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피부과 추천 안내 8곳

2023. 10. 15.
 

 

안녕하세요, 대구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대구 남구에 있는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 남구는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이 밀집되어 있어,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꼭 알아두어야 할 지역입니다. 지금부터 대구 남구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대구 남구 피부과 8곳 추천

 

모두모의원 대구

 

모두모의원 대구

1. 모두모의원 대구 추천

주소 : 대구 중구 약령길 8 1층, 2층

피부과

 

 

 

대구 남구 피부과는 여러 업체가 있지만 그 중 하나로 대표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모두모의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모두모의원은 대구 중구 약령길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11년간 탈모치료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모두모의원은 2만 건 이상의 탈모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의 두피 타입에 맞는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두모의원은 전문적인 탈모치료로 인정받아 비절개 모발이식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피부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두모의원은 환자들에게 최적의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대구 남구에서 피부 건강과 탈모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모두모의원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닥터튠즈의원

 

닥터튠즈의원

2. 닥터튠즈의원 추천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366 반월센트럴타워 103호,104호,4층

피부과

 

 

 

대구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 '닥터튠즈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닥터튠즈의원'은 대구 중구 중앙대로 366번지에 위치한 반월센트럴타워 103호, 104호,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닥터튠즈의원'은 항상 고객님들께서 믿고 내원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 병원은 주로 성형 외과와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성형 외과를 통해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과를 통해 고객님들의 피부 건강을 케어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닥터튠즈의원'은 앞으로도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항상 고객님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랑쥬의원 대구점

 

블랑쥬의원 대구점

3. 블랑쥬의원 대구점 추천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6길 61 4층 412호 스파크랜드4층

피부과

 

대구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에서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랑쥬의원 대구점은 대구 중구 동성로6길 61에 위치한 스파크랜드 4층에 있습니다.

블랑쥬의원 대구점은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입니다. 다양한 피부 질환 및 피부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과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첨단 장비와 전문적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는 블랑쥬의원 대구점은 수 많은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수행하며, 피부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시술과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블랑쥬의원 대구점에서는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피부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의료진이 개별적으로 상담을 진행하여 피부 타입과 문제에 맞는 맞춤형 관리 방법을 제안해드립니다.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대구 남구에 위치한 블랑쥬의원 대구점을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의료진들이 항상 여러분을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수성카톨릭피부과의원

 

수성카톨릭피부과의원

4. 수성카톨릭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대구 수성구 명덕로 441 ,2층

피부과

 

 

 

대구 남구 피부과 업체 중 한 곳으로, 수성카톨릭피부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성카톨릭피부과의원은 대구 수성구 명덕로 441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주차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성카톨릭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들이 고품질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최신 장비를 사용하여 정확하고 효과적인 진단과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여드름, 피부 잡티, 주름, 피부 탄력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의 편을 생각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수성카톨릭피부과의원은 피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손쉬운 주차 시설과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들의 친절한 서비스를 경험하고자 한다면, 수성카톨릭피부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하이린의원 대구

 

하이린의원 대구

5. 하이린의원 대구 추천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33 3층

피부과

 

 

 

대구 남구 피부과에 대한 정보입니다. 대구 남구 피부과는 대구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입니다. 저희 병원은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미하이의원으로 불리다가 최근에 하이린의원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이름 변경은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고민한 결과입니다.

우리 병원은 각각의 사람들이 피부의 상태와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쿠아필, 주름보톡스, 윤곽주사, 턱보톡스, 인모드FX 1부위, LDM물방울리프팅, 겨드랑이/손/발 다한증보톡스 100U, 페이스필러 1CC, 리쥬란힐러 2CC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들의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저희 대구 남구 피부과를 찾아주시는 분들께서는 저희가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우리 병원은 항상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님들의 아름다움을 위한 모든 것을 다하겠다고 다짐합니다.

