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명일동 피부과 추천 정리 8곳

2023. 12.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동구 명일동 주변에 위치한 피부과 클리닉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명일동은 강동구에서 가장 번영하는 지역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있는 동네입니다. 피부 관리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명일동에서 다양한 피부과 클리닉들을 찾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께서 꼭 알아두어야 할 몇 가지 특별한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함께 시작해보겠습니다!

강동구 명일동 피부과 8곳 정보

 

홍피부과의원

 

홍피부과의원

1. 홍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269-1 2층

피부과

 

 

 

강동구 명일동 피부과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홍피부과는 천호동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피부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원입니다.

클리닉에서는 피부 관리를 위해 다양한 시술을 진행합니다. 성장 인자를 이용한 메조테라피, 다이아몬드 필링, 비타민 C로 이온토 프레시스, 필러, 보톡스 등이 있습니다.

두피 건강을 위해서는 두피 스켈링과 성장 인자를 이용한 탈모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비만 관리를 위한 최신 LLD 요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 및 시술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름 제거 및 피부 시술
  • 성장 인자를 이용한 피부 재생 시술
  • 탈모 메조 치료 요법
  • 지방분해 주사 요법
  • 두피, 여드름, 비만 관리

강동구 명일동 피부과는 고객들의 미와 건강을 위해 정성껏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여 다양한 피부 건강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리스피부과의원 고덕점

 

타임리스피부과의원 고덕점

2. 타임리스피부과의원 고덕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고덕로 385 4층 타임리스피부과

피부과

 

 

 

강동구 명일동 피부과 주제로 타임리스피부과의원 고덕점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타임리스피부과는 강동구 고덕로 385 4층에 위치하여 피부과 전문의 2인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숙련된 전문의들이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드리는 데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타임리스피부과는 상일동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고덕 그 라시움 상가 4층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피부과 전문의들의 숙련된 경험과 풍부한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특별한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 내용으로는 피부 질환, 기미잡티 색소, 여드름, 모공흉터, 민감성 피부, 홍조, 백반증, 건선, 엑시머레이저 치료, 항산화요법, 리프팅, 스킨케어, 제모 등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치료하고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이며,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화요일과 일요일은 휴진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임리스피부과는 정확하고 신속한 진료로 환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노블클래식의원 강동

 

노블클래식의원 강동

3. 노블클래식의원 강동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89

피부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노블클래식의원 강동은 피부 미용 의료를 전문으로 하는 네트워크입니다. 2000년에 설립된 이후로 약 20년 동안 피부과 진료와 미용에 집중하여 다양한 임상 사례와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노블클래식 강동점에서는 피부과 진료뿐만 아니라 리프팅, 안티에이징, 동안 시술과 보톡스, 필러, 실리프팅과 같은 쁘띠성형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특히,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침착, 색소, 기미, 잡티, 검버섯, 오타모반, 오타양모반 등의 피부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노블클래식 강동은 피부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개별 맞춤형 치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피부 미용과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노블클래식 강동은 피부 미용의 전문성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병원입니다. 피부 건강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께서는 노블클래식 강동의원을 방문하여 피부 미용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최신 동향을 따르며 고객들에게 효과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봄으로가는의원

 

봄으로가는의원

4. 봄으로가는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88

피부과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봄으로가는의원은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8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원장님의 인상이 좋으시고 항상 친절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환자들은 진료를 받고 나와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병원을 떠난다고 합니다.

 

위드피부과의원

 

위드피부과의원

5. 위드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고덕로 133 강동롯데캐슬퍼스트아파트 상가동 5층

피부과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위드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위드피부과의원은 서울 강동구 고덕로 133에 위치한 강동롯데캐슬퍼스트아파트 상가동 5층에 있습니다. 이곳은 친절한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며, 다양한 피부 관련 질문이나 걱정사항에 대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위드피부과의원은 미용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피부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피부 상태에 맞게 맞춤형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곳에서는 여드름, 여드름 흉터, 피부 탄력 개선, 주름 개선, 여드름 케어, 필링, 레이저 치료, 보톡스, 필러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화장품 및 스킨케어 제품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집에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위드피부과의원은 전문적인 의사와 간호사로 구성된 체계적인 팀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의 특별한 요구에도 세심하게 대응합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드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 문제를 가진 분들에게 꼭 한 번 방문해보길 추천합니다.

