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피부과 추천 TOP 5곳

2023. 9. 27.
 

 

서울 용산구는 한국의 대표적인 도심지로서 다양한 시설과 업체들이 밀집해 있는 곳입니다. 특히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많은 선택의 여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용산구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전문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들로, 여러분들의 피부 건강을 돌보기 위한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서울 용산구 피부과 5곳 정보

 

청담바롬의원

 

청담바롬의원

1. 청담바롬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백범로 341 리첸시아 A동 3층 306호

피부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피부과로서 청담바롬의원을 소개합니다. 청담바롬의원은 서울 용산구 백범로 341 리첸시아 A동 3층 306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연휴 및 개천절로 인해 휴진 중입니다.

청담바롬의원은 최저가 탈모처방, 비만, 영양수액, 피부미용, 리프팅, 백신, 손발톱무좀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별로는 내과, 산부인과, 이비인후과, 피부과를 전문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내과 전문의 한 명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청담바롬의원은 공휴일에는 휴진하므로, 방문 예약을 할 때에는 공휴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 채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 아이디는 "청담바롬의원용산점"입니다.

 

이레피부과의원

 

이레피부과의원

2. 이레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7 용산센트럴파크헤링턴스퀘어 104동 2층 36호

피부과

 

 

 

이레피부과의원은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에 위치한 피부과 전문 병원입니다. 병원은 용산센트럴파크헤링턴스퀘어 104동 2층 36호에 위치해 있으며,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진료와 세심한 시술, 자연스러운 치료효과 및 안전한 치료과정을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건강한 피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함께 고객들의 중요한 순간을 준비해드립니다. 또한 안티에이징 메디컬에스테틱 분야에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기미, 색소, 여드름, 흉터, 스킨부스터, 보톡스, 필러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의의 지원을 받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병원에서는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자신의 피부 문제에 대해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고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이레피부과의원은 고객들에게 신뢰와 안정성을 줄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며,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우태하한승경피부과의원

 

우태하한승경피부과의원

3. 우태하한승경피부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12

피부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우태하한승경피부과의원은 한강대로 312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지하에 유료주차장이 있어 이용하실 수 있으며, 주차요금은 2,200원입니다. 단, 토요일은 주차장이 만석일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의원 내에는 광선치료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광선치료실은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에 운영되며, 화요일은 야간운영만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진료를 원하시거나 당일 접수 후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당일 예약은 불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피부과는 이곳에서 주요 진료과목 중 하나로, 전문의 6명이 함께 진료를 맡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다양한 피부 질환과 관련된 진료를 수행합니다.

만약 우태하한승경피부과의원을 방문하시려는 분이 계시다면, 아래의 주소와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12

전화번호: [입력하신 전화번호]

웹사이트: [입력하신 웹사이트]

 

닥터선의원

 

닥터선의원

4. 닥터선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122 2층

피부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닥터선의원은 전문적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임상 경험과 높은 수준의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고급 의약품과 의료 장비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All 프레스티지 1인실을 제공하며, 편리한 발렛 주차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의원은 주로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그리고 피부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는 일상적인 진료를 담당하며, 환자들의 건강을 전반적으로 관리해주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성형외과는 외모 개선을 위한 수술을 시행하며, 피부과는 피부 관련 질환 및 문제에 대한 치료와 관리를 담당합니다.

이와 같이 닥터선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휴먼피부과의원 용산

 

휴먼피부과의원 용산

5. 휴먼피부과의원 용산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E몰(105동) 2층 8호

피부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휴먼피부과의원을 소개합니다. 휴먼피부과의원은 서울대와 연세대에서 교육받은 피부과 전문의들이 운영하는 곳으로, 2021년에는 중앙일보에서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였으며, 2022년에는 국민일보에서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휴먼피부과의원은 서울대와 연세대에서 교육받은 피부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통령과 청와대 진료담당 및 자문의 출신의 대표원장이 있어 전문성과 신뢰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휴먼피부과의원은 1인실 병원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250여평의 넓은 공간과 최고급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급 호텔 수준의 시설로 편안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휴먼피부과의원에서는 피부과를 중심으로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피부과 전문의 3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원의 진료과목은 주로 피부과이며,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지식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먼피부과의원은 최고의 전문 의료진들과 최상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효과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피부 관련 문제로 고민이 있다면, 휴먼피부과의원을 방문하여 전문의들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는 상담을 받아보세요.

 

 

 

 

 

청주 상당구 피부과 추천 소개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상당구에서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합니다. 청주 상당구 주

henkgfis.tistory.com

 

대전 동구 피부과 추천 BEST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동구에 위치한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대전 동구는 대전의 중심지로서 피부과 클리닉이 많이 분포해 있는 지역입니다.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henkgfis.tistory.com

 

질문 FAQ

1. 청담바롬의원은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청담바롬의원은 최저가 탈모처방부터 비만, 영양수액, 피부미용, 리프팅, 백신, 손발톱무좀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내과, 산부인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전문의가 함께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피부과 관련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2. 이레피부과의원에서는 무슨 치료를 받을 수 있나요?

이레피부과의원은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진료와 세심한 시술, 자연스러운 치료효과 및 안전한 치료과정을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이곳은 피부관련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치료를 제공하며, 기미, 색소, 여드름, 흉터, 스킨부스터, 보톡스, 필러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의의 지원을 받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우태하한승경피부과의원의 주요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우태하한승경피부과의원은 피부과를 중심으로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 관련 질환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진행하며, 피부과 전문의들이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