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시 피부과 추천 좋아요 4곳

2023. 10. 18.
 

 

포천시 피부과 업체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기 전에, 우선 포천시의 매력적인 특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포천시는 자연과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도시로, 아름다운 산과 강, 그리고 역사적인 유적지로 유명합니다. 이천과 의정부, 남양주와 인접하며, 서울에서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입니다. 그럼 이제 포천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포천시 피부과 4곳 소개

 

리멤버피부과의원 양주옥정

 

리멤버피부과의원 양주옥정

1. 리멤버피부과의원 양주옥정 소개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로 226 제일타워 3층

피부과

 

 

 

리멤버피부과의원은 경기 양주시 옥정로 226 제일타워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병원은 '기억에 남는 병원'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으며,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최선의 진료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리멤버피부과의원은 고객님들의 응원 덕분에 크게 성장할 수 있었으며,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2년 6월부터는 4명의 피부과 전문의(여의사)가 운영하며 최선의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멤버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3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과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피부과는 피부 건강과 관련된 질환 및 문제에 대한 진료와 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리멤버피부과의원은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진료, 그리고 최신 기술과 장비를 통한 개인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리멤버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들이 공동으로 협력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을 통해 병원을 방문하시면 피부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대한 상담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멤버피부과의원은 고객님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천그린내과의원

 

포천그린내과의원

2. 포천그린내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솔모루로 93-1 1층

내과

 

 

 

포천그린내과의원은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솔모루로 93-1에 위치한 의료기관입니다. 이곳은 3대암 및 국가 건강 검진이 가능한 내과 의원으로, 위/대장내시경, 당일 용종절제술, 복부/경부(갑상선) 초음파, 방사선/골밀도, 혈액검사 등 다양한 검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포천그린내과의원은 내과,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내과 소화기 내시경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진 전문의가 직접 진료를 진행하며 정확한 검사와 자세한 설명,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이 의원은 고혈압과 당뇨병 분야에서 3회 연속으로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은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포천그린내과의원은 환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포천그린내과의원의 저명한 전문의진과 다양한 진료 과목을 통해 환자들에게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천시 주변 지역에서 건강 관리를 위해 방문할 수 있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이함내과의원

 

이함내과의원

3. 이함내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포천시 왕방로 130

내과

 

포천시에 위치한 이함내과의원은 전문 의료진 2명이 진료하는 내시경 전문 병원입니다. 위/대장내시경과 용종절제술 등을 전문으로 하며, 국가 필수 예방접종기관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내과뿐만 아니라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함내과의원은 유방촬영 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특수 진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고혈압, 당뇨병, 천식 등과 관련하여 3회 연속으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함내과의원은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질환을 정확히 진단하고 치료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함내과의원은 포천시에서 잘 알려진 의료기관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우수한 진료 결과를 얻어내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평가 정보는 해당 기관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함내과의원은 항상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모부부내과의원

 

성모부부내과의원

4. 성모부부내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포천시 영북면 영북로 180 3층

내과

 

 

 

포천시에 위치한 성모부부내과의원은 서울성모병원 교수출신의 내과전문의 2인이 운영하는 전문적인 의료기관입니다. 병원은 200평 규모로 넓고 깨끗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분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모부부내과의원은 소화기내과와 내분비내과를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최신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어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모부부내과의원은 내과 전문의 2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환자분들께 전문적이고 신속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진료과목으로는 소화기 질환, 간 질환, 호흡기 질환, 만성 질환(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비만), 갑상선 질환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알레르기, 면역치료, 피부 질환 등을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성모부부내과의원은 유방촬영장치 1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방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성모부부내과의원은 환자분들께 최상의 진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문성과 최신 장비를 바탕으로 환자분들께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 성동구 요양병원 추천 LIST 4곳

서울 성동구에는 다양한 종류의 요양병원들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성동구 내에서 평가가 높고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건강과 안녕을 추

henkgfis.tistory.com

 

충청북도 제천시 요양병원 추천 LIST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북도 제천시에 위치한 여러 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천시는 맑고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함께 안전하고 편리한 의료시설을 갖추고 있어, 주변 지역에서도

henkgfis.tistory.com

 

전라남도 광양시 피부과 추천 정리 6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피부 건강을 위한 전라남도 광양시의 피부과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건강한 피부는 우리의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광양시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포천시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포천시 피부과에서는 여러 가지 피부 질환과 관련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 피부염, 습진, 아토피 등 피부의 염증성 질환부터 피부노화, 여드름 흉터 개선, 미백, 탈모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상담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암 조기 발견을 위한 피부암 검진도 실시되며, 필요한 경우 피부암 수술도 진행됩니다.

Q2. 포천시 피부과에서 예약을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포천시 피부과에서 예약은 전화로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피부과의 웹사이트에는 예약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으며, 전화로 직접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예약 시간은 평일과 주말을 포함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으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대한 유연하게 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긴급한 상황이 있을 경우에는 당일 진료도 가능하니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