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 피부과 추천 안내 7곳

2023. 10.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동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피부는 우리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중요한 부분이죠. 그래서 동구에는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이 있어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몇 가지 우수한 피부과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단순한 목적의 글이지만, 여러분들의 피부 건강을 도와줄 만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제 바로 시작해볼까요?

광주 동구 피부과 7곳 추천

 

미모의원

 

미모의원

1. 미모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동문대로 96 주선빌딩 4층

피부과

 

 

 

광주 북구 동문대로 96번지에 위치한 주선빌딩 4층에 있는 미모의원은 피부과와 비뇨기과 전문 병원입니다. 미모의원은 가려움증, 피부염, 여드름치료, 레이저시술 등 대표적인 피부질환의 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비뇨기계통 질환에도 중점을 둡니다. 병원은 오래 동안 운영되어왔으며, 친절한 상담 후에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피부와 비뇨기계통의 건강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줄 것입니다.

 

주노필의원

 

주노필의원

2. 주노필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남구 봉선로 12

피부과

 

 

 

광주 동구에 위치한 한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노필의원은 광주 남구 봉선로 12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피부과 성형외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주요 진료 항목으로는 여드름치료, 기미치료, 동안리프팅, 보톡스, 필러, 지방이식, 지방흡입 등이 있습니다.

여드름치료에 대해서는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기미치료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또한 레이저토닝을 통해 피부 톤을 개선시켜주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주노필의원은 보톡스와 필러 주사로 유명한 곳으로, 이를 통해 주름 완화와 얼굴 형태 개선을 도와줍니다. 리프팅 시술을 통해 탄력 있는 피부를 얻을 수 있으며, 지방이식과 지방흡입으로 몸매를 군데군데 선명하게 다듬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주노필의원은 하안검수술을 통해 시선을 더욱 명랑하게 만들어줍니다.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피부과 업체로,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방문하여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레피부과의원

 

마레피부과의원

3. 마레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동구 남문로 693 3층

피부과

 

광주 동구에 위치한 마레피부과의원은 피부 진단, 치료, 관리 및 유지에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본원은 당신의 피부가 자체적으로 치유할 수 있도록 최상의 노력을 다하며, 이를 위해 전문적인 피부과 의사가 상태를 진료하고 시술합니다. 마레피부과는 원하시는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에서 치료의 가치를 중요시하며, 시간과 정성을 기울여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마레피부과는 당신을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만들기 위한 곳입니다.

 

유승우비뇨기과의원

 

유승우비뇨기과의원

4. 유승우비뇨기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동구 제봉로 106

비뇨의학과

 

 

 

광주 동구 피부과 소개 글

광주 동구에 위치한 피부과, 유승우비뇨기과입니다. 저희 비뇨기과는 1987년 4월 이후 개원하여 오랜 기간 동안 남성들의 숨겨진 성적 고민 및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비뇨기과는 다년간의 개원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환자분들께서 저희 병원을 믿고 찾아오시는데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 비뇨기과는 수술 결과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환자분들께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남성분들이 성적인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저희 병원을 방문하시면 편안하고 따뜻한 환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노력하며, 환자분들께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피부과 진료과목:

1. 여드름 치료

2. 피부 잡티 제거

3. 피부 탄력 개선

4. 피부 미백

5. 피부 장벽 강화

6. 미세먼지 피부 관리

-비뇨기과 진료과목:

1. 전립선 관리

2. 남성 성기 확대 수술

3. 남성성형수술

4. 남성 불임 치료

5. 남성 성적 건강 상담

광주 동구 피부과 소개글이었습니다. 저희 비뇨기과는 여러분의 건강한 피부와 성적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병원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벨버티의원

 

벨버티의원

5. 벨버티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남구 대남대로223번길 10 양우내안애 단지 상가 2층 3동 205호

피부과

 

 

 

[광주 동구 피부과 소개]

광주 동구에 위치한 벨버티의원은 양우내안애 단지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대남대로223번길 10, 2층 3동 205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피부 상태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와 1:1 상담을 통해 고객의 피부 고민에 가장 적합한 치료와 관리를 제공합니다.

벨버티의원은 아름다움을 위해 고민하는 분들의 마음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있으며, 연구를 통해 효과적인 변화를 안겨드릴 수 있는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고객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시술과 관련된 가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부 시술의 가격 목록입니다.

