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청림동 피부과 추천 TOP 7곳

2023. 11. 26.
 

 

안녕하세요, 청림동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청림동 지역에 위치한 여러 업체들 중에서 피부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를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함께 시작해보겠습니다!

관악구 청림동 피부과 7곳 추천

 

참맑은의원

 

참맑은의원

1. 참맑은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관악구 양녕로 46 메카플러스 5층

피부과

 

 

 

관악구 청림동에 위치한 참맑은의원은 피부 건강과 행복을 중시하는 병원입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는 많은 사람들이 동경하는 목표입니다. 참맑은의원은 환자분들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생각하며, 최적의 치료 방법을 찾아내어 효과적으로 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여러 가지 질병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참맑은의원은 친절한 서비스와 시술 후 관리를 통해 환자분들께 만족을 드리는 병원이 되고자 합니다. 참맑은의원은 관악구 양녕로 46 메카플러스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악우태하피부과의원

 

관악우태하피부과의원

2. 관악우태하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68 대우디오슈페리움2단지

피부과

 

 

 

관악구 청림동에 위치한 우태하피부과는 전문적인 피부미용 치료를 제공하는 의원입니다. 관악로 168 대우디오슈페리움2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적인 피부질환부터 난치성 피부질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환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태하피부과는 아토피, 무좀, 알레르기와 같은 일반적인 피부질환을 비롯하여 건선 백반증과 같은 난치성 피부질환에 대한 치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또한 여드름 치료를 비롯하여 점, 주근깨 제거, 주름 제거 레이저 및 클리닉과 같은 다양한 피부미용 치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태하피부과의 모든 진료는 전문적인 피부과 전문의에 의해 진행됩니다. 객관적이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방문자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진료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예약 문의는 대우디오슈페리움2단지에 위치한 우태하피부과로 연락하여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악오라클피부과의원

 

관악오라클피부과의원

3. 관악오라클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217 동진빌딩

피부과

 

관악구에 위치한 청림동 피부과인 관악오라클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가 있는 동진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여러 가지 피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피부질환, 여드름, 색소, 탄력, 항노화, 홍조, 그리고 무좀 레이저 치료 등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피부과학적인 진단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하며, 진단에 따라 효과적인 피부과학적 치료를 시행합니다.

관악오라클피부과의원은 사업자등록번호로 119-22-0373을 가지고 있으며, 최희창 대표가 이끄는 의원입니다. 이곳에서는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휴먼피부과의원 서울대점

 

휴먼피부과의원 서울대점

4. 휴먼피부과의원 서울대점 추천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84-2 2층

피부과

 

 

 

서울 관악구 청림동에 위치한 휴먼피부과의원 서울대점을 소개합니다. 이 곳은 미용 시술 및 상담을 제공하는 전문 피부과입니다. 예약 우선제로 운영되며, 당일 진료도 가능합니다.

미용 시술 및 상담은 월, 수, 금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30분까지, 화, 목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접수는 진료 30분 전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 피부 질환 진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두드러기, 알레르기, 습진 등의 피부질환, 상처 소독, 약 처방, 여드름 염증주사 등은 예약이 불가능하며, 방문하여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진료 시작 및 접수 마감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오후 2시 30분부터 가능합니다. 토요일에도 오전 11시부터 진료가 가능합니다.

휴먼피부과의원 서울대점은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서울미의원 서울대입구 본점

 

서울미의원 서울대입구 본점

5. 서울미의원 서울대입구 본점 추천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65 6층 서울미의원 서울대입구 본점

피부과

 

 

 

관악구 청림동에 위치한 서울미의원 서울대입구 본점을 소개합니다. 이 병원은 2017년에 개원한 후, 타 지역에 지점을 두지 않고 한 곳에서 다양한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보톡스, 필러, 스킨부스터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며, 관악구에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이 병원은 6인의 원장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자 분야별로 평균 10년 이상의 임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감각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친절하게 상담하고 진료해드립니다.

