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김천시 피부과 추천 리스트 4곳

2023. 10.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경상북도 김천시 피부과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훌륭한 업체들을 여기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전문가들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바로 소개해드릴 업체들을 살펴보시죠.

경상북도 김천시 피부과 4곳 소개

 

이룸이비인후과의원

 

이룸이비인후과의원

1. 이룸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경북 김천시 혁신4로 59 퀸즈파크 2층

이비인후과

 

 

 

경상북도 김천시에 위치한 이룸이비인후과의원은 피부과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룸이비인후과의원은 경북 김천시 혁신4로 59번지 퀸즈파크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친절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전문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룸이비인후과의원은 이비인후과, 가정의학과, 내과,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안과, 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전문 의사진이 함께 하고 있으며, 특히 이비인후과 분야에서는 전문 의사가 1명이 있습니다.

이룸이비인후과의원은 피부과 진료를 중점으로 하고 있으며, 피부과 관련 다양한 진료와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룸이비인후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친절한 설명을 제공하며, 진료 과목별로 전문 의사의 정보를 활용하여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은 이룸이비인후과의원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룸이비인후과의원은 경상북도 김천시에서 신뢰할 만한 피부과 진료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문자들은 이룸이비인후과의원에서 전문 의사들의 도움을 받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권앤김연합내과의원

 

권앤김연합내과의원

2. 권앤김연합내과의원 소개

주소 : 경북 김천시 자산로 69

내과

 

 

 

경상북도 김천시에 위치한 권앤김연합내과의원을 소개합니다. 권앤김연합내과의원은 성인병 질환을 전문으로 다루는 의료기관으로, 고혈압, 당뇨병, 심장질환(협심증, 심근경색증 등), 갑상선 질환, 비만클리닉, 일반검진, 근로자(공무원)건강검진, 조합원건강검진, 5대 국가암검진(위, 대장, 간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저희 의료기관은 내시경(위, 대장) 및 초음파 검사 전문기관으로 암을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우리 의료기관의 목표입니다.

권앤김연합내과의원은 내과, 소아청소년과, 신경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진료과목에는 전문의가 2명씩 근무하고 있어 안전하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방촬영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특수진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으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관리를 제공합니다.

우수기관으로서의 평가도 우수한 수준입니다. 고혈압에 대한 3회 연속 우수기관, 천식에 대한 2회 연속 우수기관 등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더 많은 평가정보를 보실려면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드릴 내용이 없네요. 이상입니다.

 

서규영피부과의원

 

서규영피부과의원

3. 서규영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경북 김천시 자산로 187 2층, 3층

피부과

 

경상북도 김천시에 위치한 서규영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서규영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2명으로 구성된 지역 내 유일한 피부과 전문의의원입니다. 2층에는 200평 규모의 피부과 전문의 의원이 위치하고 있으며, 3층에는 레이저 센터와 피부 질환 센터가 있습니다.

서규영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로서 흐름이나 유행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피부의 본래 건강과 가치를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난치성 피부 질환부터 피부 미용까지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며, 정직한 진료를 약속합니다.

서규영피부과의원의 피부과 전문의로는 서규영 박사가 있으며, 현재 CHA병원의 차의과학대학교 피부과학교실 외래 조교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규영 박사는 연세모던피부과의원에서도 경력을 쌓았으며,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서규영피부과의원은 주요 진료 과목으로 피부과를 제공하고 있으며, 피부과 전문의 2명이 함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늘푸른의원

 

늘푸른의원

4. 늘푸른의원 소개

 

주소 : 경북 김천시 혁신4로 69 2,3층

병원,의원

 

 

 

경상북도 김천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 중 하나인 "늘푸른의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늘푸른의원은 경북 김천시 혁신4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과 3층에 걸쳐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 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과 특수 진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많은 환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먼저, 건강검진센터는 종합검진, 국가검진, 기업체검진, 채용검진, 공무원검진 등 다양한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5대 암 검진인 위암, 대장암, 간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검진도 가능합니다.

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내과, 비뇨의학과,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안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등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과는 피부 질환에 관련된 치료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피부 염증, 모발 이상 현상 등의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해 전문적인 대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특수 진료 장비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방촬영장치는 한 대 보유하고 있으며, 환자의 상태에 따라 적절한 진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늘푸른의원은 당뇨병의 치료에 대한 우수기관으로 최근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당뇨병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늘푸른의원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소개 내용은 늘푸른의원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었습니다. 본 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과 특수 진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과에서는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건강 이슈에 대해서도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늘푸른의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영도구 피부과 추천 정리 4곳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인 모든 분들께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의 한 감성 도시, 영도구에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훌륭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은 그야말로 거대한 바다와 현

henkgfis.tistory.com

 

질문 FAQ

Q1. 김천시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1. 김천시 피부과에서는 여러 가지 피부 질환에 대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 피부 염증, 모발 이상 현상 등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피부 미용에 관련된 치료와 상담도 가능합니다.

Q2. 김천시 피부과에서는 어떤 특수 진료 장비를 사용하고 있나요?

A2. 김천시 피부과에서는 유방촬영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특수 진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효과적인 진단과 치료를 제공할 수 있으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Q3. 김천시 피부과에서는 어떤 전문 의사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나요?

A3. 김천시 피부과에서는 피부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피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합니다.

Q4. 김천시 피부과에서는 어떠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나요?

A4. 김천시 피부과에서는 피부과를 중심으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내과,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안과, 외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의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진료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