 

예수의원

 

예수의원

6. 예수의원 추천

 

주소 :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28길 31 B1층-1층

피부과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예수의원은 1956년에 TLM영국본부 외원단체로 시작하여 현재는 TLM한국본부인 (재단법인)예수의원으로 약 60년간 운영되어온 피부과입니다. 예수의원은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으며, 현재는 각종 피부질환진료, 피부관리, 레이저 시술, 엑시머 레이저, 제모레이저, 흉터치료, 문신제거, 광선치료, 냉동치료, 탈모치료, 탈모관리, 비만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수의원은 피부과내과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현재 1명의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수의원은 피부과 관련 다양한 검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특수 알레르기 검사, 피부조직 검사, 종합 혈액 검사 등이 있으며, 각종 영양제 주사, 대상포진 예방 접종, 비타민 D 등 다양한 검사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예수의원은 자신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방문자들에게 피부과 관련 다양한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쁨주의쁨의원 대구

 

예쁨주의쁨의원 대구

7. 예쁨주의쁨의원 대구 추천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0 센트럴엠 7층

피부과

 

대구 남구 피부과에 대한 소개글입니다.

예쁨주의쁨의원 대구는 대구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입니다. 전문의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성형외과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업체는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의 정품과 정량을 사용하며 개인별 맞춤 1회용 캐뉼라와 니들을 사용합니다. 또한 다양한 프리미엄 레이저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쁨주의쁨의원 대구에서는 여성 겨드랑이 5회에 15,000원의 가격으로 피코토닝과 촉촉팩을 제공합니다. 또한 인모드FX 1부위(심부볼or이중턱)가 2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필(1/2/3제)와 크라이오셀도 2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산 바디 보톡스 100u는 34,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슬림컷 주사 100cc는 3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산 얼굴 전체 스킨 보톡스 1회는 49,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국산 필러 1cc도 4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쁨주의쁨의원 대구는 주된 진료과목으로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진료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 전문의 1명이 있으며, 전문적인 치료와 상담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예쁨주의쁨의원 대구는 다양한 피부 관리와 성형 수술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입니다.

 

바로그의원 대구

 

바로그의원 대구

8. 바로그의원 대구 추천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6길 12-13 7층

피부과

 

 

 

대구 남구 피부과를 소개하는 입니다. 이번에는 대구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 하나인 "바로그의원 대구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그의원 대구점은 대구 중구 동성로6길 12-13에 위치한 7층 건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바로그의원 대구점은 피부과와 성형외과를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1:1 맞춤 시술을 통해 고객님의 고민 부위를 섬세하게 진료하여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가정의학과, 내과, 성형외과, 피부과가 있습니다.

바로그의원 대구점은 고객 여러분의 아름다운 피부와 외모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료 과정에서 정확한 상담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님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최신 시술 및 기술을 활용합니다.

대구 남구 피부과를 찾고 계신다면, 바로그의원 대구점은 고객님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남구 지역에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진료를 받으실 분들은 언제든지 바로그의원 대구점을 찾아주세요.

 

 

 

 

 

 

전라남도 광양시 요양병원 추천 좋아요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라남도 광양시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광양시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첨단 의료시설들이 위치한 도시로, 병원 선택에 있어 다양한

henkgfis.tistory.com

 

경상북도 안동시 요양병원 추천 안내 6곳

안녕하세요, 안동시 요양병원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안동시에 위치한 몇 개의 우수한 요양병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안동시는 깊은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대구 남구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대구 남구 피부과에서는 여러 가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피부 질환에 관련된 진료와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드름 치료, 탈모 치료, 피부 미백, 주름 개선 등의 다양한 치료와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대구 남구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대구 남구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는 예약을 먼저 확인하고 방문일시를 정확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또한, 피부 관련 질문이나 고민사항을 미리 메모해두면 진료와 상담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3. 대구 남구 피부과에서 진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대구 남구 피부과에서 진료 비용은 진료 종류에 따라 다르며, 각각의 시술과 치료에 대한 가격은 상담 후 정확한 견적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과에서는 일반적으로 비용을 상담 시에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상담을 통해 비용 관련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대구 남구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예약을 해야 하나요?

대구 남구 피부과를 방문하실 때는 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을 통해 방문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있으며,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예약 방법은 피부과의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