서울미의원 서울대입구 본점은 평일에는 야간 진료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형 울쎄라리프팅, 써마지FLX, 피코슈어, 레블라이트SI 등 고가 프리미엄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최상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병원은 국내외에서 선별된 최상위 브랜드 제품을 사용합니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시술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자주 개최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주름 보톡스 1부위 시술이 9,000원, 지방 분해 노블쉐이프 특가가 49,000원, 피코슈어 컬러 문신 제거 1회가 77,000원, 여드름 레이저 네오빔이 88,000원, 골드 PTT (미백, 여드름)이 99,000원 등 다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미의원 서울대입구 본점은 최고 수준의 시술과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방문하여 좋은 결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노바의원

 

노바의원

6. 노바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관악구 은천로 110 WS타워 3층 303호

피부과

 

관악구 청림동에 위치한 피부과 중 하나인 "노바의원"을 소개하겠습니다. 노바의원은 서울 관악구 은천로 110에 위치한 WS타워 3층 303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바의원은 피부과 전문의들이 있는 교육과 연구에 엄격하게 바탕을 둔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노바의원은 여러 가지 피부 관련 문제에 대한 종합적인 진단을 제공하여 개개인에게 맞춤형 치료를 진행합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여드름 치료, 피부 미백, 주름 개선, 여드름 흉터 치료, 피부 리프팅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노바의원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방문자들은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피부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노바의원은 방문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더욱 원활한 상담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피부 관련 문제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노바의원을 체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이렌의원

 

세이렌의원

7. 세이렌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12 윤건빌딩 5층

피부과

 

세이렌의원은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12 윤건빌딩 5층에 위치한 피부과와 성형외과를 진료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성형외과에서는 안면거상술, 퀵리프팅, 눈 및 코 성형 등 다양한 수술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과에서는 보톡스, 필러, 실리프팅, 레이저, 사마귀 및 티눈, 무좀 치료 등 다양한 피부 관련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 부서에서는 안면거상술, 눈밑지방재배치, 상안검 및 하안검 수술, 눈썹거상술 등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안면 형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피부과 부서에서는 실루엣소프트&엘란쎄 리프팅 블루라벨 지정 의원으로 선정되었으며, 다수의 키닥터 인증을 받은 전문의가 실리프팅(잼버, 민트, 에피티콘 등), 콜라겐 리프팅 등을 주력으로 진료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탄력 있는 피부와 젊은 외모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이렌의원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임기표 대표원장의 근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술과 상담을 통해 환자들의 개별적인 Bedside manner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일부 시술의 가격 목록입니다:

- 실루엣소프트12콘2줄+실루엣픽스2줄: 1,100,000원

- 잼버4줄+탄력실4줄(눈밑/팔자주름): 420,000원

- 눈밑지방재배치+울트라콜&셀라스 2회: 1,000,000원

- 베나리니어펌400샷+V핏: 290,000원

- 리쥬란힐러2cc+릴리이드3cc: 350,000원

- 주름보톡스: 20,000원

- 사각턱, 침샘, 측두근 보톡스: 80,000원

- 리니어펌 100샷: 59,000원

- 엘란쎄 1.5cc: 600,000원

- 실루엣소프트2줄+베나리프200샷: 990,000원

세이렌의원은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남구 수서동 피부과 추천 안내 8곳

안녕하세요, 강남구 수서동 피부과 업체 소개에 대한 블로그 글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강남구는 한류 열풍과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아

henkgfis.tistory.com

 

전라남도 장성군 요양병원 추천 TOP 4곳

전라남도 장성군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은 다양한 업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장점과 특징을 가진 이들 업체들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

henkgfis.tistory.com

 

질문 FAQ

Q1. 청림동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1. 청림동 피부과에서는 여드름 치료, 주름 개선, 피부 미백, 여드름 흉터 치료, 그리고 피부 리프팅 등 다양한 피부 관련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2. 청림동 피부과에서는 어떤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나요?

A2. 청림동 피부과는 최신형의 레이저 장비와 다양한 시술에 사용되는 전문적인 장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3. 청림동 피부과에서는 어떤 전문 의사가 진료를 하나요?

A3. 청림동 피부과에서는 피부과 전문의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의사들은 다년간의 임상 경력을 갖추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4. 청림동 피부과 예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4. 청림동 피부과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합니다.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더욱 원활한 상담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예약이 풀려있지 않은 경우 직접 방문하여 대기하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