- 리즈톡스 보톡스(이마, 미간, 눈가 등): 25,000원

- 리즈톡스 보톡스(사각턱): 35,000원

- 여자 인중 또는 겨드랑이 제모 5회: 70,000원

- 남자 턱수염 전체 제모 5회: 350,000원

- 리쥬란 HB 1cc: 180,000원

- 리쥬란 2cc: 220,000원

- 필메드 135HA: 240,000원

- 네오스템 3D엑소좀 5cc: 350,000원

- 리니어지 300샷: 150,000원

- 슈링크유니버스 300샷: 150,000원

벨버티의원은 고객들의 미용과 건강에 최선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피부 관리와 치료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정에서 벨버티의원과 함께해보세요.

 

오라클피부과의원

 

오라클피부과의원

6. 오라클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남구 제석로 104

피부과

 

광주 동구에 위치한 오라클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오라클피부과의원은 광주 남구 제석로 104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의원은 다양한 피부질환을 진료하는 곳으로, 백반증, 건선, 발톱무좀, 오타모반과 같은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합니다.

오라클피부과의원은 최첨단 시설과 장비를 갖춘 프리미엄급 의료기관입니다. 최신 레이저장비를 통해 효과적이고 복합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의 피부건강을 함께 책임집니다.

오라클피부과의원은 경험 많은 의료진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신 연구 결과와 다양한 치료법을 숙지하고 있으며, 항상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환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 의원은 깨끗하고 편안한 치료 환경을 제공하여 환자들이 편안하게 피부문제를 상담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을 통해 환자들의 걱정과 궁금증을 해소시켜 줍니다.

오라클피부과의원은 예약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환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예약을 통해 정확한 시간에 진료를 받을 수 있어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피부과의원은 지역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회 공헌 활동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부문제로 고민하고 있는데, 오라클피부과의원은 피부 전문 의료진들과 최신 장비를 통해 고품질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광주 동구에 계신 분들께서는 오라클피부과의원을 찾아 상담하고 치료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름다운피부과의원

 

아름다운피부과의원

7. 아름다운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동구 중앙로 358 주상복합상가2층

피부과

 

광주 동구에 위치한 아름다운 피부과의원은 주소로는 광주 동구 중앙로 358 주상복합상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보통 12시 30분부터 2시까지로 정해져 있으며, 토요일은 점심시간이 없고 영업시간은 1시까지입니다. 이 피부과의원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피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피부과의원은 피부 관련 질환 치료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 및 개선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여드름, 피부 탄력 저하, 피부 호흡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피부 상태를 개선시키고 아름다움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피부과의원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의 피부 문제를 세심하게 분석하고 정확한 진단을 내리며, 개개인에게 맞춤형 치료 및 관리 방법을 제시해줍니다. 또한, 친절한 상담과 세심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피부과의원은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와 교육을 통해 최신 트렌드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주 동구에 위치한 아름다운 피부과의원은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피부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분들은 언제든지 아름다운 피부과의원을 찾아 상담을 받아보세요.

 

 

 

 

 

 

경상북도 영천시 피부과 추천 안내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경상북도 영천시에 위치한 피부과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henkgfis.tistory.com

 

경상북도 상주시 요양병원 추천 소개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시설 중 하나입니다. 저희는 오늘 여러 업체들을 살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들은 무엇인가요?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는 병원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예약이 필요한지 여부를 확인하고, 본인의 피부 관련 질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메모해주세요. 현재 복용 중인 약물이 있다면 의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병원에 도착하기 전에 피부를 세정하고 피부에 크림이나 화장품을 바르지 않도록 해주세요.

2. 피부과 진료 시 필요한 검사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피부과 진료 시에는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현장에서 진단을 내릴 수 있는 시술이나 상담이 이뤄지는데, 필요에 따라 피부 조직 검사, 혈액 검사, 알러지 테스트, 세균 검사 등이 실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검사는 환자의 피부 상태에 대한 정확한 평가와 진단, 치료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피부과 진료에서 어떤 종류의 질환들을 치료할 수 있나요?

피부과 진료에서는 여러 가지 피부 질환들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 피부염, 여드름흉터, 미백, 주근깨, 모공 확장, 기미, 피부탄력 저하, 건선, 홍조, 알레르기성 피부염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와 관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피부 암 조기 발견을 위한 피부암 검진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와 관련된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피부과를 찾아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