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요양병원 추천 장소 3곳

2023. 11.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주제인 남양주 요양병원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는 시설 중 하나로, 건강과 복지를 위한 중요한 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남양주 지역에 위치한 몇 가지 우수한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 함께 알아보시죠!

남양주 요양병원 3곳 소개

 

포레힐요양병원

 

포레힐요양병원

1. 포레힐요양병원 소개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73

요양병원

 

 

 

남양주 요양병원 포레힐은 면역관리를 중심으로 하는 암 요양병원입니다. 서울 송파구 오금로 173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상급병원들이 위치해 있어 정기적인 항암 및 방사선 치료가 용이합니다. 아산병원은 차량으로 10분 이내, 강남세브란스, 성모병원, 삼성병원은 차량으로 20분 이내, 분당서울대병원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포레힐은 암 수술 후의 관리에도 특별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수술 부위의 드레싱과 염증 및 감염 관리, 배액관/장루/소변줄의 관리 등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며, 정맥주사 전담팀을 운영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암성 통증, 손발 저림, 오심/구토, 방사선 구내염 및 피부화상 등에 대한 치료도 진행합니다.

포레힐은 고주파 온열치료와 림프마사지를 통해 환자들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부작용을 최소화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안정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지속적인 치료를 위해 환자들에게 심리적인 지원과 재활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레힐은 면역관리 중심으로 환자들을 돌보며 최적의 치료와 관리를 제공하는 암 요양병원입니다.

 

햇살요양병원

 

햇살요양병원

2. 햇살요양병원 소개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52

요양병원

 

 

 

남양주 요양병원은 햇살요양병원입니다. 햇살요양병원은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52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요양병원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재활, 혈액투석, 적정성평가 1등급, 내과 중환자, 뇌졸중, 치매, 파킨슨과 같은 질환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각 진료 분야는 전문 의료진에 의해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치료되며, 환자들의 건강과 안녕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햇살요양병원은 환영하는 분위기와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의 편리한 치료와 복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환자들이 햇살요양병원을 찾아오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햇살요양병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와 정성어린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복원으로 돌아가는 길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은 언제든지 햇살요양병원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호평요양병원

 

호평요양병원

3. 호평요양병원 소개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늘을2로14번길 5 샤르망메디칼프라자 9층

요양병원

 

남양주에 위치한 호평요양병원을 소개합니다. 호평요양병원은 남양주시 늘을2로14번길 5에 위치한 샤르망메디칼프라자 9층에 있는 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남양주 평내․호평지구에 위치하여 서울에서도 접근하기가 편리합니다.

호평요양병원은 재활의학과 진료를 위한 병원으로, 환자들이 다시 걷는 기능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들과 함께 기적을 만들어 나가려는 의지로 2009년에 개원했습니다.

이 병원은 교통 요지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이 편리합니다. 경춘선 전철 평내호평역 바로 맞은편에 있으며, 경춘선 전철과 수석-호평 도시고속도로의 개통, 그리고 ITX-청춘 준고속열차의 운행으로도 접근이 매우 용이합니다.

호평요양병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뛰어난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최상의 결과를 도출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고객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시설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매우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응급 상황에 대비한 신속하고 안전한 응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평요양병원은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와 교육을 통해 의료 기술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호평요양병원은 환자들이 건강해지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병원입니다.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과 최신 시설을 갖춘 이 병원은 환자들에게 신뢰와 안정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호평요양병원의 치료를 받아 건강과 행복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정구 위례동 피부과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천천히 일상에 스며들어 가는 봄의 기운을 느끼고 계신가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위례동 주변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름

henkgfis.tistory.com

 

관악구 행운동 피부과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이번 블로그에서는 관악구 행운동 지역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함께 공유하겠습니다.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포레힐요양병원은 어떤 병원인가요?

포레힐요양병원은 면역관리를 중심으로 하는 암 요양병원입니다. 주소는 서울 송파구 오금로 173입니다. 암 수술 후의 관리와 암성 통증, 부작용 완화를 위해 고주파 온열치료와 림프마사지를 제공합니다.

2. 햇살요양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햇살요양병원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재활, 혈액투석, 적정성평가 1등급, 내과 중환자, 뇌졸중, 치매, 파킨슨과 같은 질환을 전문으로 다룹니다. 전문 의료진에 의해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치료되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신 시설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3. 호평요양병원은 어떤 위치에 있나요?

호평요양병원은 경기 남양주시 늘을2로14번길 5 샤르망메디칼프라자 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양주 평내․호평지구에 위치하여 서울과 교통이 편리합니다. 지역사회의 소통과 협력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지역사회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