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개포동 피부과 추천 장소 6곳

2023. 1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강남구 개포동 지역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남구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미용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으며, 개포동 역시 풍부한 피부과 시설과 전문가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피부 문제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들이 제공되고 있으니,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구 개포동 피부과 6곳 안내

 

모아이의원

 

모아이의원

1. 모아이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01 13층 1호

피부과

 

 

 

모아이의원은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피부과로, 모발이식과 탈모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이 병원의 대표원장은 이호종 박사로, 다양한 학력과 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호종 박사는 서울과학고등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서 의학 학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취통증의학과 석사 학위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서 취득한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수련을 하였으며, 미국모발이식자격의(ABHRS), 대한모발이식학회(KSHRS) 정회원, 대한피부모발학회(KALDAT) 평생회원 등의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호종 박사는 이전에 바노바기성형외과 원장과 맥스웰피부과 강남본점 원장을 역임한 경력이 있었고, 현재는 모아이의원의 대표원장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모아이의원은 지역내에서 모발이식과 탈모치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삼성화이트피부과의원

 

삼성화이트피부과의원

2. 삼성화이트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917 청실종합상가 2층

피부과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삼성화이트피부과의원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클리닉입니다. 약사 출신의 피부과 전문의인 박현정 대표원장은 단 2%에 해당하는 피부과 전문의이며, 정확한 약처방과 복약지도를 진행하여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삼성화이트피부과는 피부에 대한 최신 기술 연구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연구활동과 학회 참석을 통해 수준 높은 난치성 피부질환 치료를 가능하게 하였으며, SCI급 논문 6건에도 등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미백과 색소 개선 분야에서도 풍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환자들의 피부에 빛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노화를 방지하기 위한 스킨케어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화이트피부과에서는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1 상담을 통해 고객의 피부 상태와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위치는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917 청실종합상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고 편리한 접근성을 가진 곳이니 방문하시기에도 좋을 것입니다.

삼성화이트피부과의원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연구를 하고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와 전문성으로 많은 환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께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권오정리얼뷰티의원

 

권오정리얼뷰티의원

3. 권오정리얼뷰티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 12 2층

피부과

 

권오정 리얼뷰티의원은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피부과입니다. 대표원장인 권오정 선생님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전문가로, 2021년 10월 1일부터 상호명을 [권오정 리얼뷰티의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병원은 이전과 동일한 위치에 있으며, 의료진과 프로그램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권오정 리얼뷰티의원에서는 주로 보톡스와 필러를 이용한 쁘띠성형, 리프팅 프로시저를 진행합니다. 이외에도 실리프팅, 써마지FLX, 울쎄라, 올리지오, 타이탄, 브이로, 슈링크, 더블로 같은 다양한 리프팅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피부레이저를 이용하여 기미, 잡티, 색소, 문신 제거, 홍조, 모공, 제모, 여드름 치료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도 진행합니다.

권오정 리얼뷰티의원은 피부뿐만 아니라 비만, 체형, 두피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정확한 진단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개개인의 요구에 맞는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권오정 리얼뷰티의원은 지역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면서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열정을 가진 권오정 리얼뷰티의원은 항상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4시열린의원

 

24시열린의원

4. 24시열린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187 파크인수 2층

내과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24시열린의원은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187 파크인수 2층에 있습니다. 이 의원은 내과, 소아과, 가정의학과 분야에서 진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매일 아침 9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의원은 10병상 규모의 수액실을 갖추고 있어서 환자분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액실은 365일 내내 아침 9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운영되며,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함께 돌보고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4시열린의원은 환자들과 함께하는 진료 과정을 중요시 여기며, 가정의학과 분야를 중심으로 우리집 주치의와 함께합니다. 저희 의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의원은 강남구 개포동 지역 사회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귀하에게 품질 높은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홍피부과의원

 

홍피부과의원

5. 홍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118 4층, 5층

피부과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홍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홍피부과의원은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118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 주차는 건물 옆에 있는 주차빌딩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홍피부과의원은 피부 관련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는 전문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의료진은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결과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여드름, 피부과 미용, 피부 재생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피부 미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여러 가지 미용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홍피부과의원은 전문적인 치료환경과 친절한 의료진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환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치료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춘 이곳에서 건강한 피부를 가꾸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홍피부과의원으로 문의해보세요. 친절한 상담원이 상세한 정보와 예약 절차 등을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예사랑피부과의원

 

예사랑피부과의원

6. 예사랑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남구 개포로 615 석탑프라자 202호

피부과

 

서울 강남구 개포로 615에 위치한 석탑프라자 202호에 있는 예사랑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예사랑피부과는 개포동 일원에서 20여 년간 피부 주치의로 활동해온 장홍준 원장이 이끄는 피부과 전문의 원장님의 의료기관입니다.

예사랑피부과는 많은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정성을 다해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만약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본 의원을 방문하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을 약속드리며, 항상 든든한 피부과의원으로서 여러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사랑피부과의 웹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드름관리, 색소관리, 탄력관리, 리프팅 등 다양한 서비스들에 대한 정보와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을 하셨더라도

 

 

 

 

 

전라북도 부안군 요양병원 추천 TOP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라북도 부안군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강은 우리 모두에게 가장 소중한 자산이죠. 특히나 요양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좋은 병원을

henkgfis.tistory.com

 

경상남도 창녕군 피부과 추천 장소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경상남도 창녕군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창녕군은 자연환경이 우수하고 공기가 맑아 피부 건강을 위한 여러 가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Q1. 강남구 개포동 피부과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1. 강남구 개포동 피부과에서는 여러 종류의 피부 문제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로 여드름 치료, 피부 미백, 주름 개선, 피부 재생과 같은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러 주사, 보톡스 주사, 레이저 치료 등 다양한 비수술적 시술도 가능합니다.

Q2. 강남구 개포동 피부과에서 진료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2. 강남구 개포동 피부과에서는 온라인 예약, 전화 예약, 직접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료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소아과나 비상사태와 같이 긴급한 상황이 아닌 경우, 온라인 예약이 가장 편리하며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Q3. 강남구 개포동 피부과에서는 어떤 의료진이 진료를 하나요?

A3. 강남구 개포동 피부과에서는 최고의 전문의와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를 비롯하여 각 전공 분야에서 꾸준한 연구와 경력을 쌓은 의사들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