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피부과 추천 소개 7곳

2023. 10. 6.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료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광주 남구에는 다양한 피부과가 있으며, 이들 업체들은 최신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번씩 살펴보겠습니다!

광주 남구 피부과 7곳 안내

 

밴스의원 광주

 

밴스의원 광주

1. 밴스의원 광주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죽봉대로 68 다나메디칼센터 8층 밴스의원

피부과

 

 

 

밴스의원 광주는 광주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입니다. 다나메디칼센터 8층에 위치해 있으며, V라인부터 S라인까지 다양한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밴스의원 광주는 토요일도 점심시간 없이 운영되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첫 방문 시, 주름보톡스 1부위를 4,900원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슈링크 유니버스 100샷, 인모드FX 1부위, 듀얼토닝 1회, 피코토닝 1회 등 다양한 체험가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모드FX 1부위, 슈링크 유니버스 100샷, 슈링크 유니버스 300샷, 인모드FX 풀페이스 1회, 올리지오 300샷 등의 다양한 1회체험가 프로모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를 확인하면 가정의학과 전문의 1명이 있으며,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가 주요 진료과목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밴스의원 광주는 전문의들이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 시, 여러 가지 피부 관리 서비스와 함께 전문 의사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노바기광주의원

 

바노바기광주의원

2. 바노바기광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7 상무타워 301호

피부과

 

 

 

바노바기광주의원은 광주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 전문 병원입니다. 광주 상무중앙로 7에 위치한 상무타워 301호에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은 글로벌 메디컬그룹 바노바기와 시술 권위자인 김영권 원장의 조합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바노바기 광주의원은 최상의 시술과 아름다운 공간,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 당신의 아름다움을 책임질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원장인 김영권 원장은 앨러간 쥬비덤과 보톡스 faculty member로 활동한 경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멀 츠 벨로테로와 제오민의 faculty member로서의 경험 또한 있습니다. 그리고 유스필 키닥터와 민트 실리프팅 키닥터로 활동한 경력도 있습니다.

이 병원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부 시술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얼굴 고주파 킬팻: 79,000원

- 바디 고주파 킬팻: 109,000원

- 필러 아띠에르 1cc: 59,900원

- 프리미엄 필러 유스필: 99,900원

- 인모드 Fx 3분: 49,900원

- 인모드 Fx 6분: 99,000원

- 인모드 Fx 9분: 129,900원

- 인모드 Forma 3k: 49,900원

- 인모드 Forma 6k: 99,000원

- 인모드 Forma 9k: 129,900원

이 병원에서는 주로 피부과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다양한 피부 문제와 관련하여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고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모든 방문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벨버티의원

 

벨버티의원

3. 벨버티의원 안내

 

주소 : 광주 남구 대남대로223번길 10 양우내안애 단지 상가 2층 3동 205호

피부과

 

광주 남구 피부과 소개

벨버티의원은 광주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입니다. 주소는 광주 남구 대남대로223번길 10 양우내안애 단지 상가 2층 3동 205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벨버티의원은 피부 상태와 질환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관리, 시술,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고 치료를 진행하는 피부과입니다. 원장님과의 1:1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진단과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병원은 피부와 아름다움에 고민하는 분들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려 그에 맞는 변화를 안겨드리기 위해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첨단 장비를 갖추어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벨버티의원은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나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은 가정의학과, 비뇨의학과, 피부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전문의들이 양질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몇 가지 벨버티의원에서 제공하는 시술과 가격에 대한 정보입니다:

- 리즈톡스 보톡스 (이마, 미간, 눈가 등): 25,000원

- 리즈톡스 보톡스 (사각턱): 35,000원

- 여자 인중 or 겨드랑이 제모 5회: 70,000원

- 남자 턱수염 전체 제모 5회: 350,000원

- 리쥬란 HB 1cc: 180,000원

- 리쥬란 2cc: 220,000원

- 필메드135HA: 240,000원

- 네오스템 3D엑소좀 5cc: 350,000원

- 리니어지 300샷: 150,000원

- 슈링크유니버스 300샷: 150,000원

벨버티의원은 다양한 시술과 전문 피부과 의사들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현재 가정의학과, 비뇨의학과, 피부과 분야에서 전문의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미썸의원 광주

 

미미썸의원 광주

4. 미미썸의원 광주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죽봉대로 80

피부과

 

 

 

광주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 중 한 곳인 미미썸의원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는 곳입니다. 미미썸의원은 신뢰와 약속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며, 성형외과, 피부과, 비만의 명쾌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의료진들은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결과를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으며, 치료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원장님과 1:1 맞춤 시술을 실시합니다. 모든 환자들을 위해 품격있는 진료와 고급스러운 환경을 제공해드리는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미미썸의원은 변화와 트렌드에 늘 앞장서며 다양한 시술로 환자들의 요구를 수용합니다. 마취통증의학과, 성형외과, 정형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미썸의원은 광주 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세 주소는 광주 서구 죽봉대로 80입니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신뢰와 약속을 제공하는 미미썸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유앤아이의원 광주점

