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공주시 피부과 추천 리스트 7곳

2023.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충청남도 공주시의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공주시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다양한 피부과 클리닉이 위치해있어, 품질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다양한 피부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가들이 모인 이곳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제 함께 공주시의 훌륭한 피부과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공주시 피부과 7곳 소개

 

삼성필성형외과의원

 

삼성필성형외과의원

1. 삼성필성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65 명동프라자 3층 삼성필성형외과의원

피부과

 

 

 

삼성필성형외과의원은 세종 한누리대로 265 명동프라자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아름다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세종시의 성형외과 및 피부과입니다.

삼성필성형외과의원은 바른 성형의 원칙을 지키며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아름다움과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 전문의와 피부 전문가로 이루어진 대표원장 두 분이 아름다움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형외과 전문의 대표원장 김지훈은 안면거상, 눈성형 등 다양한 분야에 탁월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필성형외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방문을 위한 아쿠아필 + 모델링은 39,000원입니다. 턱보톡스 + 윤곽주사는 9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인라이튼루비 + 커스텀케어는 190,000원입니다. 써마지 300샷 + 엑소좀은 990,000원이며, 잼버실 2줄 + 팔자필러 1cc는 290,000원입니다. 잼버실 4줄 + 주름보톡스는 39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팔자&인디언밴드 잼버실 + 쥬베룩볼륨은 590,000원이며, 비비레이저 + 점잡티 + 줄기세포관리는 350,000원입니다. 슈링크 + 목주름 필러 + 넥톡스는 49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민트실 4줄 + 팔자필러 2cc는 590,000원입니다.

 

세종김연수피부과의원

 

세종김연수피부과의원

2. 세종김연수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새롬중앙로 64 영광프라자 4층

피부과

 

 

 

세종김연수피부과의원은 공주시에 위치한 피부과 전문의의원으로, 세종 새롬중앙로 64번지에 위치한 영광프라자 4층에 있습니다. 세종김연수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인 김연수 원장님의 지도 아래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 피부과의원은 세가지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로, 아토피 및 알러지, 건선, 백반증, 사마귀, 무좀 없는 건강한 피부를 추구합니다. 둘째로, 여드름 및 여드름 후유증 없이 행복한 피부를 만들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색소 및 주름 없이 즐거운 피부를 가지도록 도와줍니다.

세종김연수피부과의원은 국내 대학병원에서 교수로 재직하면서 얻은 다양한 연구 및 진료 경험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근거 중심의 의학을 수행하여 모든 환자분들에게 최적화된 맞춤 진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특히, 세종김연수피부과의원은 건선 백반증 레이저 치료와 손발톱 무좀 레이저 치료 등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피부과 진료 영역에서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교육과 연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세종김연수피부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비쥬얼피부과의원

 

비쥬얼피부과의원

3. 비쥬얼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73 새롬씨티 302호

피부과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비쥬얼피부과의원은 고객들에게 광고보다는 실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의사선생님과 가족들이 찾는 신뢰할 수 있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쥬얼피부과는 개원 이후 한 번도 바이럴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으며 거짓 리뷰작성, 까페 댓글, 쪽지, 인플루언서 블로그, 인스타와 같은 방법으로 홍보하는 것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비쥬얼피부과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진심으로 대하며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로 색소, 여드름, 홍조, 리프팅과 같은 피부 문제에 중점을 두고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색소 관련 진료에는 레블라이트SI나 스타워커 피코와 같은 장비를 사용하여 치료를 진행합니다. 여드름과 홍조 관련된 문제에는 브이빔퍼펙타나 네오빔과 같은 장비를 사용하여 치료합니다. 리프팅에는 써마지FLX나 울쎄라 Amplify II와 같은 최신 외산 프리미엄 장비를 사용하여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쥬얼피부과는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의사진과 친절한 직원들이 항상 고객의 특별한 관심과 요구에 최선을 다하며 치료를 진행합니다. 공주시에서 피부 관련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비쥬얼피부과를 추천드립니다.

 

에이미의원

 

에이미의원

4. 에이미의원 소개

 

주소 : 충남 계룡시 서금암2길 20 2층

피부과

 

 

 

에이미 의원은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피부과 병원입니다. 최고의 시설과 장비, 그리고 최선의 방법과 기술을 갖추고 있어 모든 분들에게 예쁘고 날씬한 모습을 선사해드립니다.