 

제이나피부과의원

 

제이나피부과의원

6. 제이나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629 한미빌딩 3층

피부과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제이나피부과의원은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629 한미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어 피부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을 상담하고 치료해주는 전문 피부과입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만성피부질환, 탈모, 기미 색소, 리프팅, 여드름, 흉터, 보톡스 필러, 스킨케어 등이 있습니다. 피부에 생긴 다양한 문제들에 대한 상담 및 진단 후 치료 방법을 제시해주며,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신중하고 안전한 치료를 실시합니다.

또한, 제이나피부과의원은 대상포진, 사마귀, 티눈, 화상과 같은 특수한 피부 질환에 대해서도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피부 질환에 대해서도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의사들이 상담하고 치료해드립니다.

제이나피부과의원은 피부 문제 해결을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피부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예방과 치료를 함께 고려하여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최적의 치료 방안을 제시해주고 있습니다.

저희 제이나피부과의원은 지속적인 연구 및 교육을 통해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업데이트하며, 환자들에게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고 상담 받을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저희 제이나피부과의원을 찾아주세요.

 

닥터스피부과의원 강동고덕

 

닥터스피부과의원 강동고덕

7. 닥터스피부과의원 강동고덕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고덕로 266 고덕역대명벨리온 4층

피부과

 

강동구 명일동 피부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동고덕에 위치한 닥터스피부과의원은 고덕로 266에 위치해 있으며, 고덕역대명벨리온 4층에 있습니다. 이 곳은 피부과 전문의 이지민 선생님이 이끄는 곳으로,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치료로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이지민 선생님은 예술가로서의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의사로서의 삶을 살아가며 예술가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환자분 중 한 분께서 치료를 받으시다가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그분께서 저에게 고마움을 전하셨다고 합니다. 이 말씀을 듣는 순간, 자신이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일에 심혈을 기울여온 것에 대한 보람과 감동을 느꼈을 것입니다.

닥터스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여드름, 피부 미백, 피부 잡티와 주근깨, 노화 방지 치료 등 다양한 피부 관련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피부에 관한 궁금한 점이나 우려사항에 대해서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항상 환영하고 상담에 임하고 있습니다.

닥터스피부과의원은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효과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료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며, 많은 환자들이 재방문하며 추천하고 있습니다.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닥터스피부과의원은 피부 관련 문제를 치료하는 전문성과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최적의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곳을 방문하여 자신에게 맞는 피부 관리와 치료를 받을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서둘러 방문해보세요.

 

스마일소아청소년과의원

 

스마일소아청소년과의원

8. 스마일소아청소년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428 304호

소아청소년과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스마일소아청소년과는 밝은 분위기의 소아청소년과 원입니다. 아이들의 웃음을 생각하며 열심히 진료를 진행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마일소아청소년과는 명일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병원을 방문하시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마일소아청소년과에서는 헬로100 앱을 통해 예약 후 내원하셔야 합니다. 이를 통해 예약없이 내원하시는 경우 당일 검진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마일소아청소년과는 아이들의 건강과 웃음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천구 요양병원 추천 LIST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천구에 위치한 여러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양천구는 서울시에서 한강을 따라 펼쳐진 아름다운 지역으로,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건강은 누구에게나 중

henkgfis.tistory.com

 

대전 서구 요양병원 추천 정리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전 서구에 위치한 다양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전 서구는 한산한 도심 속에 많은 요양병원들이 위치해 있어 건강과 복지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피부과 진료를 받으려면 어떻게 예약하나요?

피부과 진료를 받으시려면 각 병원의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를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진료날짜와 시간을 미리 예약해두시면 보다 원활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피부과 진료에 약의 처방이 필요한가요?

피부과 진료 중에는 약의 처방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피부질환의 경우 진단 후 약을 처방하거나 외용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료 과정에서 약의 처방 여부에 대해 의사와 상담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3. 피부과 진료시 검사가 필요한가요?

일반적으로 피부과 진료시 특별한 피부 검사가 필요한 경우는 드뭅니다. 그러나 특정 증상이나 질환에 따라 피부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진료 시 의사와 상담하여 추가적인 검사가 필요한지 여부를 판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