 

유앤아이의원 광주점

5. 유앤아이의원 광주점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24 엠씨타워 3층 301호, 302호

피부과

 

 

 

광주 남구 피부과 소개

광주 남구에 위치한 유앤아이의원은 피부과를 주요 진료과목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병원 주소는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24 엠씨타워 3층 301호, 30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앤아이의원은 '예뻐지는 시간'을 모토로 여러 가지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앤아이의원에서는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스킨케어, 여드름, 제모, 색소, 쁘띠, 리프팅, 비만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 지점에서는 평일 야간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앤아이의원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1:1 상담을 통해 개별적인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앤아이의원은 아름다움에 대한 연구를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약속드립니다, 유앤아이의원은 정품, 정량,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유앤아이의원과 함께하는 시간 동안에도 변함없이 유지됩니다.

유앤아이의원에서는 다양한 처음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방문시 주름보톡스는 6,900원, 아쿠아필 및 비타민 관리는 각각 7,500원, 인모드 FX 1부위는 29,000원, 듀얼토닝은 39,000원, 피코프락셀 나비존은 6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리쥬란 1cc는 17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의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앤아이의원은 피부과와 마취통증의학과를 주요 진료과목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마취통증의학과는 전문의 1명이 있으며, 피부과에는 다양한 전문의들이 있어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유앤아이의원은 광주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로서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유앤아이의원은 정품, 정량, 정직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의 요구에 최대한 맞춰 치료해드리고 있습니다.

 

쁘띠2.7의원

 

쁘띠2.7의원

6. 쁘띠2.7의원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죽봉대로 80 701호

피부과

 

쁘띠2.7의원은 광주 남구에 위치한 피부과로, 그들의 전문 의료진들이 정확하고 안전한 피부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쁘띠2.7의원은 보톡스, 필러, 큐오필, 슈링크, 리프팅, 윤곽주사, 민트코, 코필러, 이마필러, 팔자필러, 코조각주사, 광대주사, 인모드 광대주사, 에어젯, 티타늄 리프팅, 올리지오, 클리닉 큐오필, 리니어z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쁘띠2.7의원은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의료진들이 최신 기술과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세심하게 대응합니다. 이들은 광주지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로 손꼽히고 있으며, 최상의 결과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쁘띠2.7의원은 피부과 진료뿐만 아니라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과 알기 쉬운 설명을 통해 환자들이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그들은 고객의 다양한 피부 관련 문제에 대해 개별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며,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하는데 항상 주력하고 있습니다.

광주 남구에 위치한 쁘띠2.7의원은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이곳에서는 최신의 기술과 매우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들이 협력하여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합니다.

 

미하이의원 광주

 

미하이의원 광주

7. 미하이의원 광주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죽봉대로 80 9층

피부과

 

광주 남구 지역에서 소개할 피부과 업체는 미하이의원입니다. 미하이의원은 광주 서구 죽봉대로 80에 위치해 있으며,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중에는 13시부터 14시까지 점심시간이 있으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진합니다. 상담만을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상담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하이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취통증의학과, 가정의학과, 내과, 성형외과, 외과, 피부과 등의 전문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각 과목마다 전문의가 있습니다. 마취통증의학과는 1명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하이의원은 피부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자신의 건강을 챙기고 아름다움을 찾아보세요.

 

 

 

 

 

 

전라남도 목포시 피부과 추천 LIST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전라남도 목포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

henkgfis.tistory.com

 

용인시 처인구 요양병원 추천 정리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여러 요양병원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지역은 노인 인구가 늘어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요양병원을 찾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요양병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피부과에서 어떤 시술을 받을 수 있나요?

광주 남구의 피부과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름개선, 여드름치료, 피부재생, 필러, 보톡스, 레이저, 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이 제공됩니다. 전문 의료진과 상담 후 적합한 시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피부과에서 시술 후 회복 기간이 필요한가요?

피부과에서 시술 후에는 시술의 종류에 따라 회복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부 시술은 즉시 생활로 돌아갈 수 있지만, 다른 시술은 조금 더 지속적인 관리와 휴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과 상담하여 회복 기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광주 남구의 피부과에서 시술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광주 남구의 피부과에서 시술 비용은 시술의 종류와 범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시술의 세부 정보와 시술 비용에 대해 전문 의료진과 상담하여 정확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에서는 종종 첫 상담 시 무료로 가격 정보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