에이미 의원은 피부질환 클리닉, 피부레이저 클리닉, 성형 클리닉, 비만 클리닉 등 다양한 전문분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관련된 다양한 질환의 치료와 피부 레이저를 통한 피부 개선, 성형 수술을 통한 아름다움 강화, 비만 클리닉을 통한 건강한 체중 관리와 다이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이미 의원은 고객들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최신 시설과 장비, 그리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친절하게 맞이하며, 개별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에이미 의원은 예뻐지는 모든 것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떠한 이유로 피부 관련 문제를 겪고 계시더라도 에이미 의원에서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종톡스앤필의원

 

세종톡스앤필의원

5. 세종톡스앤필의원 소개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53 에스빌딩 5층 501호

피부과

 

 

 

공주시에 위치한 세종톡스앤필의원을 소개합니다. 세종톡스앤필의원은 세종 한누리대로 253 에스빌딩 5층 5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센터는 필러 및 실 대표 원장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며, 일요일을 포함한 매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종톡스앤필의원은 톡스앤필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전제품에 대해 정품과 정량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제품의 개봉부터 제작까지의 과정을 공개하여 고객들에게 안심을 제공합니다. 또한, 톡스앤필 세종점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지나치게 저렴하거나 의심스러운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종톡스앤필의원은 합리적이면서도 품질에 신경을 쓰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종톡스앤필의원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방문 시에는 아쿠아필 3제 풀코스를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름보톡스 1부위(국산)는 8,900원, 턱보톡스50U(국산)는 11,900원, 윤곽주사3cc는 14,900원, 제네시스토닝은 34,000원, 물톡스는 49,0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첫 방문 시에는 슈링크200샷+리프테라1000샷을 99,000원에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인모드FX 한 부위는 49,000원, 인모드FORMA1곳(원장 시술)은 49,000원, 걸그룹200cc 한 부위는 59,0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세종톡스앤필의원에서는 톡스앤필 브랜드로 알려진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진심으로 고객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 시에는 전문가들의 친절한 안내와 함께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더욱 빛나는 피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세종J피부과의원

 

세종J피부과의원

6. 세종J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보듬3로 92 4층 404호

피부과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세종J피부과의원은 세종 보듬3로 92 4층 404호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의사 선생님께서 진료를 탁월하게 수행하고 계시며, 기미치료만이 아니라 모공 관리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기미치료를 10회 받았으며, 이번에는 모공도 함께 관리를 원하고 계십니다. 또한,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는 피부과 병원입니다. 잘 알려져 있어 많은 분들이 이 병원을 찾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세종스노우의원

 

세종스노우의원

7. 세종스노우의원 소개

 

주소 : 세종 나성북로 30 퍼스트원(어반아트리움P1) B동 5층

피부과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피부과 세종스노우의원은 과잉진료 없이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장님은 정직한 접근으로 가장 필요한 시술만을 권장하고 계시며, 개인의 피부타입과 매일의 피부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종스노우의원은 '정직'과 '실력'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고민 많이 하셨을 텐데 다양한 분들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종스노우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젠틀맥스Pro플러스를 이용한 수염 제모, 기미·잡티를 제거하는 피코토닝 패키지, 바디인모드를 통한 특정 부위 제모,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남성 풀페이스 제모, 여드름을 개선하는 베이직 패키지, 리쥬란힐러와 리쥬란HB를 이용한 시술, 꼼꼼 아쿠아필 패키지, 풀페이스 압출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각각 다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부터 품질을 고려한 가격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종스노우의원은 고객님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정직한 접근과 실력있는 의료서비스를 통해 좋은 결과를 보장합니다. 방문하시어 원하시는 시술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상북도 영천시 요양병원 추천 정리 4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경상북도 영천시 요양병원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좋은 의료 서비스와 철저한 관리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과 안녕을 도모하는 곳입니다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피부과 방문 시 어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나요?

A1. 피부과 방문 시 여러 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여드름 치료, 피부 재생 치료, 주름 개선, 피부 미백 등이 있습니다. 또한, 필러, 보톡스, 레이저, 피부 피부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이 제공됩니다.

Q2. 피부과에서 치료하는데 얼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까요?

A2. 피부과에서의 치료 시간은 각각의 치료 방법과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진단 및 상담 시간을 포함하여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그러나 심도 있는 치료의 경우 여러 번의 방문과 연속적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Q3.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이 있을까요?

A3.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는 아무런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처음 방문하는 경우에는 피부 상태 및 고민 사항을 정확히 설명할 수 있도록 준비해오시면 좋습니다. 또한, 처방 전에 현재 섭취 중인 약물이나 알러지, 기타 질병과 관련된 정보를 의사에게 알려주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