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피부과 추천 정리 3곳

2023. 10. 9.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덕구는 피부과 분야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몇 안 되는 지역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전문가들이 모여있어, 고객들에게 최고의 결과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함께 대덕구의 피부과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대덕구 피부과 3곳 소개

 

수비뇨기과의원

 

수비뇨기과의원

1. 수비뇨기과의원 소개

주소 : 대전 대덕구 계족산로 2 조은크리닉

비뇨의학과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수피부비뇨기과는 환자분들의 피부ㆍ비뇨 문제에 대해 개개인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진료를 제공합니다. 이 곳은 전문의 2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나 편안하고 빠른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환자분들의 부담을 줄이고, 최신의 치료법을 도입하여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수피부비뇨기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중 비뇨의학과는 전문의 1명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과와 연계하여 비뇨의학과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서도 치료해드릴 수 있습니다.

수피부비뇨기과는 환자분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신뢰할 수 있는 시술경험과 최신의 치료법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별 전문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비뇨의학과: 전문의 1명

- 피부과: 전문의 1명

자세한 내용은 수피부비뇨기과의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조의원

 

조의원

2. 조의원 소개

주소 : 대전 대덕구 비래동로 20

피부과

 

 

 

조의원은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피부과와 비뇨기과를 함께 운영하는 유일한 병원입니다. 조의원은 항상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방법을 통해 환자들을 치료하며, 친절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월, 화, 수, 금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목요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공휴일에는 휴진입니다.

조의원은 비뇨의학과와 피부과의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뇨의학과 전문 의사 1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피부과도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조의원은 대전 대덕구에서 유일한 피부과와 비뇨기과를 함께 운영하는 병원으로서,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 방법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이동규의원

 

이동규의원

3. 이동규의원 소개

 

주소 : 대전 서구 둔산중로 20 아르누보팰리스 2층

피부과

 

대전 대덕구 피부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대덕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에서도 아르누보팰리스 2층에 위치한 이동규 의원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동규 의원은 대덕구 둔산중로 2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동규 의원은 예약제를 채택하지 않아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오후 4시까지 이루어지며, 지하 2층에 주차할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동규 의원은 피부과뿐만 아니라 비뇨의학과와 성형외과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뇨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성형외과와 피부과도 함께 진료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대덕구 피부과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추가로 필요한 정보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해 주세요. 쾌적한 치료환경과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으로 여러분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피부과 추천 소개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충청북도 충주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한데 모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연결되어 있기 때문

henkgfis.tistory.com

 

질문 FAQ

Q1. 대덕구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1. 대덕구 피부과에서는 여러 가지 피부 관련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드름, 피부염, 모발 탈모,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제공합니다.

Q2. 대덕구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최신 기술은 무엇인가요?

A2. 대덕구 피부과에서는 레이저 치료, 케미컬 필링, 보톡스 주사, 필러 주사 등 다양한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피부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러한 기술들은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치료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Q3. 대덕구 피부과에서 예약이 필요한가요?

A3. 대덕구 피부과에서는 예약제를 채택하지 않고, 언제든지 방문하여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대기시간이 길 수 있으니 미리 방문 시간을 알아보고 가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Q4. 대덕구 피부과에서 예방법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나요?

A4. 예방은 어떤 질병이나 문제도 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덕구 피부과에서는 피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예방법에 대해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피부 관리와 올바른 화장품 사용법 등을 안내하여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