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구 피부과 추천 리스트 6곳

2023. 10. 7.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얼굴을 비롯한 전신을 감싸고 있는 가장 큰 장기입니다. 그렇기에 우리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갖고 싶어합니다. 이번에는 연제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한데 모아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책임지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이 곳에서 당신의 피부를 완벽하게 관리해보세요.

부산 연제구 피부과 6곳 소개

 

푸른숲의원

 

푸른숲의원

1. 푸른숲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연제구 연수로 142-1 2층

내과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푸른숲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는 피부과입니다. 푸른숲의원은 연수로 142-1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내과, 소아청소년과, 피부과, 외과, 성형외과, 비뇨기과 등의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푸른숲의원에서는 비뇨의학과를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비뇨의학과 전문의 1명이 있어 정확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푸른숲의원에서는 각 진료과목별로 전문의들이 최상의 치료와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료진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품질 높은 진료를 제공합니다.

푸른숲의원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꼼꼼한 치료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 연제구에 계신 분들께서는 푸른숲의원을 참고하여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다양한 질환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노바기의원 부산

 

바노바기의원 부산

2. 바노바기의원 부산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74 아이온시티빌딩 10층, 18층

피부과

 

 

 

부산 연제구 피부과에 대한 소개글을 준비했습니다.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바노바기의원은 피부과 전문 업체로, 부산진구 서면로에 위치한 아이온시티빌딩 10층과 18층에 있습니다. 이 피부과는 서면역 5, 7번 출구에서 도보로 10초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바노바기의원은 지난 2000년부터 피부 관리 분야에서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피부과는 정품 제품과 정량 사용을 통해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1회용 카뉼라와 니들을 사용하여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합리적이고 거품 없는 가격으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바노바기클리닉은 자신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피부과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특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산 사각턱 보톡스는 29,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피코토닝 3,000샷, 듀얼 윤곽주사 2CC, 아쿠아필 1,2제+촉촉팩도 2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런칭한 레블라이트SI 1회는 99,000원에, GD토닝 1회는 12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중턱FX모드1부위+파워윤곽, 무제한 입술 전체+입꼬리 필러, 리쥬란글로우 힐러 5cc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위별 얼굴 보톡스 3부위를 69,000원에 1회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바노바기의원은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에 전문의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1명이 있으며, 성형외과와 피부과 전문의들도 함께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이상이 부산 연제구 피부과 바노바기의원에 대한 소개입니다. 저희 클리닉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피부과의원

 

아름다운피부과의원

3. 아름다운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연제구 월드컵대로 128 5층

피부과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아름다운피부과는 전문적인 피부 치료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부산 연제구 월드컵대로 128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피부과에서는 피부 질환, 색소치료, 발톱무좀, 백반증 등 다양한 피부에 관련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부 질환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바디클리닉 (제모, 튼살, 액취증, 다한증)에 대한 진료도 가능합니다.

아름다운피부과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친절한 상담과 함께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피부과 전문의 2인이 상주하여 피부 관련된 다양한 질병과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조언과 치료를 진행합니다.

부산 연제구 아름다운피부과의 진료과목은 피부과입니다. 피부과 전문의 2명이 상주하고 있어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피부과 진료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아름다운피부과를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원피부과의원

 

예원피부과의원

4. 예원피부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33

피부과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예원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가 상시 진료하고 있습니다. 시청역 주변 시민들과 모든 환자분들에게 피부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빠른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예원피부과에서는 백반증, 건선, 엑시머레이저와 발톱무좀, 사마귀, 티눈, 알레르기 및 기타 낫지 않는 피부질환을 주요 진료과목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레이저, 미용 보톡스, 피부 관리 및 스킨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예원피부과의원은 개개인의 증상과 요구에 맞춘 맞춤 진료와 처방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료과목별 전문의가 1명 있는 피부과성형외과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33번지에 있으며, 피부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루르드성모의원

 

루르드성모의원

5. 루르드성모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91 제세빌딩 4층

피부과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피부과 '루르드 성모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루르드 성모의원은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91 제세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글날인 10월 9일에는 정상 진료를 진행하니 예약이나 내원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루르드 성모의원의 대표원장인 정혜원 원장은 이전에는 신라호텔 더 클리닉의 부원장, 청담 브랜뉴 클리닉의 부원장, 청담 정원의원의 부원장으로 활동하셨습니다. 현재는 레스틸렌 필러 키닥터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키닥터란 의사들을 가르치는 의사를 뜻하는 말로, 그만큼 높은 전문성과 경험을 갖추고 계십니다.

저희 루르드 성모의원의 원장님은 서울에서 오랜 기간 동안 피부과 부원장으로 활동하셨으며, 1천 건 이상의 시술 경험을 갖추고 계십니다. 그 동안의 경험을 통해 하나의 깨달음을 얻으셨는데요. 진정한 아름다움은 개인의 고유한 매력이 빛을 발할 때 나온다는 것입니다. 루르드 성모의원은 이 매력을 최대한으로 도출해내기 위해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루르드 성모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진료과목은 진단검사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피부과입니다. 진단검사의학과의 전문의는 1명이 있으며, 각 진료과목별 전문의들이 최상의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루르드 성모의원은 부산 연제구에서 고품질의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술과 전문의들의 역량을 통해 환자분들께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루르드 성모의원의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족스러운 피부관리를 위해 루르드 성모의원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이린의원

 

제이린의원

6. 제이린의원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타워 4층

피부과

 

부산 연제구 피부과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이린의원은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타워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13명의 숙련된 의료진이 정확하고 꼼꼼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프리미엄 레이저 장비를 사용하여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이린의원은 국내외 다양한 정품 브랜드의 약물을 정량 사용하여 안전한 시술을 진행합니다. 또한 수술 시 철저한 감염 관리가 이루어지며, 오랜 경력을 가진 분야별 전문 인력들이 상주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호팀, 진료지원팀, 고객응대팀, 메디컬스파팀 등 다양한 팀이 구성되어 있어 효과적인 응대와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제이린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 재활의학과, 그리고 피부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이린의원에서는 아쿠아필 3종, 겨드랑이/인중 제모 1년 자유이용권, 리쥬란 1cc, 피부재생관리 자유이용권 5회, 피코토닝문신 제거(명함 반사이즈), 뉴라미스 필러 1cc, 수입 레이저 1회 체험가, 인모드FX 1부위 3개월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각각 4,000원, 10,000원, 30,000원, 60,000원, 49,000원, 56,000원, 99,000원, 60,000원입니다.

부산 연제구 피부과에서는 꼼꼼한 진료와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제이린의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구리시 요양병원 추천 리스트 5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구리시는 서울에 인접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자연환경도 좋아 많은 분들이 거주하고 계시는 도시입니

henkgfis.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푸른숲의원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1. 푸른숲의원은 내과, 소아청소년과, 피부과, 외과, 성형외과, 비뇨기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특히 비뇨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정확하고 품질 높은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의료진들은 다년간의 경험과 지식으로 최상의 치료와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2. 바노바기의원의 주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2. 바노바기의원에서는 피부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산 사각턱 보톡스, 피코토닝, 듀얼 윤곽주사, 아쿠아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품 제품과 정량 사용으로 안전한 시술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Q3. 예원피부과의원은 어떤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나요?

A3. 예원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진료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부 질환, 색소치료, 발톱무좀, 백반증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티에이징, 바디클리닉에도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