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요양병원 추천 소개 6곳

2023. 10. 4.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남구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노인들이 건강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일상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광주 남구에는 많은 요양병원이 있지만, 오늘은 몇 곳을 추천해드려볼까요? 자,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광주 남구 요양병원 5곳 안내

 

서광주청연요양병원

 

서광주청연요양병원

1. 서광주청연요양병원 안내

주소 : 광주 서구 개금길 61 서광주청연요양병원

요양병원

 

 

 

광주 남구에 위치한 요양병원을 소개합니다.

서광주청연요양병원은 광주 서구 개금길 61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요양병원은 중풍, 치매, 재활, 노인성 재활 등의 치료가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암 요양을 위한 항암 맞춤케어, 면역력 증진, 환자 중심 케어를 바탕으로 다양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활치료센터와 도수치료 등의 다양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서광주청연요양병원에서는 환자분들을 성심껏 돌보며 푸른 생명력을 돋보이게 해주고, 친구같은 이웃과 함께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기반으로 치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 요양병원은 가정의학과, 재활의학과, 한방내과 등과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전문 분야의 전문의들이 환자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히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를 알려드리면, 가정의학과는 5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다양한 전문과목을 보유한 서광주청연요양병원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한요양병원

 

대한요양병원

2. 대한요양병원 안내

주소 : 광주 남구 서문대로 758 2층부터5층 대한요양병원

요양병원

 

 

 

광주 남구에 위치한 대한요양병원은 서문대로 758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한요양병원은 2층부터 5층까지 이용 가능한 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격리실과 집중관찰실을 운영하며, 24시간간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와 마취통증의학과는 대한요양병원의 중요 진료과목 중 일부입니다. 가정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마취통증의학과에도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또한, 대한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에서는 내과, 한방내과 등 다른 진료과목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요양병원은 광주 남구에서 가정의학과와 마취통증의학과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훌륭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의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효인재활요양병원

 

효인재활요양병원

3. 효인재활요양병원 안내

 

주소 : 광주 남구 대남대로 362

요양병원

 

광주 남구에 위치한 효인재활요양병원은 도심 속에서 운영되고 있는 요양병원입니다. 최신 장비와 우수한 의료진을 갖추고 있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르신들에게 편안함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효인재활요양병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들이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내과 전문의 2명, 외과 전문의 2명, 신경외과 전문의 1명, 재활의학과 전문의 1명, 그리고 정형외과 전문의 1명이 진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내과, 외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외에도 한방내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의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한 종합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진료 과목과 전문의의 수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효인재활요양병원의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미힐요양병원

 

아미힐요양병원

4. 아미힐요양병원 안내

 

주소 : 광주 남구 효우로77번길 9 1층-7층

요양병원

 

 

 

[광주 남구 아미힐요양병원 소개]

아미힐요양병원은 광주 남구에 위치한 요양병원으로, 암 환우를 위한 종합 의학적 암재활 요양병원입니다. 암 진단 후 수술을 앞둔 환우, 암 수술 후 회복 중인 환우, 대학병원에서 항암/방사선 치료를 받고 있는 환우들이 치료 효과를 높이고 부작용을 완화 및 개선하며 암 재발과 전이를 예방하기 위해 설립된 병원입니다.

아미힐요양병원은 약 10년간 다양한 암치료 임상과 수술, 면역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환우 개개인의 특성과 데이터에 따라 맞춤 암치료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의료진은 다년 간의 암치료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혈액검사, 모발검사 등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개별적인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미힐요양병원은 암 환우뿐만 아니라 가정의학과, 산부인과, 내과, 외과, 정형외과, 피부과 등의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진료과목에서는 전문의들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정의학과는 2명, 산부인과는 1명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광주 남구 아미힐요양병원은 암환우들에게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암 재활 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우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병원입니다. 암 관련 질환을 가진 분들이 안심하고 치료와 회복을 위해 아미힐요양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희망요양병원

 

새희망요양병원

5. 새희망요양병원 안내

 

주소 : 광주 남구 효우1로 12 새희망요양병원

요양병원

 

 

 

새희망요양병원은 광주 남구 효우1로 12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원, 숲, 호수가 있는 도심 속에 위치하여 편안하고 아늑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암환자와 소중한 가족들에게 정성을 다해 치료와 마음의 치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희망요양병원은 24시간 상담전화 번호로 *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는 *, 팩스 번호는 *입니다.

내과, 가정의학과, 침구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내과 전문의 1명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진료과목별 전문의의 정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새희망요양병원은 환자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유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병원입니다.

 

 

 

 

 

 

전라남도 목포시 요양병원 추천 장소 5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라남도 목포시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강은 누구에게나 중요하죠. 특히 노년기에는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

henkgfis.tistory.com

 

창원 마산회원구 피부과 추천 안내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 마산회원구에서 추천하는 피부과 업체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를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광주 남구에 위치한 요양병원은 어떤 곳이 있나요?

광주 남구에는 다양한 요양병원이 있습니다. 서광주청연요양병원, 대한요양병원, 효인재활요양병원, 아미힐요양병원, 새희망요양병원 등이 있습니다.

2. 어떤 진료 과목과 전문의가 있는 요양병원이 있나요?

서광주청연요양병원은 가정의학과, 재활의학과, 한방내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한요양병원은 가정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있으며, 효인재활요양병원은 내과, 외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한방내과 전문의가 진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