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피부과 추천 안내 8곳

2023. 10. 20.
 

 

안녕하세요, 서울 성동구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성동구에 위치한 몇 개의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와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을 찾아 방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성동구의 피부과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성동구 피부과 8곳 안내

 

메이퓨어의원 왕십리점

 

메이퓨어의원 왕십리점

1. 메이퓨어의원 왕십리점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93

피부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메이퓨어의원 왕십리점은 피부과 전문 클리닉으로, 전국에 31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이퓨어+라는 네트워크를 통해 서울, 경기, 부산, 충남 등 다양한 지역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클리닉에서는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며, 보톡스, 필러, 스킨부스터, 리프팅, 레이저, 여드름, 색소 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무료 미용 상담도 가능하며, 다양한 진료 옵션을 제공하는 피부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이퓨어의원 왕십리점에서는 IPL, 레이저토닝, 제네시스와 같은 피부 관리, 피부 개선 프로세스도 진행합니다. 특히, 아쿠아필, 주름 보톡스, 코필러, 종아리/승모근 보톡스, 슈링크 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퓨어의원 왕십리점은 피부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청결한 시설에서 전문 의료진들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피부 건강과 관련된 문제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해결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활짝피움의원

 

활짝피움의원

2. 활짝피움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상가 L동 3층

피부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피부과 "활짝피움의원"은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상가 L동 3층에 있습니다. 활짝피움은 상담부터 시술까지 정확한 진료로 고객들에게 아름다움 이상의 감동을 선사합니다. 임기홍 대표원장은 독보적인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무통 울쎄라와 활짝 보톡스, 그리고 피움 필러 시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활짝피움은 당신이 아름다워지고 행복한 미소를 갖게 되는 순간을 큰 기쁨으로 여깁니다.

 

베르니포레의원

 

베르니포레의원

3. 베르니포레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32-14 갤러리아 포레 B1 107 베르니클리닉

피부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피부과 베르니포레의원은 독자적인 '미라클주사'로 유명합니다. 이 주사는 8개 이상의 지방파괴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EU와 FDA 등 해외에서도 특허 출원을 마쳤습니다. 주사에는 스테로이드와 PPC 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임상시험을 통해 반영구적인 지방세포 개체수 감소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베르니포레의원의 대표원장인 이경락 원장님은 LG화학 자문의, 실루엣소프트 리프팅인 씽클레어 키닥터, 중외제약 자문의 등 다양한 미용 시술 분야에서 활동하셨습니다. 또한 세미나나 학회를 통해 의사 교육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계십니다.

베르니포레의원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라클주사는 25,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미라클조각주사와 눈밑미라클주사는 각각 200,000원입니다. 또한 사각턱보톡스는 60,000원, 미간보톡스는 40,000원, 침샘보톡스는 60,000원, 이마보톡스는 6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풀페이스필러는 100,000원입니다.

베르니포레의원은 독자적인 주사 시술과 다양한 미용 시술 분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경락 원장님의 전문성과 열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트리에피부과의원

 

트리에피부과의원

4. 트리에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매봉길 48 힐스타운 2층 201호, 202호

피부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힐스타운 2층에는 피부과 전문의들이 운영하는 트리에피부과의원이 있습니다. 이곳은 3대에 걸쳐 전통을 이어온 피부과 전문의들이 개인마다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리에피부과의원에서 제공하는 주요 진료 메뉴는 리프팅 레이저 (울쎄라, 인모드, 슈링크, 포텐자, 써 마지 등)와 색소, 화이트닝 (레블라이트SI, 피코플러스, 브이레이저 등) 등이 있습니다. 또한 필러, 실리프팅, 보톡스, 콜라겐주사, 스킨부스터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리에피부과의원에서는 피부결 관련 (모공, 흉터), 여드름, 홍조, 주사, 혈관 확장과 탈모, 체형, 피부질환 (손발톱무좀(핀포인트레이저), 아토피, 건선, 대상포진, 화상 등) 등 다양한 피부 관련 문제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메디컬 스킨케어를 통해 피부 건강과 안티에이징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트리에피부과의원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함께 개인화된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여 많은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곳을 찾아가시면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최고의 노력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미앤미의원 왕십리

