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피부과 추천 리스트 3곳

2023. 9. 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구 달성군 지역에서 피부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멋진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할 중요한 주제이며, 달성군은 다양한 피부과 클리닉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달성군 피부과 3곳 안내

 

더고운의원

 

더고운의원

1. 더고운의원 안내

주소 :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상업로 100 501호

피부과

 

 

 

대구 달성군 피부과 정보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피부과 중 하나인 더고운의원을 소개해드립니다. 더고운의원은 대구 테크노폴리스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의사가 진료하는 곳입니다.

더고운의원은 일반적인 피부진료뿐 아니라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비만, 피부관리, 리프팅, 체형관리 등 다양한 원하는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원장님께서 개별 환자분들과 상담을 진행하고 맞춤 진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더고운의원은 가정의학과와 피부과의 전문 의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분들의 다양한 진료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와 피부과에서는 각각 1명씩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고운의원은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상업로 100 501호에 위치해 있으며, 환자분들을 친절하게 맞이하여 안락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진행합니다.

더고운의원은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시술이 있다면 언제든지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쁨주의쁨의원 대구

 

예쁨주의쁨의원 대구

2. 예쁨주의쁨의원 대구 안내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0 센트럴엠 7층

피부과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예쁨주의쁨의원은 성형외과와 피부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입니다. 성형외과 전문의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전문가로, 다양한 성형수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의 정품 및 정량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개인별로 맞춤화된 캐뉼라와 니들을 사용하여 안전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예쁨주의쁨의원은 여성의 겨드랑이 미용에도 신경을 쓰며, 겨드랑이 미용 5회를 15,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코토닝과 함께 촉촉팩을 한 번 이용할 경우 2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모드FX를 이용하여 심부볼이나 이중턱을 개선하고자 할 때도 29,0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아쿠아필과 크라이오셀을 함께 이용할 경우도 29,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국산 바디보톡스 100u는 34,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슬림컷주사 100cc는 39,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얼굴 전체에 국산 스킨보톡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49,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국산필러 1cc는 49,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쁨주의쁨의원은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진료과목으로 갖고 있으며, 성형외과 전문의 한 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와 피부과 관련하여 다양한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의 수는 성형외과 한 명입니다. 예쁨주의쁨의원은 환자들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최선을 다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앤아이의원 대구점

 

유앤아이의원 대구점

3. 유앤아이의원 대구점 안내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8 현대빌딩 3층

피부과

 

유앤아이의원 대구점은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8 현대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예뻐지는 시간'을 제공하는 유앤아이의원의 대구점으로, 피부과와 스킨케어, 여드름, 제모, 색소, 쁘띠, 리프팅, 비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 지점에서는 평일 야간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정품, 정량, 정직한 아름다움을 추구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시간 동안 항상 정직함을 약속합니다.

유앤아이의원 대구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피부과 진료를 비롯하여, 스킨케어, 여드름, 제모, 색소, 쁘띠, 리프팅, 비만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또한, 유앤아이의원 대구점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 방문시에는 레이저토닝을 4,900원에 체험할 수 있고, 아쿠아필 및 비타민 관리 각은 6,500원에 첫 방문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턱보톡스는 9,900원에 첫 방문시 체험할 수 있으며, 여성을 위한 겨드랑이 제모 3회는 9,900원에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슈링크 유니버스 100샷은 19,000원에 첫 방문시 체험하실 수 있고, 프락셀 나비존은 20,000원에 첫 방문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유앤아이의원 대구점에서는 고객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피부과 진료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항 북구 피부과 추천 BEST 6곳

포항 북구 피부과, 이곳에서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피부 관리에 있어서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인 이곳은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 천천히 환자의

henkgfis.tistory.com

 

부산 금정구 요양병원 추천 TOP 7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의 한 구역인 금정구에 위치한 요양병원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양병원은 우리나라의 고령화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henkgfi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대구 달성군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대구 달성군 피부과에서는 피부 관리, 피부 진료, 시술 등 다양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 피부염, 스킨케어, 미백, 주름개선 등 피부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상담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2. 대구 달성군 피부과에서는 어떤 시술을 제공하나요?

대구 달성군 피부과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필러, 보톡스, 피부 리프팅, 레이저 치료, 색소 치료 등의 시술을 통해 피부 미용과 개선을 도와줍니다. 각각의 시술은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대구 달성군 피부과에서 예약을 어떻게 하나요?

대구 달성군 피부과 예약은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병원의 공식 웹사이트나 의료 예약 플랫폼을 통해 예약을 신청하면 해당 병원의 직원이 연락하여 예약 일정을 조율해줍니다. 예약 전에는 원하는 진료 내용을 미리 확인하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면 좋습니다.



댓글