림강한피부과 원장, 서초강한피부과 원장 등의 명의가 있는 의사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피부과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주요 진료 항목으로는 보톡스, 필러, 탈모, 무좀, 사마귀, 아토피, 습진, 여드름, 대상포진, 레이저, 냉동 치료, 피부 관리, 종합수액 등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S아이니의원을 찾아오실 때는 대림역 (2,7호선)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로시장 방향으로 가시면 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구로구 도림로 90이며, 혜성빌딩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 전 언제든지 문의 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S아이니의원은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방문하시어 전문가들의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를 받아보세요.

 

 

 

 

 

전라남도 신안군 요양병원 추천 좋아요 4곳

전라남도 신안군은 매력적인 자연경관과 함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자랑하는 지역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관광 명소와 맛집뿐만 아니라, 놀라운 의료 시설들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henkgfis.tistory.com

 

남동구 요양병원 추천 장소 5곳

남동구에 위치한 다양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곳들은 고령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

henkgfis.tistory.com

 

질문 FAQ

Q1. 구로구 구로동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A1. 구로구 구로동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예약을 먼저 해야 합니다. 또한, 진료 전에 피부 관련 질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준비하고, 병원의 위치와 주차 시설 등을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Q2. 피부과 진료 중에 대기 시간이 길어진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2. 피부과 진료 중에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 병원 스태프에게 대기 상황을 문의하고 혹시 다른 시간으로 변경이 가능한지 확인해보세요. 또는 요즘은 많은 병원이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인터넷으로 예약을 변경하거나 다른 병원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Q3. 피부과 진료는 어느 정도의 주기로 받아야 하나요?

A3. 피부과 진료의 주기는 개인의 피부 상태와 질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1~3개월에 한 번씩 방문하여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심각한 피부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더 자주 방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