 

미앤미의원 왕십리

5. 미앤미의원 왕십리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20 W에비뉴타워 2층

피부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피부과 클리닉인 미앤미의원은 좋아지는 습관을 지향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앤미는 전국에 22개 지점을 운영하며 보톡스, 필러, 안티에이징, 피부미용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비만관리와 제모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앤미의원은 최신 의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원장들의 사례 연구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미앤미는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클리닉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컬트라 1병으로 옆볼, 앞볼, 팔자, 눈밑의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 입술 필러, 브라질리언 제모, 올리지오 300샷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주름 보톡스, 사각턱 보톡스 등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여드름 박멸 패키지는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모드 FX 시간 보장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잡티, 색소, 기미 제거 레이저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리쥬란 HB를 1CC 사용하는 피부 관리도 가능합니다.

미앤미의원은 전문적이고 안전한 피부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클리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방문자들이 만족스럽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퀸즈의원

 

퀸즈의원

6. 퀸즈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행당로 6 신세계오피스텔 2층

피부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 하나인 퀸즈의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퀸즈의원은 서울 성동구 행당로 6번지에 위치한 신세계오피스텔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피부과는 최신의 의료 기기와 전문적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어 클리닉 방문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퀸즈의원에서는 피부 전문가들이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줍니다.

이 곳에서는 피부 상담을 받을 수 있고, 피부 병변 진단과 치료, 피부 개선을 위한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피부의 여러 가지 문제를 다루며, 여드름, 여드름 흔적, 여드름 케어, 모공 관리, 피부 미백, 탄력 개선, 주름 완화 등 다양한 피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퀸즈의원은 안전한 시술을 위해 철저한 위생 관리를 실시하며, 최신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고 개선해줍니다.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위치하여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며, 친절한 진료진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피부 관련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퀸즈의원을 방문하여 전문적인 상담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으로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퀸즈의원에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어 보세요.

 

미드림피부과의원

 

미드림피부과의원

7. 미드림피부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09 왕십리역이스타빌 3층

피부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미드림피부과의원은 왕십리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왕십리역 이스타빌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병원은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하며, 진료 과정도 꼼꼼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환자들을 편안하게 맞이하며, 친절한 응대로 신뢰를 줄 수 있는 피부과입니다. 진료에 대한 상세 내용이나 예약 방법에 대한 정보는 병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뉴스타의원 성수

 

뉴스타의원 성수

8. 뉴스타의원 성수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상원길 26 5층

피부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피부과 뉴스타의원 성수는 다양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뷰티디렉터로서 고객의 아름다움을 커스텀하는 뉴스타클리닉은 제네시스와 후관리 10회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10월 동안에만 진행되며 가격은 450,000원입니다.

뉴스타의원 성수에서는 아쿠아필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쿠아필링은 33,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리지오 100샷은 250,000원, 리쥬란힐러2cc는 199,000원, 원데이 여드름관리 1회는 9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슈링크 유니버스 100샷은 49,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뉴스타의원 성수는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곳이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충청북도 제천시 피부과 추천 소개 3곳

안녕하세요 제천시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제천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

henkgfis.tistory.com

 

서울 중구 피부과 추천 BEST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피부 건강은 모두가 중요하게 여기는 주제이며, 이 중구에는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1. 피부과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피부는 우리의 외모와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 전문가들을 찾아 방문하면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서울 성동구의 피부과에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서울 성동구의 피부과들은 다양한 진료와 시술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피부 진단, 여드름 치료, 주름 개선, 필러 및 보톡스 시술, 레이저 치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상담도 가능하며,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